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만두 Archives - 소소픽

#만두 (16 Posts)

  • 포켓몬에 진심인 사람들이 요리했더니 나온 결과 문득 올해를 대표하는 많은 키워드 중 밥심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키워드가 있다면, 단연 ‘포켓몬’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시중에서 살 수 있는 제품이 아닌! 포켓몬을 주제로 한 금손들의 어마어마한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사온건줄 알았다" 냉동만두를 이렇게 전자레인지 넣었더니... 와썹 브로! 안녕하세요 살림브라더 돌아왔어요. 여러분 냉동만두 좋아하시나요? 살림브라더는 만들어먹에도 간편하고 맛있어서 자주 해먹는 편이에요. 라면과도, 국에도, 밥과도 찰떡궁합이라 어느 것과 함께 먹어도 맛있는 냉동만두★
  • "평일에도 줄선다" 무조건 웨이팅 해야한다는 서울 만두집 리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운 겨울날, 저 멀리서부터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는 곳을 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찜기에 푹푹 찌다가 뚜껑을 확 열면 피어나는 열기와 연기가 참 기분이 좋아요. 언제 먹어도 존맛탱인 만두.
  • 냉동칸 잡아먹는 만두, 치즈피자로 재탄생 냉동고 칸을 열면 왜 항상 가득 차 있는건지 모르겠는 냉동만두들. 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만두들로 떠먹는 피자를 만들 수 있어요. 냉동만두, 토마토소스, 치즈만 있다면 오케이! 오븐없이 구울 수 있는 아주 간단한 레시피를 공개할게요.
  • “요즘 애들 간식 뭐 먹어?” 맘카페 발칵 뒤집은 신상 깍두기만두 울 애기들이 더 잘먹는 깍두기 김치만두~ 깍두기 들어간 김치만두라고 해서 사봤는데 식구들이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만두 하나하나 어찌나 통통한지… 2개만 먹어도 벌써 배가 차요.1팩 25개 들어가서 7,500원이면 거저다 싶은 마음.
  • 어묵이랑 만두를 합치니까 이런 맛이? 육즙 장난없는 어묵만두 리뷰 1팩에 4개입 구성으로 개별로도 팔지만 5가지 맛 세트로 구매하면 더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 먹기 좋은 간식이나, 칼로리 낮은 간식 찾는 분,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 손바닥 크기에 9,900원, 가성비로 SNS 휩쓸고 있는 만두 정체 매운 김치만두는 마요네즈와 같이 먹었더니 진짜 맛있었어요.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리고 식었을 때 먹어도 쫄깃한 맛이 남아있는 게 만족스러웠네요. 냉동 보관하면서 집에 쟁여먹기 좋을 것 같아 추천합니다^^ 아이들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 “이런 만두 처음 본다” 살림남 김승현 방송 하차 후 근황 속이 편한 어묵으로 만들어져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속 재료도 직접 썰어 넣어서 아삭한 속 재료의 식감과 쫄깃한 어묵의 식감이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네요. 어른들은 맥주 안주로, 아이들은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 ‘기계로도 불가능할듯’ 샤프심보다 얇은 만두피 만드는 맛집 여러분 완당이라는 음식 들어보셨나요? 밥심은 이번 리뷰를 하면서 처음 알게 된 음식인데요, 중국에서 처음 시작되고 부산에만 전파되어 부산 사람이 아니면 잘 모르는 부산의 향토음식 격이라고 하더라고요:)
  • 1kg에 7900원짜리 부산 고추만두 실물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여러분은 김치만두 파이신가요 고기만두 파이신가요?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기만두보다는 김치만두 선호하실 것 같아요. 하지만 가끔 고소하고 지방의 풍미가 있는 고기만두도 당기고,
  • 100개 먹어도 일일 권장칼로리 안넘는다는 만두정체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모두 다이어트 식단 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다이어트하면 떠오르는 식재료가 바로 ‘닭가슴살’ 아닐까 싶어요. 단백질도 풍부하고 지방도 적어 다이어트에는 최고라는데 퍽퍽한 식감 때문에 자극적인 양념이 간절해지곤 하죠… (ಥ _ ಥ)
  • 절대로 터지지 않는 비법의 67년 전통맛집 손만두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여러분 만두피가 없는 만두라고 들어보셨나요? 평안도 지방에서 추운 겨울철 따듯하게 즐기던 우리의 전통음식이라고 해요. 만두피가 없어서 그만큼 탄수화물이 적고 만두소 본연의 맛이 극대화되어 더욱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이에요.
  • 오픈전부터 줄 선다, 30분 만에 완판된 1000원짜리 만두 정체 밥심은 만두를 좋아하긴 하는데 아직 맛있는 만두를 먹어보지 못한 것 같아요ㅠㅠ 그런데 요즘 SNS에서 아주 핫한 만두집이 있다고 해 눈독을 들이던 중 근처에 볼일이 생겨 겸사겸사 만두를 겟! 해왔는데요~?
  • 백종원 역발상 요리에 최고 시청률 기록해버렸다는 메뉴 12주 동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라는 백파더!! 밥심도 몇 번 따라 했을 만큼 백파더를 즐겨보는 시청자 중 한 명이에요! 이번 만두 방송 때에는 전골을 완성하지 못하고 종료된 상황이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 츄로스 안에 상상하지 못한 것을 넣어버렸다는 음식의 정체 편의점 계산대에서 파는 간식 중에 맛없는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배가 고프든 안고프든 간에 눈에 보인 이상 꼭 사 먹고 싶기 마련이죠! 오늘은 되게 신기하게 생긴 간식을 가져왔는데요. 너무 길어서 한입에 절대로 못 먹는다고 해요.
  • 편의점 3분 만두 총집합! 육즙 팡팡 고기 만두 골라봤어요 만두를 집에서 쪄 먹을 때 냄비와 삼발이 그리고 접시까지 설거지 거리가 너무 많이 나오죠? 편의점 냉동 만두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만사 오케이! 그래서 이번에는 편의점 3분 만두들 비교해봤어요. 어떤 제품이 제일 맛있었을까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단돈 3천원’ 다이소 제품들로 ‘스타일러 효과’ 가능하다고요?
    ‘단돈 3천원’ 다이소 제품들로 ‘스타일러 효과’ 가능하다고요?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