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고기 주문하면 루이비통 가방에 서빙해준다는 식당

이슬기 기자 조회수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사람들이 오고 싶어지는
이유 중 하나이지 않을까!

네이버 블로그 콩지

안녕하세요~ 밥심입니당ㅎㅁㅎ

여러분이 자주 가는 맛집은 어디이신가요? 자주 찾게 되는 밥집은 보통 맛이 있거나 서비스가 좋거나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 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을 때 더 자주 가고 싶고 애정 하는 맛집으로 마음속에서 자리 잡는 것 같아요.

그릇 하나하나가 음식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든지 친절해서 또 오고 싶어지는 매력 있는 식당들 많이 있죠!

오늘 밥심이가 준비한 곳은 그릇 하나에도 신경을 쓰고 있는 맛집들을 소개할 예정이에요. 다른 매장이 신경을 안 쓰고 있다는 것은 절대 아니라는 거 알고계시죠?ㅎㅎ

특별히 명품으로 신경 쓰고 있는 곳들로 골라와봤어요. 소고기를 루이비통 트렁크에 서빙해주는 맛집부터 돈가스가 에르메스 접시 위에 올려져 있는 곳까지 알아왔으니 어디인지 소개해 드릴게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렛츠고우!

1. 이속우화 천공

위치 :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7 6층
영업시간 : 17:30 ~ 21:00 (19:00 ~ 19:30 브레이크타임)
메뉴: 한우 맡김차림 69,500원

이속우화 천공은 당일 엄선한 최상급 한우 1++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소고기를 그냥 서빙해주는 것이 아닌 루이비통 트렁크에 서빙해주는 곳으로 유명해요!

한우 맡김 차림 구성으론 코리안 비프 타르타르, 랍스터 전복 버터구이, 한우구이, 콜라비 아시아 샐러드, 한우 함바그 & 크림 스피니치, 한우 버섯 솥밥, 해물 된장찌개, 디저트 망고로 소개되어 있고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답니다.

한우 오마카세치고 가격이 합리적이라 한우 오마카세 입문으로 가기 좋은 곳이라고 해요! 15,000원만 내면 우니와 트러플을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고기의 맛은 물론이고 입장하는 순간부터 퇴장할 때까지 대접받는 느낌이 들게끔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만족하고 왔다는 후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나 인기 있는 곳은 다 나름의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2. 메종한남 브이

위치 : 서울 용산구 유엔빌리지3길 24 메종한남 브이
영업시간 : 17:30 ~ 01:00 (매주 일, 월요일 정기휴무)
메뉴 : 사시미 4종 28,000원

유엔빌리지 속 압도적인 한강뷰 제패니즈 다이닝 메종한남 브이는 베르사체 엠버서더로 만들어 주는 느낌이 들게 하는 럭셔리 끝판왕 레스토랑입니다.

그릇부터 가구, 벽지까지 전부 베르사체로 구성되어 있어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전시장 같은 느낌이 들어 베르사체 엠버서더로 만들어주는 기분이 들 것 같지 않나요?ㅎㅎ

파노라마 한강뷰라 분위기가 좋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쇼파존, 단독 ROOM, 한강뷰 좌석 등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화장실까지 온통 베르사체로 꾸며져 있어서 즐거운 포인트들이 많다는 후기가 있어요.

특별한 날, 중요한 날에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3. 카츠성수

위치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
영업시간 : 11:3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메뉴 : 히레카츠정식 14,500원

에르메스 그릇에 돈가스를 주는 거로 유명한 카츠성수! 이곳도 역시 소문난 맛집이라 웨이팅이 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히레카츠 정식은 저온 교차 숙성한 카츠성수만의 부드러운 안심카츠로 많은 분들이 드시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해요! 모둠카츠정식을 시킨다면 등심, 안심, 치즈 카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카츠성수는 웨이팅이 있지만 메뉴도 빨리 나오는 회전율이 좋은 곳이라고 해요! 비교적 줄이 빨리 줄어들 수 있답니다~ 돈가스 외에도 카이센동, 사케동,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맛볼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루이비통, 베르사체, 에르메스를 사용하고 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맛도 있는데 친절하기도 하고 소소한 재미까지 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들이라고 해요.

밥심도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과연 예약을 할 수 있을지가 문제인데요ㅎㅎㅎ 오늘 밥심이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예요! 다음번에도 재미있고 맛있는 내용으로 소개해 드릴게요~ 그럼 안녕♥

author-img
이슬기 기자
LSK@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핫플] 랭킹 뉴스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 김연아가 갈때마다 방문일자를 '직접' 남기고 온다는 통닭집
  • 대기업회장부터 유명 연예인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쌈밥 맛집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핫플] 인기 뉴스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 김연아가 갈때마다 방문일자를 '직접' 남기고 온다는 통닭집
  • 대기업회장부터 유명 연예인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쌈밥 맛집

[핫플] 추천 뉴스

  • "무려 10년 연속"으로 블루리본으로 선정된 국내 찐맛집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스타벅스에서 꼭 마신다는 '메뉴' 한가지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삶은 계란 5초만에 까는 법’
  •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시들한 꽃다발에 ‘먹다 남은 맥주’ 부었더니…이렇게 달라집니다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