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코스트코
오늘은 빵만 털어봤다
2022ver 추천템 모음
코스트코 가면 너무 많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는 분 손!
사실 보는 것마다 다 저렴하고 대용량이라 이것저것 사고 싶은 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특! 별! 히! 빵순이를 위해 고르고 골랐다 아입니까 호호~
그것도 2022년 버전으로요! 밥심이 쏘아올린 코코 최신 추천템 꼬꼬합니다★
후레쉬 멜론 무스케익
가격 : 24,990원
코스트코 케이크치곤 가격대가 있지만, 멜론의 크기나 두께가 작지 않아서 이해가 됐답니다.. 시트, 크림, 크림치즈, 그리고 멜론+젤라틴 토핑으로 되어있어요!
멜론이 위에 듬뿍듬뿍 토핑되어 있는데 그냥 케이크가 아니라 무스 케이크라 더욱 과일 맛을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무스케이크라 입에서 살살 녹는 게 포인트!
참참! 밑에 고정해주는 핀이 없어서 더욱 조심히 들어야 한다는 점 잊지 말기~
미니도넛스트로베리
가격 : 15,490원
미니도넛으로 총 27개가 들어있는 던킨 대용량 도넛 보고 가실게요! 개당 가격이 무려 573원 꼴 아니냐구요. 요거 완전 혜자로운데요?
개인적으로 도넛을 후식으로 먹는 편인데, 밥 먹은 후 먹으면 배가 부를 때도 있더라구요? 이럴 때 미니 버전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미니도넛이 코스트코에 출시되었다니,,!!! (꺄아)
매장이랑 다를 게 없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대용량으로 즐길 수 있으니 도넛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강추!
앙증맞은 사이즈라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라 이미 엄마들 사이에선 오픈런을 해야하는 수준으로 엄청나게 인기있는 상품이라고 하네요.
냉동식품이라 먹기 전 상온에 미리 꺼내놓으면 OK.
블루베리치즈타르트
가격 : 15,990원
케이크 한 조각도 7~8,000원하는데 타르트 한판에 15,990원이라니!! 엄청난 갓성비 블루베리치즈타르트 되시겠슴다.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꾸덕하고 꼬릿한 치즈향은 거의 없어요. 새콤달콤한 블루베리와 함께 소보루가 뿌려져 있어서 먹는 재미도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니깐요?
대용량이지만 유통기한이 짧아 다같이 먹을 때 추천드려요!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블루베리치즈타르트 한 조각 먹으면? 누가 내 타르트 다 먹었어!!
슬라이더 오리지날
가격 : 16,990원
한 박스에 16개의 버거가 들어있고 4개씩 한 줄로 포장되어있는 존쿡델리미트! 슬라이더는 지름 5~8cm 정도의 버거에 패티를 넣은 한입크기 미니버거라고 해요.
미니버거의 구성은 브리오슈번, 포크&비프패티, 체다치즈로 심플한 버거인데요~
조리는 전자레인지로 1개 1분 10초, 4개 3분간 조리하면 촉촉하게 먹을 수 있으니 매우 간단! 슬라이더에 각각 소스들과 토핑을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구요.
취향껏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피크닉이나 간단한 간식으로도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밥심의 2022 코코 추천템 잘 보셨나요? 대용량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코스트코 제품들을 소개해봤는데 어떠셨는지. 홍홍.
혹시 밥심이 빠뜨린 추천템이 있다면 마구마구 추천해주세요! 자, 이제 그럼 얼른 코스트코로 한번 가보자구요!! 추울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