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오픈 2년만에 연매출 60억 달성했다는 용산 ‘레전드’ 맛집

한송원 기자 조회수  

방시혁도 단골이라는
용산 핫플레이스 맛집은
어디일까? 궁금해★

용산 핫플레이스는 과연 어디일까?

오픈과 동시에 바로 만석인 곳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밥심입니다!!!

요즘 맛집하면 기본적으로 웨이팅은 무조건 있는 것 같아요. 기다리는 거 싫어하는 밥심도 너무 먹고 싶은 맛집이 생긴다면 웨이팅을 하는데 배고픈 상태로 기다리고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찐 맛집인 느낌 한번쯤 다들 느껴보셨죠!!

그러다가 운 좋게 웨이팅 없을 때 들어가서 먹고 나오면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데 오늘은 요즘 핫플레이스죠. 용산 맛집을 소개해드릴거예요. 용리단길은 웨이팅 맛집이 많은 곳으로도 유명하죠.. 심지어 국내 최고 웨이팅을 자랑한다는 맛집도 있다던데!

과연 그 맛집은 어디일지.. 오늘도 힘차게 밥심이 들고 온 맛집 알려드릴게요!ㅎㅎ BTS의 수장 방시혁님의 용산 맛집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창업 2년만에 연 매출 60억 달성한 맛집

1. 쌤쌤쌤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0길 25 1층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 주말엔 브레이크타임 없음)
메뉴 : JAMBON BEURRE PASTA 18,000원

쌤쌤쌤은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인 김훈 셰프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 창업 2년만에 연 매출 무려 60억을 달성한 핫플레이스 입니다. 메뉴를 보면 일반 양식집과 차이가 있는데 미국 샌프란시스코 콘셉트로 다양한 이민자들의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메뉴 중 ‘HELLO AUNTIE SHRIMP OIL PASTA’가 있는데 미국 살 때 쉐어하우스 이모님이 해주셨던 새우파스타 맛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을 만큼 차별화 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라자냐는 거의 모든 테이블에 있는 인기 메뉴

라자냐는 모든 테이블에 있다는 후기도 적혀있을 만큼 인기메뉴입니다! 역시나 웨이팅이 길지만 어플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국내 최고의 웨이팅이라는 우대갈비 맛집

2. 몽탄

위치 :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영업시간 : 12:00 ~ 22:00
메뉴 : 우대갈비 32,000원

용산 맛집하면 빠질 수 없는 우대갈비 맛집이 있어요. 바로바로 몽탄 입니다! 몽탄은 오픈 전에 웨이팅을 해도 그날 저녁에 먹을 수 있다는 곳으로 유명하고 국내 최고 웨이팅을 자랑하는 맛집이라고 해요..ㅠㅠ 그 말은 즉슨 맛있다고 난리가 난 곳이겠죠??

몽탄은 따로 예약을 받지 않아서 웨이팅리스트 작성할 때 시간 지정이 불가능 하고 작성한 순서대로 입장을 하고 있다고 해요. 웨이팅리스트는 11시부터 접수 시작하지만 10시에 도착해도 웨이팅을 미리 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 걸 먹으려면 부지런해야 하나봐요.

우대갈비는 소갈빗살 중 가장 맛있는 진갈비를 활용한 양념육이고 마지막에 먹는 양파 볶음밥은 무조건 먹어야하는 필수코스라고 합니다.

오픈과 동시에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곳

3. Approach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8-3 Approach
영업시간 : 10:00 ~ 21:00
메뉴 : 어프로치 에그 베네딕트 20,000원

오픈하자마자 핫플레이스로 등극한 어프로치는 용산에서 먹을 수 있는 영국식 브런치 맛집인데요.

2층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었고 정원이 특히나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실외에서도 먹을 수 있게 테라스 좌석을 만들어서 날이 좋을 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브런치 말고도 커피,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성분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이라고 해요.

풍자의 마음을 훔친 한식 맛집

4. 섬집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4가길 2 섬집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 : 간장게장 38,000원

BTS의 수장 방시혁님도 방문하신다는 섬집. 방시혁님 뿐만 아니라 식객 허영만님, 풍자님도 인정한 맛집인데요. 풍자님은 유튜브 또간집에서 맛을 보곤 “밥 네공기도 먹을 수 있겠다”라는 말을 남길정도로 풍자님의 마음을 훔친곳 입니다~

반찬에 명란젓이?!

반찬은 6종이고 그 중 명란젓도 나오며 미역국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돼지김치찜은 점심시간 이후에 가면 거의 품절이라는 후기가 있을만큼 인기있는 메뉴랍니다!

author-img
한송원 기자
HSW@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핫플] 랭킹 뉴스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단돈 3천원’ 다이소 제품들로 ‘스타일러 효과’ 가능하다고요?
    ‘단돈 3천원’ 다이소 제품들로 ‘스타일러 효과’ 가능하다고요?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핫플] 인기 뉴스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핫플] 추천 뉴스

  • 김연아가 갈때마다 방문일자를 '직접' 남기고 온다는 통닭집
  • 대기업회장부터 유명 연예인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쌈밥 맛집
  • "무려 10년 연속"으로 블루리본으로 선정된 국내 찐맛집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단돈 3천원’ 다이소 제품들로 ‘스타일러 효과’ 가능하다고요?
    ‘단돈 3천원’ 다이소 제품들로 ‘스타일러 효과’ 가능하다고요?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