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떡볶이 Archives - Page 2 of 2 - 소소픽

#떡볶이 (28 Posts)

  • 엽기떡볶이 무섭게 따라잡고 있다는 나혼산 떡볶이 저는 떡볶이 킬러라고 불릴 정도로 떡볶이를 애정하는데요! 요즘 새로운 로제 떡볶이가 유행이라고 해서 얼른 시켜봤어요~ 엽기 떡볶이와 신전떡볶이의 뒤를 바짝 쫓아오고 있는 신흥 브랜드! 과연 어떤 맛일지 같이 보러 가실까요?
  • 23만 유튜버 투입시켜 떡볶이 끝판왕 만들었다는 신상 정체 떡볶이 전성시대라 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각종 떡볶이가 넘쳐나는 요즘 대왕 치즈볼 토핑까지 등장해버렸다고 해요. 다양한 토핑으로 유명해진 청년 다방에서 출시한 신메뉴라고 하는데요. 같이 살펴보러 가실까요~?
  • 떡볶이계 푸라닭 등장했다, 보약 한첩 비주얼의 메뉴 정체 오늘의 주인공은 SNS에서 한 번쯤은 보셨을 떡볶이입니다~ 바로, 범상치 않은 포장으로 유명해진 삼첩분식! 독특한 포장으로 소문난 프라닭 같다 하여 떡볶이 계의 푸라닭이라는 별명이 있더라고요ㅋㅋ
  • 최초로 엽떡 제쳤다는 새로운 꿀조합 등장시킨 떡볶이 브랜드 요즘 너무 덥지 않나요?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제가 돌아버릴 것 같아요,,더우니까 불쾌지수 만땅!! 열을 시키기 위해 맵고 뜨거운 음식이 먹고 싶더라고요. 이열치열!!! 맵고 뜨겁고 맛있는 걸 먹고자 선택한 게 떡볶이!!
  • 외국인은 경악할지 모르지만, 강한 존재감 피력중인 떡복이 세트 새빨갛고 쫄깃쫄깃한 떡볶이는 아무리 먹어도 안 질리죠. 그냥 떡볶이만 먹는 것도 맛있지만 우리는 먹보의 민족 아니겠어요?ㅎㅎ 오늘은 떡볶이를 더 맛있게 먹는 꿀조합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줄서서 먹는 곳, 달인 등극으로 더 유명해진 진짜 맛집 줄을 서 가면서까지 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맛집들이 참 많은데요. 특히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여 더 유명해진 곳들이 있어요. 그 중에서도 후기 좋은 진짜 맛집들만 추려봤어요. 어떤 곳들이 있을지 함께 살펴봐요!
  • 인생 떡볶이, 여기 빼고 논하지 말라는 전국 분식집 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하면 매콤 달달한 빨간 국물이 매력적인 떡볶이가 떠올라요. 그래서 소개하는 전국의 떡볶이 맛집! 인생 떡볶이집이라고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곳들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볼까요?
  • 시간이 지나도 웨이팅이 끊이질 않는 서울 떡볶이 맛집 총정리 빵지순례뿐만 아니라 떡볶이 순례까지 생긴 요즘, 떡볶이는 아이나 어른이나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그만큼 수많은 맛집도 나오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줄서서 먹어도 후회가 없을정도로 맛깔나는 떡볶이 맛집만 모아볼게요.
1 2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문방구 사장님이 스테이플러 사용하는 100% 꿀팁, 너무 신박했다
  •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드디어 편의점에 출시됐다는 MZ세대 성지순례 맛집의 메뉴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같이 촬영한 배우들 모두 감탄했다는 ‘이서진’ 찐맛집 5곳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