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점점 기온이 올라가면서 여행 생각이 간절해지는데요ㅠㅠ 이맘때쯤이면 부산, 제주 여행을 가곤 했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꿈도 꾸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버렸네요ㅠㅠ.
마침 제주항공과 지에스가 콜라보 해서 재미난 기내식 컨셉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해서 리뷰하러 왔어요! 함께 보실까요~?
항공사와 편의점의 합작이라니 ㅋㅋ 재밌는 조합이네요:)
제품정보
가격은 5,500원으로 요즘 나오는 도시락 가격과 비슷한 수준으로 출시가 되었네요! 실제 비행기 티켓과 흡사한 비주얼의 제품 스티커가 존재감 뿜뿜하는 중 +_+
유통기한은 여느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제조일로부터 2일 정도이니 구매 후 즉시 드시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용량은 450g에 총 열량 476kcal로 무난한 열량인듯해요.’우리 햅쌀로 지어 밥맛 좋은 도시락’이라는 설명이 적혀있는데 편의점 도시락에서 밥맛을 기대해도 되는 걸까요~?
구성 보여드릴게요. 메인인 치킨라이스, 샐러드&드레싱 후식 음료로 자몽 주스가 준비되어 있네요. 단거리 비행이라 빵은 없는 건가요?(장난 장난)
치킨라이스만 따로 겉포장에서 분리해 전자레인지 출력에 따라 1분 30초 – 2분 정도 데워서 드시면 된대요! 밥은 따듯하게 먹어야 한다는 게 밥심의 철칙ಠ_ಠ
오~!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밥의 퀄리티가 좋아요! 살짝 데우고 나니 윤기도 흐르고 찰진 식감이 살아있는 아주 맛있는 밥이에요! 밥맛 좋은 도시락 인정합니다.
볶음밥에는 완두콩, 당근, 파프리카, 옥수수, 껍질콩이라고도 불리는 그린빈이 들어가 있고 치킨구이에 데리야끼 소스가 더해졌어요. 볶음밥 퀄리티는 엄지척:) 이고 치킨은 살~짝 퍽퍽하네요? 밥이랑 함께 먹으면 먹을만한 정도~?
샐러드 드레싱은 랜치드레싱이었는데 맛이 진하고 좋았어요! 채소도 그닥 호불호 없는 조합이라 맘에 들었지만 중간에 상태가 좋지 않은 상추가 꽤 보여 아쉬웠다는…
120ml 의 귀요미사이즈 음료는 스위티 자몽 맛이었는데요, 상큼달달한게 계속 마시고 싶은 맛이에요ㅋㅋㅋ 괜히 기분 좋아지는 달달함과 상큼함 맘에들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 ★★★
밥양도 넉넉한 편이고 밥맛이 정말 좋아요! 편의점 도시락인데 찰지면서도 떡지지 않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샐러드 신선도만 좋았다면 별하나 더 드렸을것 같아요! 포장도 깔끔하고 재미난 요소도 있고요>.< @양상추가 아닌 로메인 상추라 퀄리티도 좋은것 같고 드레싱도 왠지 고급진맛ㅋㅋ최근 먹어본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당!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