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엄마는외계인 제쳤다, 1위 메뉴에 ‘이거’까지 넣었다는 배스킨라빈스 신상

박혜진 기자 조회수  

지난번 엄마는외계인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한 ‘아몬드 봉봉봉’ 다들 드셔보셨나요? 아몬드봉봉에 밀려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지 못했던 ‘초코 아몬드 봉봉’! 그냥 보내기 아쉬운 나머지 배스킨라빈스에서 출시했다고 해요.ㅎㅎ 아몬드&초코 조합은 언제나 옳은 법! 당장 배라로 출발했어요.

출처: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 @baskinrobbinskorea

출처: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 @baskinrobbinskorea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초코 아몬드가 콕콕! 보기만 해도 달콤함이 느껴지는 건 왜 때문이죠?_?

오늘도 싱글레귤러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3,200원!

겉보기엔 그냥 초코 아이스크림과 다를 바가 없어요..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가 박혀있겠죠??

초코 아몬드 봉봉이 아몬드 봉봉봉 보다 더 빨리 녹는 것 같은 느낌은 기분 탓..? 부드러워서 좋았지만 콘으로 먹을 때는 물티슈가 필수에요ㅠ0ㅠ

초코 아몬드 발견! 아몬드 봉봉봉 보다 아몬드가 적게 들어있지만 그래도 적당히 들어있어요. 아그작아그작 씹히는 초코 아몬드.. 고소하고 달콤하고 살짝 짭짤한 맛까지 나네요! 따로 팔면 제가 당장 살게요.ㅎ

개인적으로 아몬드 봉봉보다 훨씬 더 맛있었는데요! 초코 아이스크림에 초코 아몬드에 초코칩과 초코시럽이 듬뿍 뿌려져있어서 초코 덕후들은 꼭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진한 초코는 아니지만 밀크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 취향 저격할 맛! 달다구리해서 당 충전 최고예요.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이 터져서 와플 콘과 정말 잘 어울리는데요. 바삭바삭한 버터 와플 같은 콘과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면 디저트 먹으러 카페 갈 일이 없을 것 같아요.ㅎ3ㅎ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오늘부터 아몬드 봉봉 대신 이것!
별점 : ★★★★☆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베이스인 아몬드 봉봉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던 ‘초코 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은 달아야 맛있다고 생각하는 주의라 더 그렇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ㅎㅎ 저 같은 초코 덕후분들은 초코 아몬드 봉봉을, 너무 단 맛을 싫어하시는 분은 그냥 아몬드 봉봉을 추천드릴게요.ㅎㅎ

author-img
박혜진 기자
PHJ@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핫플] 랭킹 뉴스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핫플] 인기 뉴스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핫플] 추천 뉴스

  • 김연아가 갈때마다 방문일자를 '직접' 남기고 온다는 통닭집
  • 대기업회장부터 유명 연예인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쌈밥 맛집
  • "무려 10년 연속"으로 블루리본으로 선정된 국내 찐맛집
  • "누적 판매량만..." 무려 하루 1만개씩 팔린다는 스쿨푸드 메뉴 1개
  • "평일오전에도 줄서"...이영자가 정우성 데려갔다는 순대국밥집
  • 루이비통이 직접 뽑았다는 '서울' 맛집 리스트, 살펴봤더니...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펩시가 공식 발표한 비밀 레시피…”우유를 섞으라고요?”
  •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사골국’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게 만드는 최악의 실수 하나
  •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줄 서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까지 이동해야했던 ‘길거리 토스트’ 맛집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콩나물 보관할 때 이쑤시개 찔렀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아직도 ‘분리수거’ 헷갈리는 사람들은 이걸 보면 딱 정리됩니다
  •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아…전국구 ‘삼겹살’ 맛집 총정리.zip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오렌지 껍질을 소주에 넣으니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식초로 스테인리스 냄비 닦았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베트남에선 이미 핫하다는 ‘에그커피’, 실제로 만들어보니…
  •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고추 꼭지만 땄을 뿐인데…보관기간 이렇게 달라졌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