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 많이 주세요~
그래야 마지막에
밥 먹을 수 있어요!
K-후식하면 빠질 수 없는 볶음밥~ 뭐든 다 먹고 양념에 밥을 볶아먹기 일쑤인데요~ 치킨도 빠질 수 없죠. (신남)
치킨도 밥이랑 잘 어울린다는 거 알고 있죠? 그래서 주문할 때 “양념 많이 주세요”라고 남겨 놓는 사람=은 밥심 얘기. 후후.
달달한 양념소스와 밥 그리고 피날레로 치킨 무까지ㅎㅎ 솔직히 사기 아니냐구요! 지금부터 밥심이랑 맛있는 치밥 만들어봅시다아~
1. 지코바 – 양념치킨
지코바는 치밥의 원조 아닐까요? 숯불 향이 가득한데 기름기도 쏙 빠져 담백한 닭고기와 진해서 감칠맛 있고 청양고추의 알싸한 양념까지 있는데 어떻게 마지막에 밥을 안 비벼 먹을 수 있죠?
닭고기를 먹고 몇 조각 남겨주고 양념과 잘 비벼주면 포만감 가득한 양념치킨! 지코바는 다른 치킨 가게와는 다르게 밥도 주문할 수 있어요. 완전 센스 최고b
2. 처갓집양념치킨 – 슈프림양념치킨
뜨~끈한 밥에 슈프림양념치킨을 한 조각 탁 올려놓고 먹으면 그 맛이 계속 생각나는 치밥 조합입니다. 달콤한 양념이 가득 있어 치킨 튀김이 그대로 먹은 듯해서 치킨이 바삭한 식감은 아니지만, 중독성 강한 양념 덕분에 계속 손이 가게 될 거예요.
슈프림양념치킨은 순살을 시켜야지 더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치밥을 생각 중이라면 순살 시키는 것 잊지 마세요~
3. BHC – 맛초킹
달짝지근한 간장 베이스에 토핑으로 올라가있는 파와 고추 때문에 더욱 향을 풍부하게 해주는 맛초킹! 치킨만 먹어도 맛있지만 치킨 자체가 짭짤한 느낌이라 밥이랑 먹으니 간이 딱 맞아요. 치밥을 노린 걸까요? ㅎ
너무 맵거나 너무 달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좋은 메뉴이고 설명란에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고 적혀져 있는 만큼 밥과 함께 즐겨보세요!
4. BBQ –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
큼지막한 통다리 4개가 들어있는 바비큐 치킨이에요~ 일반 닭 다리랑 다르게 통다리라 그런지 크기도 크고 자메이카 통다리의 특유한 매콤한 양념 향을 맡게 된다면 바로 입으로 직행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ㅋ.ㅋ 살짝 그을려져 있어서 불 향도 나고 화려한 맛을 자랑하는 치킨이에요.
하지만 4개밖에 없기 때문에 양이 좀 적을 수 있죠(ㅠㅠ) 이래서 밥이 필요한 거예요. 2인 기준으로 닭다리 하나씩 뜯은 다음 나머지 2개 살을 분리해서 치킨 무를 조금 자르고 양념에 비벼 먹으면 또 다른 음식이 등장한답니다!
5. 굽네 – 볼케이노
함께 오는 마그마 소스 덕분에 양념 걱정 필요 없는 볼케이노! 특히나 굽네는 오븐에 구워 기름기가 적어 담백하게 먹을 수 있는 게 특징이죠^^ 밥 준비하고 치킨 조각내서 넣은 후 참기름과 마그마 소스를 함께 비벼주면 치밥 완성!
굽네 양이 적다고 느껴진다면 밥 비벼 먹어보는 거 어떨까요?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을 거예요 😀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치밥 스타일이 있나요? 달달하거나 매콤하거나 너무 맛있는 치킨인데 밥이랑 함께 먹어도 케미뿜뿜★하니 굳~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고 남은 치킨도 맛있게 처리 가능한 K-후식 치밥이었습니다. 안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