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출시 당일 발주량 700% 찍게 한 세븐일레븐 ‘주현영 비빔밥’ 실물

최한솔 기자 조회수  

밥도 비비고,
내 마음도 비벼지는
비빔밥

비주얼 끝판왕
최애 인정합니다

안녕하세요. 밥심입니당( •̀ ω •́ )y

최근 가장 먹어 보고 싶은 신상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저는 조금의 고민도 없이 세븐일레븐 비빔밥이라고 말할 거예요. 저번 주부터 SNS에 올라오는 포스터만 봐도 세븐일레븐이 비빔에 얼마나 진심인지 느껴졌거든요.

게다가 밥심이 실루엣만 보고 바로 알아본 주현영님이 모델이라니! 주현영 표 통통 튀는 광고도 너무 궁금했다고요~

출시 당일 바로 세븐일레븐으로 뛰어간 밥심, 전주식비빔밥과 바싹불고기비빔밥 총 두 종류가 출시되어 있었어요. 이 두가지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총 10가지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꾸준히 지켜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

출시날 사 왔어요

세븐일레븐 앞에 도착하자마자 반겨주는 주현영님과 비빔밥 포스터. 너무 신이 나서 얼른 들어가봅니다. 냉장고에 있는 비빔밥 2종류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투명한 플라스틱 안에 있는 색색의 고명들이 너무 예뻐 홀린 듯 집어 왔습니다.

라면도 주는 서윗한 이벤트

포스터에는 국내산 삼광미와 롯데중앙연구소와 롯데제과의 연구로 만들어진 속 편한 한 끼라고 홍보하고 있었어요. 무엇보다 3월28일까지 비밤밥을 구매하면 컵라면 소컵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밥심이도 진라면 2개 얻어왔다고요~

비빔밥하면 전주~

7eleven
전주식비빔밥
가격 : 4,500원

전주식비빔밥은 680kcal이에요. 비빔밥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 전주에서 먹는 구성을 구현한 도시락입니다. 8가지 나물과 롯데제과 비법 고추장을 담았다고 해요.

고명이 무려 8개!

포장지를 뜯으면 식당에서 나온 것 같은 비주얼을 볼 수 있어요. 지단, 당근, 표고버섯 채, 호박, 콩나물. 도라지, 소고기, 취나물, 고추장, 참기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추장에는 맵기를 조절할 수 있도록 투하량을 알려주는 선이 있어요. 밥은 고명 아래에 있습니다.

밥만 돌리는 거 잊지 마세요!!

비빔밥을 먹기 위한 첫 단계는 전자레인지에 밥을 돌리는 거예요. 뚜껑, 반찬 칸을 제외한 오로지 밥만 1분 50초 데워줍니다.

고소한 냄새와 식욕 자극하는 빨간 비주얼

데워진 밥 위에 8개의 고명을 올리고 고추장을 취향껏 덜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참기름 휙 두르고 열심히 비벼줍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취나물의 향기가 올라와 저절로 입맛을 다시게 돼요.

한 숟갈 먹으면 취나물 향기가 퍼져요. 고추장을 거의 다 넣으면 신라면 정도의 맵기인 것 같습니다. 콩나물과 도라지의 씹히는 식감이 있어 먹을 때 좋았어요. 특히 삼광미를 사용해서인지 밥 자체가 집밥 느낌! 편의점 밥은 점점 진화하는 것 같아요.

바싹불고기 비빔밥은 무슨 맛

7eleven
바싹불고기비빔밥
가격 : 4,500원

노란 라벨이 붙어 있는 바싹불고기비빔밥은 645kcal입니다. 불고기 양이 다른 고명에 비해 많고 고추장 대신 데리야키소스 같은 게 들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고기 2배 더 많아서 신나요!!

포장지를 오픈하면 돼지고기, 호박, 무, 당근, 표고버섯 채, 얇은지단, 양배추가 들어 있어요. 고명은 총 7개로 전주식보다는 한개 적은 수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고기양이 2배!

달달함과 불향의 환상조합

재료와 참기름을 넣고 잘 비벼봅니다. 소스를 다 부었지만, 눈으로 봤을 때 간장색으로 물드는 것은 확인할 수 없었어요. 비주얼은 아기들이 먹는 비빔밥 느낌이랄까요.

한 입 먹으면 깜짝 놀랍니다. 고기에서 불향기가 나서 씹을 때 은은하게 향이 퍼져 맛을 업그레이드시켜 줘요. 상추의 아삭거리는 식감도 좋습니다. 달달한 소스 맛이고 간이 세지 않아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편의점에서 먹었던 식사 중 가장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비빔에 진심인 세븐일레븐의 자신감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앞으로 다른 메뉴들도 출시된다고 하니 설렘을 가지고 기다려 볼게요 *3*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에디터 B ★★★★ / 바싹불고기 비빔밥 재구매의사 있음
4,500원이라는 가격에 야채와 고기가 이렇게 듬뿍 담겨있는 비빔밥이 나와서 우선 너무 놀랐어요! 합리적인 가격대에 맛까지 있어서 앞으로 자주 사 먹을 것 같은데 간장 불고기 경우 고기에 불맛까지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전주식비빔밥은 단계별로 매운맛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에디터 K ★★★ / 재구매의사 없음
가성비가 좋고 맛있긴 한데 전체적으로 간이 약한 느낌이었어요! 특히 전주비빔은 감칠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아서 한입 먹고 실망했어요+_+ 바싹불고기는 불맛 나는 고기 덕분에 간간이 맛있었어요. 두가지 모두 아~주 맛없진 않았지만 굳이 사먹진 않을 것 같아요.

author-img
최한솔 기자
CHS@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푸드] 랭킹 뉴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 미슐랭 셰프 3명이 머리 맞대고 개발했다는 역대급 메뉴 하나
  • "의외의 장소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다녀가 더 유명해진 핫플 어디?
  • "아직도 그냥 마셔?" 요즘 MZ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편의점 음료수 꿀조합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푸드] 인기 뉴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 미슐랭 셰프 3명이 머리 맞대고 개발했다는 역대급 메뉴 하나
  • "의외의 장소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다녀가 더 유명해진 핫플 어디?
  • "아직도 그냥 마셔?" 요즘 MZ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편의점 음료수 꿀조합

[푸드] 추천 뉴스

  • 집에 남아있는 바세린 사용했을 뿐인데...이렇게 달라졌습니다
  • 너무 길어서 포장지도 따로 만들어버린 KFC 메뉴, 먹어봤더니...
  • ‘고기도 없는 칼국수' 단일 메뉴 하나로 20억 벌었다는 43년 맛집
  • 평창올림픽 시즌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뽑혔다는 메뉴 정체
  • "한그릇 만드는데만 3일" 대통령도 3년 못 끊었다는 삼계탕집
  • '정용진 부회장 리스트'에 올라있다는 쌀국수집, 여기였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