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콤하면서도 달달한 매력을 가진 딸기는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인기쟁이 과일인데요. 밥심언니는 딸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인공 딸기향 같은 가공된 맛은 싫어하기에 은근 까다로운 편이랍니다. 그러던 중, 공차가 이번에 딸기로 열일했다는 소식을 접했는데요! 한 번 스을-쩍 가볼까요?
이번 공차에서는 야심차게 딸기 신메뉴를 내놓았다고 합니다. 총 4가지 종류가 있었지만 인기폭발이라는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를 먹어볼게요! 이름이 너무 길어서 주문할 때도 버벅거렸지만 성공적(?)으로 주문을 했어요. ㅎㅎ
2월 행사 상품있다고 해요. 2월 코앞인데도 전 못받았어요 ㅠ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꼭 챙기세요. 약간 상상 가는 맛이긴 하지만… 공짜잖아요?ㅎㅎ
딸기 신메뉴인 만큼 컵홀더도 분홍분홍하게 나왔는데요. 이승기님이 환하게 웃고 계시네요ㅎㅎ(혹시 차가우셔서?) 자신감 뿜뿜하게 ‘단 하나뿐인 공차 딸기’라고 적혀져 있는 것을 보아 아마 작정하고 낸 메뉴인가봐요. 그럼 기대감을 가득 안고 맛 보도록 하죠!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5,300원
뚜껑을 벗길 때, 치즈폼이 가득있어서 잘못하면 쏟을 뻔 했는데요. 아주 뽀얀 치즈폼이 저를 반겨주고 있었답니다. 테이크아웃을 하고 들고 오는 길에 생각보다 치즈 향이 꽤 풍겨서 놀랐어요. 과연 맛은 진한 치즈 맛이 날지 궁금하시죠?
누르면 몽글몽글한 치즈 폼이 올라오는 걸 보실 수 있답니다. ‘또잉~또잉~’하는 모습이 귀여운데요.ㅎㅎ 치즈 폼은 말 그대로 얹어주는 폼이기 때문에 묽지 않고 제법 점도가 있어야 하는데요. 어디 한 번 얼마나 꾸덕한지 볼까요?
쫀득한 제형의 치즈폼이었답니다. 원래는 바로 섞어서 먹어야하지만 맛이 궁금해서 슬쩍 떠먹어봤는데요. 달달하기보단 짭쪼롬한 맛이에요! 살짝 고소한 맛도 섞여있었습니다ㅎㅎ시간이 보드 지난 편이었는데도 저 정도의 점도라면 받자마자 먹었을 때는 더욱 맛있었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섞어서 먹어볼까요? 섞을 때, 옆면을 보니 슥-하고 밀리는 걸 보아 딸기와 청, 딸기 쥬얼리가 많이 들어있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원래는 타피오카 펄을 좋아해서 그 것만 먹었는데 오늘 딸기 쥬얼리 맛도 기대가 되네요!
원래 아이스 음료는 한 번 쭉! 빨대로 빨고나면 사라져 있는거 아시죠? 저만 그런거 아니라고 믿어요… 공차는 얼음 양을 정할 수 있지만 이 음료는 당도만 물어보시더라구요. 얼음을 제외한 순수한 음료의 양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기 위해 얼음을 다 빼보았답니다.
그 결과, (두둥)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은 편이었어요! 거의 절반이 없어질 줄 알았는데 이 정도면 혜자 아닌가요?
위에서 봐도 양이 꽤 많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딸기 밀크티라서 그런지 정말 딸기와 우유를 갈았을 때, 나오는 색이네요! 색소가 없어서 그런지 분홍색 음료가 아닌 사알짝 살구빛이 나는 치즈향 밀크티였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치즈 맛이 약하게 나고 딸기 밀크티 맛만 심심하게 나는 편이더라구요. 먼가 딸기 슬라이스랑 딸기 쥬얼리가 없었다면 그냥 진한 생딸기 우유를 먹는게 나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 당도 70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달달했지만 은근 밍밍한 맛이었어요.
진짜 딸기가 들어있다고 한 들, 많이 들어있어야 뭐가 씹히고 맛이 나던가 하겠죠? 그래서 직접 숟가락으로 퍼보았는데요! 한 번 퍼본 건데 바로 딸기 4조각이 슉하고 올라와서 놀랐어요!
딸기 쥬얼리는 미끄덩해서 잘 안 떠지더라구요ㅎㅎ 딸기 슬라이스 모양은 한 번쯤 빙수나 딸기음료에서 보셨을 만한 약간 뭉게진 느낌의 딸기였어요. 그래도 몇 개는 말짱한 딸기가 나와서 행복했답니다ㅎㅎ
콕콕 박혀져 있는 모습까지 보여요ㅎㅎ 딸기를 먹었을 때, 씨까지 씹혀서 톡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딸기도 제법 달달하고 새콤하니 맛있었구요!
메인은 크게 봐야한답니다. 꽤나 큰 편인 딸기 슬라이스와 투명한 붉은 구슬같은 딸기 쥬얼리! 저는 이번에 딸기 쥬얼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요거 물건이네요… 맛있어요... 딸기 향이 진하게 나기보다는 심심한 밀크티 맛에 포인트를 뽝! 살려주듯이 새콤한 맛이 혀를 두들겨줬답니다. 그리고 다시 지루해질 틈도 없이 딸기 슬라이스가 씹히면서 더욱 향과 맛을 북돋아줬어요ㅎㅎ
부드러운 치즈맛을 느끼고 싶다면 PICK!
나름 치즈폼이 전체적으로 음료를 부드럽고 풍미있게 해주었지만 개인적으로 만약 다시 먹게 된다면 ‘딸기 품은 밀크티’를 먹지 않을까 싶네요. 충분히 밀크티만으로도 매력 넘치는 아이였거든요ㅎㅎ 딸기 밀크티만 먹었을 때는 살짝 실망할 뻔했는데 쥬얼리와 딸기가 훅 치고 올라왔었어요.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본 것 같습니다. 한 잔만 먹어도 배가 부르고 이 정도 딸기 맛이라면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요!
총평
별점 ★★★★☆
재구매 할 생각 있음! 하지만 가끔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와 향이 끌릴 때만 먹을 것 같다!
하나의 음료에서 여러가지 매력을 통통 튕기는 공차 신메뉴 ‘딸기 품은 치즈폼 밀크티’ 이었는데요! 멤버십 할인 꼭 챙겨서 먹는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 여러분들의 원 PICK 딸기 음료는 무엇인가요? 추운 겨울 상큼한 딸기의 매력을 느끼면서 기분 전환해보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