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 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크림케이크는 종종 사보셨죠? 저는 배라에는 아이스크림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냉동실칸을 구경해보니 처음 보는 제품들이 많더라고요.+_+ 오늘은 처음 보지만 맛있게 생겨서 궁금한 제품을 한 번 구매해봤어요!
바로 이것! ‘아몬드 봉봉봉 자이언트 바’에요. 요 제품 아는 분 계시나요? 저번에 먹어봤던 아몬드 봉봉봉아이스크림을 초코시트가 둘러싸고 있는 자이언트 바라고 하는데요.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가격은 3,900원! 싱글 레귤러(3,200원)보다 700원 더 비싸요.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포장해 주셨어요. 지난겨울에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 바’로도 출시된 적이 있더라고요? 왜 이제야 알았는지ㅎ.ㅎ 아몬드 봉봉봉이 들어있어서 맛은 보장되었네요.
영양정보에요. 열량은 495kcal!
포장지를 까보니 커다란 초코바 같지 않나요? 초콜릿이 꽤나 두껍게 덮여있어요. 아이스크림 티코 3개를 이어 붙인듯한 크기네요. 보기만 해도 당 충전되는 기분!
가로 길이는 약 15cm에요. 세로는 약 3.5cm!
원래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게끔 종이 포장지에 싸여있는데요! 저는 단면을 보여드리려고 칼로 잘라봤어요. 칼을 대자마자 와그작 부서지는 초콜릿.. 맘 아파요. (떨어진 초콜릿 조각은 바로 입에 넣었음ㅎㅋ)
한입에 쏙 넣기 좋게 큐브 모양으로 잘랐어요. 도톰한 초콜릿 코팅 속에 아몬드 봉봉봉 아이스크림과 초코빵 시트가 한 겹 들어있어요. 아몬드 봉봉봉 속에 초코 아몬드까지 들어있어서, 이것이야말로 초코로 당충전하기 좋은 디저트에요.(ㅋㅋ)
이 맛은 몽쉘 카카오와 티코를 합친 맛?! 기대한 것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겉은 맛있는 밀크초콜릿이고 속은 부드러운 아몬드 봉봉봉이 있어서 달콤함 폭발하는데요. 밑에 초코빵 부분 때문에 몽쉘 카카오 맛을 먹는 기분도 나요.ㅋㅋ 많이는 들어있지 않지만 중간중간에 초코 아몬드까지 씹혀서 넘나 맛있는 것..
잘라서 먹으니까 금방 녹긴 했는데, 줄줄 흘러서 더러워질 정도는 아니었어요! 칼로 잘라먹지 않고 한입씩 베어먹는다면, 크기가 조금 커서 입가에 초콜릿이 묻을 것 같기는 해요. 그냥 녹기 전에 후다닥 다 먹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겠네요.ㅎㅎ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의 조화는 역시나 최고예요.. ✿˘◡˘✿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비싸지만 한 번쯤은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음!!
별점 : ★★★★개 반
아이스크림 티코의 고급 버전을 먹는 느낌인데요. 가격은 살짝 비싼듯하지만 저는 다음에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한여름에 밖에서 먹기엔 너무 녹을 것 같고, 실내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 배라에서 사 먹을 것이 또 하나 늘었네요.ㅎㅎ
배라 포장해 먹을 때 드라이아이스로 장난치기 세상 재밌는 거 아시는 분은 댓글로 공감해 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