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노브랜드가 가성비 잡으려고 출시했다는 2500원짜리 메뉴

김유현 기자 조회수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를 앞세운 노브랜드 버거!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신규 매장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저희 집 근처에도 매장이 입점해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๑˘ꇴ˘๑) ! 점심을 먹은 탓에 세트 메뉴는 무리여서 사이드 메뉴를 살펴보다 신메뉴인 어니언링?을 발견했어요! 어니언링은 미국, 캐나다등 서양에서 주로 소비되는데요. 한국에서는 별로 인기가 없는 편이라 한국 패스트푸드 점에서는 버거킹과 노브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어떤 맛인지 같이 한번 보실까요?

빠른 회전율과 인건비때문에 패스트푸드점은 요즘 거의 다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는 것 같아요. 말로 주문할 때보다 더 신중하게 고를 수 있어서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한번 메뉴를 누르면 메뉴의 상세창으로 넘어가 설명을 참고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500원이에요. 버거킹의 어니언링(17개입-2000원)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네요. 하지만 노브랜드는 어니언 도넛이니깐..다르겠죠..?(불안)

노브랜드 신제품

동글동글한 어니언 도넛! 뭔가 찹쌀 도넛같은 비주얼이라 그런지 바삭하고 안은 쫀득할 것 같은데요. 그래도 생각보다 너무 얇아서 당황 ㅠ ㅠ 크기 실화냐고…

6개에 2500원이라니 하나에 대략 400원?정도네요. 눈으로 봤을때 버거킹의 어니언링보다는 좀 더 색깔이 진하고 크기가 큰 것 같아요. 얼른 크기를 재봐야겠어요. 링 형태로 튀기기는 쉽지만 동일한 모양으로 튀기기는 어려워서 조금씩은 크기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길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쓰는 체크카드의 짧은 부분(약 5.4cm)이랑 비슷해요. 타사와 비교(약 4cm)했을때 조금 더 큰 정도네요. 두께는 정확하게 재보진 못했지만 약 0.5~1cm인 것 같아요. 양파링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삭바삭한 겉면이 보이시나요? 약간 튀김가루가 덕지덕지 붙어있어 손으로 만지면 튀김가루와 기름이 좀 묻어나와요. 

손으로 뜯을떄도 얇아서 그런가 반듯하게 찢겨요. 치킨살 뜯는 기분? 바삭한게 기름에 많이 뒤겨서 그런건가? 손이 기름으로 범벅.. 생양파를 튀긴게 아니라 양파를 다져서? 갈아서? 원모양으로 튀긴 느낌?

튀김 안은 약간 새우살? 감자 으깬 느낌? 느껴지기도 하네요! 맛은 바삭바삭+쫀득한 튀김맛과 함께 고소함이 느껴지고, 찹쌀가루와 양파, 감자 다진거를 합친듯한 맛? 타사와 비교했을때 양파맛도 생각보다 강하게 느껴졌어요! 약간 과자같이? 느끼하면서도 바삭한데 크기는 크지 않아서! 입가심으로..! 단품으로는 안사먹을 것 같아요.. 세트 메뉴에서 변경하는 거면 몰라도(천원차액)!

총평
재구매 의사 : 없음. 기본메뉴 주물할때는 세트 할인 받아먹을듯! 단품으로는 그닥..
별점 : ★★★

뭔가 딱 양파링맛이긴 한데 바삭바삭한 튀김이 잘되어 있어서 가끔은 먹을 것 같아요. 세트 메뉴에서 천원만 추가하면 감자튀김 대신 먹을수 있다는 꿀팁! 칠리소스나 머스타드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 듯! 식어도 맛있음! 근데 버거킹과 비교해서는 가격대비 차별화된 맛은 잘 모르겠..! 

author-img
김유현 기자
KUH@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푸드] 랭킹 뉴스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푸드] 인기 뉴스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푸드] 추천 뉴스

  • 제철맞았다...한달에만 6톤씩 팔린다는 '봄 주꾸미' 식당 맛집
  • 꽃모양 샤브샤브 덕분에 연매출 12억 찍는다는 거제도 맛집
  • '예약마감 1초컷' 백종원이 공증까지 서준다고 장담한 맛집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