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도 서울에 반했다
직접 소개하는 시티가이드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다니는 거 모두들 좋아하시죠? 맛집을 알기 위해서 블로그나 SNS 등 자주 찾아보는 것 같아요. 그런데 여러분 명품업계에서도 맛집을 추천해 주고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나요?
바로바로~ 루이비통이에요! 명품 만드는 회사가 맛집뿐만 아니라 핫플레이스를 알려주다니요>_< 밥심이 말하는 건 바로 루이비통 시티가이드예요. 다들 들어보셨나요?
시티가이드는 한 도시를 테마로 만든 가이드북인데요. 루이비통은 도시 고유의 정신을 포착하고자 특별 게스트와 함께 시티가이드북을 제작하고 있다고 해요.
호텔, 레스토랑, 카페,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작하고 있는데요. 밥심은 그중에서 맛집들만 쏙쏙 골라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루이비통이 반하고 밥심도 반해버린..! 마지막으로 여러분들 마음도 사로잡을 예정인 맛집들은 과연 어디일지 밥심이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지금 출발합니다ㅎㅎ
- 띤띤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6 SFCMALL B2
영업시간 : 11:30 ~ 21: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주말 11:30 ~ 21:00)
메뉴 : 매운해산물 쌀국수 15,000원
띤띤은 베트남 요리법을 지향하는 곳으로 허브와 각종 향신료를 많이 쓰는 베트남 음식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띤띤 매장도 베트남 현지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서 점심시간에 방문해도 웨이팅이 있으며 인기메뉴는 재료소진으로 못 먹고 올 수 있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쌀국수뿐만 아니라 베트남식 크레페, 닭고기튀김 등 다양한 베트남 요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세트메뉴도 판매 중이라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포시즌스호텔서울 유유안
위치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11층
영업시간 : 11:30 ~ 21:30 (14:30 ~ 17:30)
메뉴 : 북경식 오리 한마리 160,000원
유유안은 중식당으로 이곳에선 특별한 메뉴를 먹어볼 수 있는데요. 바로 북경식 오리 베이징덕입니다! 북경 오리는 명나라의 황실 시대부터 황제만을 위해 준비된 요리라고 해요.
유유안에서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시그니처 요리를 창의적으로 재현했다고 하는데 사진만 봐도 알 수 있겠죠?
편하게 먹을 수 있게 테이블 뒤에서 직접 손질을 해주며 전병과 야채, 소스를 곁들여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 한와담 한남점
위치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1 2층
영업시간 : 11:30 ~ 23: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주말 브레이크타임 X)
메뉴 : 한와담 암소세트 270,000원
한와담은 한국식 바비큐를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고기가 맛있어지는 온도는 1.2℃ 맛이 깊어지는 시간 21일로 숙성한우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최고급 한우세트인 한와담 암소세트부터 새우등심, 살시찰, 성게알 육회, 성게알+캐비어세트 등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있습니다. K-후식인 차돌깍두기볶음밥은 한와담에서도 빠질 수 없는 메뉴라고 해요.
- 평양면옥
위치 : 서울 중구 장충단로 207
영업시간 : 11:00 ~ 21:30
메뉴 : 냉면 14,000원
장충동에서 3代째 평양냉면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곳이에요. 냉면 하면 여름인데 특히나 더운 여름철에도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냉면 애호가들의 행렬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평안도 출신 50명이 뽑은 평양냉면 1위로 월남하신 분들도 인정한 맛집이며 평양냉면하면 슴슴한 맛이 특징인데 맑은 육수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해요~
평양냉면을 처음 드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혹여나 못 드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속이 꽉 찬 만두국도 추천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루이비통 시티가이드에 소개된 맛집 중 4가지를 골라 소개해드렸는데요~ 후기를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맛있게 먹고 간 식당들이더라구요!
전 이렇게 4개의 식당에게 마음을 빼앗겼는데 혹시 여러분은 어느 식당이 마음에 드셨나요??ㅎㅎ 저장해 보고 가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이고 다음번에도 재미있고 맛있는 내용으로 다시 찾아올게요~ 그럼 안뇽>_<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