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과 ‘대’용량 때문에 가성비 갑 음료 맛집으로 소문난 ‘더 벤티’! 한 번쯤 드셔본 적 있으신가요?
가성비의 대명사 더 벤티가 미국의 아이스크림 1위 브랜드인 ‘벤 앤 제리스’와 콜라보 했다는 소식에 당장 달려가보았어요!
꾸덕하고 진한 맛의 아이스크림과 더 벤티가 만나면 어떤 맛일지 함께 보실까요?~
벤 앤 제리 콜라보 음료는 “홍대점, 강남역지하상가점, 숙대점, 경성대부경대점” 전국 4개 매장에서만 판매하고 있어요. 판매 매장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닌가! 불만이 가득했지만 군말 않고 사 왔어요..
초코퍼지 브라우니 쉐이크를 골랐고, 가격은 5,900원이에요. 가성비 음료 맛집의 가격이라고 하기엔 너무 비싼 듯..?
초코퍼지 브라우니 쉐이크 5,900원
진한 초코 셰이크 위에 지구에서 가장 잘 팔린다는 아이스크림이 동동 띄워져서 나왔어요.
벤앤 제리 콜라보 음료는 기존의 벤티 사이즈가 아니라 더 작은 사이즈로 판매된다고 해서 ‘얼마나 작겠어~’ 했는데 정말 컵이 너무 작네요. (¯―¯٥) 대충 재 봤을 때 10cm 정도 크기에요.
가격은 비싼데 양이 적네요. 벤앤 제리의 가격이 비싼 건 알겠지만.. 거 장난이 너무 심한 거 아니오??
아이스크림만 한 번 떠봤어요! 배스킨라빈스의 싱글 레귤러보다 더 작은 양이 들어있어요.
이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이라 굉장히 꾸덕쓰!!
굉장히 진하고 풍부한 초코맛이에요. 너무 단가? 싶지만 뒷맛은 깔끔해서 손이 계속 가는 맛! 한입 먹자마자 당 충전 제대로 되네요.
아이스크림 안에는 브라우니 조각들이 박혀있는데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브라우니 때문에 식감도 업그레이드되었어요.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젓고 먹어보니 이 세상 초코맛이 아니네요!ㄷㄷ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녹여서 벌컥벌컥 마시는 느낌이에요. 처음엔 달고 뒷맛은 쌉쌀&깔끔해서 초코 덕후들이 정말 좋아할 맛 같아요.
바삭바삭한 고급 웨하스같은 로아커를 음료에 듬뿍 찍어 먹어봤더니 바삭하고 달콤해서 미쳤어요.ㄷㄷ
하지만 이 조합은 너무 달기 때문에 단것 잘 먹는 분들만 시도해보시길~~
총평
재구매 의사 : 없음. 맛은 좋지만 양이 적고 가격도 좀..
별점 : ★★★★개
초코덕후들은 꼭 먹어봐야 할 음료! 정말 달아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에요.ㅎ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도 한 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