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여름 추천템
가성비좋은 제품 리뷰
삶의 질을 높여주는 물건
다이소에서 들렸더니 세상에! 신상품들이 쏟아져 나와있었어요. 잘 골라 사면 득템, 잘못 사면 몇천 원짜리 쓰레기 사게 되는 다이소.
다가오는 여름 대비하여 다이소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 중 유달리 불티나게 인기가 많다는 제품들만 모아서 오늘 소개해볼까 해요. 자, 이제 시작할게요.
USB 타입 홈 모기매트 – 5000원
곧 더워지면 야간 산책, 돗자리 펴고 피크닉, 캠핑, 글램핑 많이들 가죠?! 그때마다 항상 모기와 치열한 사투를 하는데 이때 요긴하게 쓰일 USB형 홈 모기매트에요.
USB 형식이라서 따로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되며, 매트 형식이라서 냄새가 나거나 하는 건 아니라 사람 많은 카페에서도 모기가 많다면 간편하게 슥 꺼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사실 모기약 뿌리는 거랑 스킨 모기약은 냄새가 강한 편이라 뿌리고 외부 활동하기엔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도 되고, 재채기도 나는데 매트라서 너무 좋아요.
빨대 세척솔 – 1000원
최근 21개의 커피 판매점에서 텀블러 할인액을 높이면서 이슈가 되었죠?! 요즘 그만큼 텀블러나 콜드컵과 같은 본인만의 컵 사용이 일반화되어가는 추세인데요. 콜드컵은 마실 때는 너무 좋지만 설거지 시 빨대 부분을 어떻게 세척할지 너무 곤란하죠?!
다이소에서 이 고민을 날려줄 세척 솔이 나왔어요. 오홋! 다이소 청소 도구 코너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얇은 스트로우의 구석구석까지 위생적으로 세척가능, 25cm의 길이로 긴 스트로우에도 사용가능해요.
나일론 브러쉬가 내부를 손상없이 부드럽게 세척해준다네요. 이렇게 얇은 세척솔을 빨 때 안에 넣고 빙빙 돌려가며 깔끔하게 설거지하면 돼요. 이제 콜드컵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다이소 미니 구급함 – 2000원
여기저기 잘 다치는 제가 항상 들고 다녀야 하는 밴드! 우리가 흔히 쓰는 일반 밴드 이외에도 크기별로 밴드가 다양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데카솔 사서 넣고 쓰는 중이에요.
구성품은 정사각형 작은 밴드 2장, 작은 대일밴드 4장, 일반 밴드 6장, 큰 밴드 2장과 소독할 수 있는 과산화수소수와 소독 솜이 들어있어요!
초파리 트랩 – 2000원
날씨가 더워지면 찾아오는 주방의 불청객이죠?! 초파리!! 저희 집은 바나나를 많이 먹어서 초파리가 여름만 되면 난리였어요. 우연히 SNS에서 본 다이소 초파리 트랩을 보고, 반신반의하는 맘으로 써봤는데 의외로 설치방법 간단하고 효과가 좋아요.
과일, 음식물 쓰레기용 이렇게 2가지로 나눠있고, 유인제 용액은 별도 50ml짜리도 팔아요. 포장 상자 옆면에 초파리 트랩 설치 방법이 나와있어요. 4계절 용이며, 유인제 한번 부어 놓으면 45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써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이 제품은 분명 효과가 있어요. 조금의 인내심이 필요하니 설치한 지 삼 일이나 지났는데 아직 왜 초파리가 한두 마리 보여?! 이러면 안 돼요. 초파리로 고생이신 분들 추천해요.
여행용 파우치 – 3000원
다들 여름휴가 계획, 여행 계획 짜고 계실 줄 알고 있어요. 다이소 표 여행용 파우치=트래블 백=캐리어 정리 백 너무 유용한 걸로 유명하죠?! 여행 갔을 때 캐리어 정리 안돼서 캐리어만 열면 우두두두 떨어지고,,,, 짐 섞이고,,, 구성비 최고인 여행용파우치로 깔끔하게 정리해서 신나게 떠나보세요.
이중 포켓으로 우선 용도에 맞게 분리 수납 가능하고 수납공간이 굉장히 많아요. 또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서 소분해서 간 화장품이나 소스 등이 쏟아져 캐리어 버릴 일 없겠죠?! 소재도 물에 젖지 않는 방수 소재라 참 유용해요.
다이소 쿨링 아이 마스크 – 2000원
눈 부기 빼고 싶을 때는 다이소 쿨링 아이 마스크. 쿨링 아이 마스크를 꺼내보면 끈으로 머리를 둘러서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재질은 살짝 워터파크에서 사용하는 튜브 같은 고무 재질?! 속엔 얼려서 사용할 수 있는 액체가 들어있는데 몰캉몰캉해요. 누르면 젤리 같은 촉감이에요.나중에 얼리면 딴딴해지겠지만요ㅎ.ㅎ
저는 쿨링 아이 마스크를 그대로 냉동고에 넣으면 냉장고 안에 있는 각종 냄새가 다 스며들 것 같아서 처음에 포장되어 있는 포장지 속에 넣어서 냉동고에 넣어 얼렸어요.
눈 피로가 풀리는 정도는 조금 미미하긴 하지만 확실히 냉찜질이라 그런지자고 일어나서 바로 했을 때 붓기가 가라앉은 것 같았어요. 눈의 피로 완화와 붓기 안정에 효과적이라는 쿨링 안대! PC와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분들에겐 눈에 도움을 주는 아이(Eye) 제품 중 하나 같아요.
다이소 여행용 빨랫줄 – 1000원
장기간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빨래 후, 옷을 걸어둘 곳이 여의치 않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길이는 약 1m 24cm로 양쪽 흡착판을 이용해 부착이 가능하며, 집게 없이도 꼬여진 줄 사이에 세탁물을 넣어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요. 뒤에 있는 설명서처럼 집에 와서 양말 걸어보니까 너무 잘 되더라고요.
124cm가 얼마나 긴 길이인지 감이 안 온다면 옷걸이 3개 길이 생각하면 돼요. 주로 여행용품들이 많죠?!이 중 몇 제품들은 이미 품절 사태가 났었다는데 잘 보고 득템하셔서 여름 대비 알뜰하게 하시길 바래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