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제닉 다이어트 들어보신 분? 키토제닉 식단은 탄수화물은 적게, 지방은 많이 섭취하는 저탄 고지 식단인데요! 탄수화물 대신 지방을 주 에너지원으로 사용해서 체지방을 소모하게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더라구요. 다이어트 중인 친구가 강남역에 키토 김밥을 팔고 있는 곳을 소개해 줘서 한번 다녀왔어요.
탄수화물인 밥 대신 달걀이 들어간 키토 김밥을 파는 ‘보슬보슬’에 도착했어요! 강남역에서 걸어서 10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쌓여있는 달걀들!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이만큼 쌓여있는게 보여요. 여기 키토김밥은 일 200개로 한정판매가 되고 있어서 저녁에는 못먹을 수도 있어요. 키토김밥 한 줄에는 달걀 5알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단백질도 한가득 섭취할 수 있겠어요.ㅎ_ㅎ
오늘의 목적인 키토 김밥 한 줄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5,000원! 가장 저렴한 김밥은 4,500원이고, 분식집이라서 다양한 분식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종이 상자에 정갈하게 포장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튀어나와있는 달걀들이 벌써부터 눈에 띄어요.
상자를 열자마자 굉장히 고소한 향이 퍼졌는데, 깨가 이렇게 듬뿍 뿌려져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ㅎㅎ 달걀지단과 당근, 미나리가 들어있어요!
김밥 꽁다리(?)인데요. 달걀로 꽉 차있어서 젓가락으로 들었을 때 옆구리가 터질까 봐 조마조마했어요.
존재감 뿜뿜인 달걀과 당근ㅎ.ㅎ 해파리마냥 기다랗게 늘어져요.
재료는 김, 달걀, 당근, 미나리가 끝이에요. 당근은 볶지 않은 생당근이에요. 달걀은 정말 무지막지하게 들어있네요.
달걀이 얼마나 많이 들어있는 건지 궁금해서 무게를 재 봤어요. 김밥 한 줄은 포장 상자까지 328g이고, 김밥 한개 속 달걀은 31g이에요. 이 정도면 일주일 동안 달걀 안 먹어도 되겠는데요?ㅎ..ㅎ
김밥에 밥이 없고 달걀밖에 없어서 김밥 말고 김달걀 이라고 불러야 될 것 같아요.(ㅎ) 한입에 먹으니 입안에 가득 차서 저절로 꼭꼭 씹어 먹게 되는데요. 달걀지단이 굉장히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씹는데 무리가 가지 않더라고요! 간은 맛술로 하신다고 들었는데, 달걀이 짜지 않고 적당한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아삭아삭한 당근과 미나리 때문에 식감이 더욱 살아나는데요. 향긋한 미나리의 향 때문에 건강한 한 끼를 먹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런데 달걀지단이 촉촉한 편이 아니어서 먹다 보니 목이 좀 메이더라고요. 매콤한 국물 생각이 너무 났어요.(ㅋㅋ)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다음엔 떡볶이랑 같이 먹고 싶다! (이러면 키토 제닉 식단이 아닌데.. ㅎ)
별점 : ★★★개 반
오랜만에 산뜻한 식사를 한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 부담 없는 점심으로 딱이에요. 생당근이나, 미나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크래미나 베이컨 키토 김밥으로 시도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근데 저는 키토 김밥 단품만 먹으면 목이 좀 메여서 다음에 떡볶이랑 같이 시켜 먹어야겠어요.. 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