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살림 Archives - Page 3 of 3 - 소소픽

#살림 (48 Posts)

  • 정용진이 대놓고 광고한 ‘이것’ 대기업 3사 비교해보니 1등은 최근 정용진 부회장님의 인스타 피드에 올라온 앞 광고를 보고 갑자기 궁금해지더라고요. 굴소스 맛이 얼마나 다른지요. 요즘에는 다양한 종류의 굴소스들이 출시되었는데, 선택의 폭이 넓어진 만큼 무엇을 골라야 할지 고민되는 것이 현실!
  • 설거지 최악이라는 빨간 기름 한 번에 없애는 ‘0원’짜리 가루 집콕 생활이 길어지며 홈 카페가 유행했던 올해! 밥심도 집에서 각종 유튜브 레시피를 따라 만들어 보기도 했어요ㅎㅎ 그런데 항상 남는 커피 찌꺼기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ㅠ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생각만 하지 말고 실행해보기로 했습니다!
  • ‘나혼산’ 멤버들도 반했다는 약품없이 방충망 청소하는 법 이전에 밥심이 장우영 님의 호떡 버거를 만들어 리뷰했었는데요. 그때 방송을 보며 한 가지 더 해봐야겠다 마음먹은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방충망 청소! 손이 지나갈 때마다 방충망 색이 바뀌는데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속이 다 시원한 거 있죠?ㅎㅎ
  • 다이소 효자템이라는 2000원짜리 마법의 가루 정체 지난번 베이킹소다를 활용한 천연 세정제에 이어 두 번째 생활 꿀팁 시간입니다! 그때 물들어버린 플라스틱은 베소지우개로 세척되지 않아 착색 지우는 꿀팁은 따로 소개해 드리기로 약속했었죠!?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짝짝짝)
  • 세제 없어도 된다, 살림 10년차가 알려준 기름때 제거법 설거지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기름진 음식을 해 먹은 날에는.. 고통의 증가.. 덤으로 푸석해진 손까지ㅠ 마침 인터넷에서 천연 세정제 베소 지우개를 보고 간단해 보여 한 번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환경도 보호하고 일석이조!
  • 다이소 BEST 미니선풍기 2종 리얼비교 후기 가성비 따지는 자취생에게 선풍기 살 땐 어디? 다이소!! 다이소에는 많은 종류의 선풍기들이 있어요. 다이소 미니선풍기들 고르고 골라 차근차근 비교해볼게요. 제가 선택한 다이소 미니선풍기는 어떤 걸까요? 선풍기 고르신다면 따라오세요!
  • 유튜브 조회수 100만 넘어간다는 만능양념장 비책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싶지만, 간을 맞추기가 힘들어서 요리 자체를 포기하셨던 분들! 이분들의 양념장만 있으면 어떤 요리든 만능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손쉽게 요리 하나 뚝딱할 수 있는 만능 소스를 만드는 방법 함께 보실까요?
  • 크로플 유행 끝나자 와플팬 유행 시켜버렸다는 꿀팁 레시피 크로플이 인기를 끌기 시작할 때 덩달아 와플팬 판매량이 늘었다는 거 아시나요!? 밥심도 그 판매량에 기여한 사람입니다ㅋㅋㅋ 문제는 크로플 말고 딱히 해먹는 게 없는데, 그마저도 요즘엔 질려서 잘 안 해먹고 있다는 거예요ㅠㅠ 
1 2 3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