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쌀쌀한 날씨에 맞춰 핫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신제품 리뷰를 얼마 전에 끝마친 것 같은데 또다시 신제품이라니.. 너무 열일하는거 아닌가요?
그중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는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과 연 어떤 샌드위치 일지 같이 살펴보러 가실까요~?
샌드위치의 정체는 바로 ‘멜팅 치즈 베리 샌드위치’입니다! 스타벅스 인스타그램에도 홍보가 없어 밥심은 출시된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드셔 보셨더라고요.
처음 방문 매장은 품절 이어서 근처 다른 매장에는 갔더니 재고가 딱 2개 있었어요. 바로 GET☆ 해왔습니다ㅎㅎ 정말 인기이긴 한가 봐요!
핫 샌드위치라 포장을 말씀드리니 데워주셨는데요. 이렇게 원래 포장을 벗기고 데운 후 종이로 하나씩 싸서 포장해 주시더라고요! 나눠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을 벗겨보니 벌써 흘러내리고 있는 치즈들~ 벌써 맛이 기대되기 시작했어요ㅋㅋ 가격은 5,700원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크기를 안 재어볼 수 없겠죠? 합쳤을 때를 기준으로 대략 11cm에
높이는 3.5cm 정도 되었어요. 빵이 3겹이라 1장당 1cm라고 생각하고 나머지 0.5cm는 치즈 이려나요?ㅋㅋㅋ
무게는 244g입니다!
본격적으로 살펴보려고 내려놓았던 샌드위치를 집어 들었는데, 이럴 수가..! 치즈들이 너무 흘러서 종이에 붙어버리더라고요ㅠㅠ 웬만해선 내려놓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빵과 빵 사이엔 계란과 햄이 들어있고 빵 양쪽 모두 잼이 발라져 있었어요! 빵은 통밀 식빵으로 자세히 보니 호두 같은 게 콕콕 박혀있더라고요ㅎㅎ 잼은 딸기잼이 아닌 라즈베리 잼이래요!
잼이 발려있는 면에는 이렇게 아몬드 슬라이스도 들어있었어요. 외로움을 타는지 똘똘 뭉쳐있네요ㅎㅎ
반면 치즈가 들어있는 빵 사이엔 아무것도 없이 치즈만 있었어요.
한입 먹어보았는데, 역시 맛없없 조합인 만큼 맛은 확실히 있었어요ㅋㅋㅋ 하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라 편의점에 있을 법도 한 맛이긴 해요. 예전에 GS25에서 출시되어 인기였던 치즈치즈 샌드위치랑도 조금 비슷한 느낌도 있네요.
먹다가 빵 한쪽을 떨궜는데 아니 이렇게 여백이 숨어있는 줄 몰랐어요..! 편의점 샌드위치 까지는 아니더라도 끝부분은 좀 비어있는 편이에요.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치즈 양이 넉넉한 편이라 그릴 샌드위치 먹고 싶을 때 사 먹을 것 같아요.
별점 ★★★개 반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맛없없 조합이라 맛은 확실히 있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라즈베리 잼의 경우 딸기잼보다 새콤한 맛이 특징인데 이 샌드위치는 딸기잼 하고 큰 차가 없더라고요. 아마 치즈 맛에 묻혀서 그런 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그만큼 치즈 양은 정말 낭낭하게 들어있어요.
특별한 맛을 원하시는 거라면 조금 실망스러우실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지만 추운 날씨 따뜻하게 먹기 좋은 샌드위치였어요. 가격이 비싼가 싶다가도 치즈 양 때문에 그래~ 하고 이해하게 되는 샌드위치였습니다ㅋㅋㅋ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