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강다니엘도 반한 짜장불닭볶음면 레시피 그대로!

장라움 기자 조회수  

강다니엘 짜장 라면 레시피
삼양식품 짜장 불닭볶음면
기존 불닭보다 매운맛 약해

요즘도 불닭볶음면 많이 먹죠. 전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항상 남기곤 하는데요?! 이상하게 매운데 땡기는 묘한 매력이 있더라구요.

허나 저처럼 매워서 불닭볶음면 다 못 먹었던 분들,집중해주세요.하나충분히 다 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가 왔어요.

강다니엘이 모 프로그램에서 너무나 맛있게 먹방을 찍었던 그 주인공이에요. (먹는 와중에 잘생김)

요즘도 핫한 불닭시리즈. 밥심은 삼양에서 불닭 신상이 나오면 한 번 쯤 먹어보곤 하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그 중에서도 바로바로 짜장 불닭볶음면!

자, 짜장불닭볶음면 한번 만들어볼까요? 캐릭터 넘나 귀여워요! 친절한 조리방법도 써져 있네요 :>

내용물은 면과 후레이크, 소스 총 세가지에요.

후레이크 한개에 들어있는 양이에요. 깨알같은 완두콩 귀엽죠?

보통 짜장라면 끓일 때와 동일하게 물 붓고 끓으면 면 넣고 면 익으면 물 부어서 면만 남겨 소스 섞는 방식이에요.

이제 소스를 넣고 섞섞~ 전 짜장면해먹을때처럼 물을 다 버리지 않고 살짝 남겨둔 뒤, 약불에서 소스와 섞어줘요.

점점 완성되어지고있는 짜불! 면에 소스가 완전히 베이지 않았을 때 꺼내야 퍼지지 않아요.

그릇에 소복하게 담아 볼께요. 동네 중국집에서 시킨 거 같은 비쥬얼이에요. 시중에 파는 메추리알을 쏙쏙 넣어서 데코해 주었어요. 사실 데코용은 아니고 먹을 꺼에요.

메추리알과 너무나 잘 어울려요!!

기본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매운 거 같아요. 불닭볶음면이랑 짜장 라면 따로 안 하고 한 가지로 먹을 수 있어서 편해요.

저처럼 매운걸 못 먹는 사람에겐 아주 딱이에요. 고마워요 강다니엘!

author-img
장라움 기자
fv_editor@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푸드] 랭킹 뉴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제철맞았다...한달에만 6톤씩 팔린다는 '봄 주꾸미' 식당 맛집
  • 꽃모양 샤브샤브 덕분에 연매출 12억 찍는다는 거제도 맛집
  • '예약마감 1초컷' 백종원이 공증까지 서준다고 장담한 맛집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푸드] 인기 뉴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제철맞았다...한달에만 6톤씩 팔린다는 '봄 주꾸미' 식당 맛집
  • 꽃모양 샤브샤브 덕분에 연매출 12억 찍는다는 거제도 맛집
  • '예약마감 1초컷' 백종원이 공증까지 서준다고 장담한 맛집

[푸드] 추천 뉴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 미슐랭 셰프 3명이 머리 맞대고 개발했다는 역대급 메뉴 하나
  • "의외의 장소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다녀가 더 유명해진 핫플 어디?
  • "아직도 그냥 마셔?" 요즘 MZ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는 편의점 음료수 꿀조합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페트병 뚜껑’ 버리지 않고 화장실에 보관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드디어 야구시즌’ 탁재훈도 찐단골이라는 경기장 주변 맛집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