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만 맛있으면 되지
사이드 메뉴까지
맛있다고요? 행복해라
야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 바로 치킨이죠~ 대한민국 ‘3대 느님’ 유느님, 연느님, 치느님!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메뉴인데요. 요즘 치킨집에도 사이드 메뉴가 그렇게 JMT라고 하는데 모두들 알고 계시나요?
오죽하면 치킨 말고 사이드 메뉴만 시킬 수 있냐는 말이 나오냐구요. 진짜 이러다 업종 변경해야 할 판이라니까요! 크으. 그만큼 뛰어난 맛으로 메인 메뉴의 인기를 넘보고 있나 봐요.
그래서 오늘 밥심이 준비한 건 치킨 브랜드별로 알아보는 사이드 메뉴 최강자 모음집! 밥심이 한번 풀어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가 있을지 너무 궁금해지는데요. 빨리 소개해드릴게요! 팔로우 미~
1. BHC 달콤바삭치즈볼
가격 : 5,000원
치즈볼 하면 아마 많은 분들이 BHC를 외칠 텐데요. 겉은 바삭한데 찹쌀이 들어가 있어서 속은 쫀~득하고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담겨있어서 인기가 어마어마하죠^^ 밥심도 치즈볼 원픽은 BHC 달콤바삭 치즈볼 입니다. 모짜렐라 치즈와 달달한 연유는 정말 못 잃어요..
이후 다른 치킨집에서도 너도나도 치즈볼을 내기 바빴는데 역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BHC 치즈볼입니다. 이 치즈볼 요거트 소스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지는 거 다들 알죠??
그리고 BHC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의 특색을 강화시켜 치즈볼에 뿌링클 시즈닝을 접목해서 나온 뿌링 치즈볼도 많이 찾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2. 교촌치킨 교촌쫀드칸꽈배기
가격 : 3,500원
“쫀득함이 미쳤는데요? 사장님 여기 꽈배기 가게 아닌가요?”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교촌. 두툼한 꽈배기가 3개 들어있고 콘치즈, 시나몬슈가 시즈닝 중 고를 수 있어요.
이름처럼 한 입 먹자마자 바삭하고 폭신하면서 쫄깃함 3박자가 입안에서 느껴져요. 빵집보다 꽈배기가 맛있으면 어떡하자는 거죠?
꽈배기는 매장에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뭐든 매장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겠지만, 눅눅해지면 슬프잖아요(ㅠㅠ) 쫀득 바삭하게 먹자구요!
3. 굽네치킨 바게트볼
가격 : 3,000원
치킨이랑 같이 먹는 바게트라.. 상상해 본 적이 없는데 이게 세트메뉴로도 치킨이랑 같이 팔더라구요! 치킨 다 먹고 먹는 후식인가?
굽네치킨인 만큼 굽네에서만 먹을 수 있는 오븐에서 갓 구운 바게트! 질겨 보이나요? 그렇지 않아요~ 생각보다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데 진한 리얼 크림치즈와 고소 달콤한 버터 갈릭이 듬뿍 담겨있는 메뉴입니다.
4쪽으로 나눠져 있어서 4인 구성원들이 먹기 좋겠네요. 2ea는 5,000원으로 판매 중입니다.
4. 노랑통닭 눈꽃치즈떡볶이
가격 : 7,000원
한강에서 치킨 따로 떡볶이 따로 시키는 건 이제 그만! 따로 시키면 배송비만 더 들잖아요ㅠㅠ 그럴 땐 노랑통닭을 주문해보세요! 사이드에 눈꽃 치즈가 솔~솔~ 뿌려져 있는 치즈 떡볶이가 있어요! 생각만 해도 치킨이랑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치킨에 떡볶이 소스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가마솥에 튀겨 더 바삭한 노랑통닭에 떡볶이 소스가 스며들며 촉촉해지는 튀김이 너무 좋더라구요, 거기에 치즈까지 있으면 게임 끝!
다른 건 따로 후식처럼 먹는다면 치즈떡볶이는 같이 곁들여 먹으면 딱 좋은 메뉴입니다.
5. 푸라닭 블랙크로칸슈
가격 : 2,900원
쿠키처럼 생겼지만, 반을 가르면 나오는 초코크림이 매력적인 블랙크로칸슈. 푸라닭은 포장부터 고급 진 느낌이 드는 치킨집인데 사이드까지 고급 지게 느껴지네요ㅎㅎ
푸라닭 베이커리 일명 페이커리로 블랙치즈케이크가 먼저 나왔었죠. 처음에 검정 케이크라니 비주얼보고 너무 신기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에 나온 블랙크로칸슈!
너무 달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초코쿠키 맛이 나서 많이 찾는 사이드 메뉴 중 한 가지라고 합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많아져서 고르기 힘들어지는데 맛있으면 언제든 환영이죠~ 여러분들은 보통 치킨 먹을 때 사이드도 같이 시키는 편인가요? 저는 치킨 고를 때 사이드 탭은 무조건 한 번씩 보게 되는데 앞으로도 맛있고 기발한 사이드 메뉴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