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여름 음료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옛날 입맛 밥심 언니는 단연코 미숫가루가 떠오르는데요! 요즘같이 습하고 더운 장마철에 얼음 동동 띄운 미숫가루 한 잔이면 기운 차리기 딱 좋죠! 이마트 24에 이러한 미숫가루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나왔다고 해서 냉큼 달려가 겟해왔답니다. 이마트 24에 파는 ‘비얀코 미숫가루 소프트콘’, 바로 알아보실까요?
얼마 전에 이마트 24 편의점에서는 ‘비얀코 미숫가루 소프트콘’을 출시했는데요. 원래 샤과샤배트 들어있는 더블비얀코가 유명한데 이번에 소프트콘 형식으로 출시했더라구요. 전국 할매입맛들 저격해서 요즘 인절미맛 초코파이나 흑임자맛 아이스크림이 많은데, 이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오늘의 주인공은 2군데 정도 돌아다니다가 찾을 수 있었어요ㅜ 모든 매장에 있는 것 같지는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소프트콘의 가격은 1,800원!! 엄청 유행했던 강릉 초당 아이스크림이 2500원이었던 거에 비해선 저렴한 편이네요.
오~원래 뜯고 나서 모양 잘 망가지는데 그대로여서 놀랐어요ㅋㅋ생각보다 아이스크림의 모양이 예쁜 거 같아요ㅎ색깔은 미숫가루보단 훨씬 연한 밀크티 색과 비슷하더라구요.
비얀코 미숫가루 소프트콘의 칼로리는 185ml에 185kcal! 과자도 포함해서 이 정도면 그렇게 높지는 않네요. 미숫가루는 2% 들어가 있다고 해서 맛이 그리 진하진 않을 것 같아요ㅜ
아이스크림의 무게는 92g! 조금 가벼운 편이에요.
겉으로 봤을 때의 질감은 굉장히 크리미하고 부드러워 보여요ㅎ
양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 밑에까지 꽉꽉 차있어서 맘에 들더라구요ㅎ
한 입 쓰윽 긁어서 먹어봤는데요~밥심 언니 취향저격 성공! 넣자마자 고소한 미숫가루의 향이 입안에 퍼지면서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ㅜㅡㅜ
미숫가루도 2% 밖에 안 들어가고 색깔도 연해서 밍밍하겠다고 생각했는데,, 딱 적당한 농도더라구요. 덩어리 많고 입자가 씹히는 미숫가루 맛이 아니고, 우유랑 생크림을 더해 만들어서 무척 부드럽고 크리미해요. 미숫가루가 2%가 들어가서 ㅋㅋ 특유의 텁텁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진한 미숫가루를 좋아시는 분들에겐 비추, 고소한 미숫가루 맛을 살짝 느끼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질감은 부드러우면서도 꾸덕꾸덕해요.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의 소프트콘보다 더 부드럽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너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달달함보다는 고소함이 더 강했어요. 그래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담백하고 깔끔하게 클리어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소프트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콘 부분! 기대를 안 했는데 역시 안 하길 잘했어요ㅋㅋ눅눅하고 그저 평범한 콘 맛.. 그냥 아이스크림만 맛있게 먹는 걸로!
총평
재구매 의사: 있음. 할매입맛을 떠나서 그냥 맛있음. 미숫가루 좋아하면 강추!
별점: ★★★★
오늘은 이마트 24에 파는 ‘비얀코 미숫가루 소프트콘’을 먹어봤는데요. 밥심 언니 취향저격 제대로 했답니다~입안에 넣자마자 고소한 향이 가득 나면서 꾸덕꾸덕한 질감을 자랑하는데요. 미숫가루 맛은 연한편이고, 우유 맛이 많아 고소하고 꾸덕한 질감이 좋았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