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한정 판매로 오픈전부터 줄 세운다는 강민경 빵집 실물

한송원 기자 조회수  

여러분!! ‘잠봉 뵈르’ 라는 빵 아시나요? 잠봉뵈르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빵인 ‘바게트’를 반으로 잘라서, 얇게 저민 햄(잠봉)과 버터(뵈르)를 넣은 샌드위치인데요!

출처: <출처 유튜브 강민경>“><figcaption class=

강민경이 먹은 잠봉 뵈르는 서초동에 위치한 ‘루엘 드 파리’의 빵이더라고요! 3호선 남부터미널 역에서 3분 정도 거리에요.ㅎㅎ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휘황찬란한 빵들 때문에 눈 돌아가는 소리가 밖까지 나더라구요. 겨우겨우 정신 차리니 시간은 10시 40분!!

잠봉뵈르는 11시 즈음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언제 나오나 목 빠지게 기다리다가 진열되자마자 빠르게 구입해왔어요. 많은 분들이 이 빵이 나오자마자 구매하시더라고요! 조금만 늦었어도 매진이었을 것 같은.. 빵도 이렇게 인기가 많은데… (말잇못)

잠봉뵈르 – 9,000원

드디어 실물 영접! 루엘드파리 잠봉뵈르의 가격은 9,000원이에요. 빵 하나에 거의 만 원에 육박하는 가격이라서 비싼 게 아닌가 싶었는데, 직접 만들어 먹으면 재료 값이 더 든다는 얘기를 듣고 바로 비싸단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딱딱한 통나무같이 생긴 잠봉 뵈르! 길이는 약 19cm 정도에요. 직접 만든 바게트라고 하는데요. 겉은 굉장히 단단하고 바삭해서 노크하면 누군가 나올 것만 같은..ㅎ 하지만 속은 촉촉해 보였어요!

잠봉뵈르의 환상적인 단면! 얇게 썰린 햄이 가득 차있어요. 햄은 제주도 흑돼지로 만들었고, 버터는 프랑스 산이라고 해요.

이렇게 자르니 햄이 가득 찬 게 보이시죠? 보기만 했는데 벌써 침 좔좔 흐르네요.

포크로 햄을 찍어보니 너무 부드러운 질감에 깜짝 놀랐어요.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씹는 맛은 적당히 살아있는..! 햄만 먹으니 간이 조금 짭짤했는데요. 특유의 감칠맛이 돌아서 그냥 맨 햄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

짜잔. 소소하게 한 plate 꾸며보았어요. 팔아도 될 것 같지 않나요?ㅎ (아닐 시 혼자 반성) 바삭한 바게트와 짭짤하고 감칠맛 넘치는 햄, 고소한 버터가 들어있는 잠봉뵈르가 딱 브런치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햄이 짭짤한 편이여서 달콤한 포도를 곁들여주었어요.

일단 바게트가 정말 맛있어요! 겉은 바삭한데 속은 쫄깃한 식감이고, 진짜 담백하고 고소해요. 빵만 먹어도 맛있을 정도예요. 그리고 고소한 버터와 짭짤한 햄과 같이 먹으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너무 짜지 않고 딱 깔끔한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은데 이렇게 중독성이 강할 일인가요.. 잠봉뵈르를 이제야 알게 되다니,, 그동안 헛살았네요..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돈과 시간만 있다면 100개 사 먹고 싶ㄷr..
별점 : ★★★★개 (인기가 높아 일찍 품절되고 비싸서 – ★개)

구매하고 3시간 이내에 먹어야 가장 맛있다는 루엘 드 파리의 잠봉뵈르를 먹어보았는데요. 한 입 먹자마자 왜 비싼지 이해가 가는 맛이었어요. 돈과 시간만 많다면 혼자서 100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하지만 현실은..넘 비쌈 ㅠ) 오후에 가면 다 팔리고 없다고 하니 가보실 분들은 오전에 도착하는 것이 마음이 편할 것 같네요!

author-img
한송원 기자
HSW@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푸드] 랭킹 뉴스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푸드] 인기 뉴스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푸드] 추천 뉴스

  • 제철맞았다...한달에만 6톤씩 팔린다는 '봄 주꾸미' 식당 맛집
  • 꽃모양 샤브샤브 덕분에 연매출 12억 찍는다는 거제도 맛집
  • '예약마감 1초컷' 백종원이 공증까지 서준다고 장담한 맛집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