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볼부터, 버터쿠키, 자색 고구마칩까지! 노브랜드에서 보이면 쟁여놔야 한다는 간식들이 많은데요. 품절 대란이 일어났었던 피코크의 ‘그’ 과자 대체품으로 유명했다던 과자를 가져와 보았어요ㅎㅎ 같이 보러 가실까요~?
별점 4.8점와 1,000개가 넘는 리뷰로 인기 자랑 중인 버터 핑거 초코샌드! 현재는 일시품절 중이더라고요.
가격은 2,280원으로. 150g당 790kcal로 생각보다 칼로리가 많이 높네요..ㅎㅎ
알고 보니 네덜란드에서 날아온 과자였어요! 과자와 초콜릿 비율이 7:3 정도인데, 과연 황금비율 일지~
개수는 총 10개로 2개씩 나란히 포장되어 있어요. 이렇게 개별포장이 아닌 과자들은 정신 차리면 텅텅 비어있지 않나요?ㅋㅋ
버터맛 비스킷 사이에 밀크 초콜릿이 들어가 있어요. 비스킷 두께랑 초콜릿 두께가 거의 비슷해 보이죠?
길이는 약 7cm로 검지 손가락 정도의 크기예요! 무게는 16g으로 얇고 가벼워 보이지만 약간 묵직하고 비스킷 안에 초콜릿이 확실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안에 초코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진한 밀크 초콜릿 맛으로 보통 밀크 초콜릿보다는 조금 더 달달해진 느낌이에요!
저렴한 초코샌드 과자들은 초콜릿이 불량식품 같은 맛이 있어서 싫어했는데, 얘는 초코가 꽤 고급스러운 맛이어서 좋았어요.
비스킷은 달달하고 고소함이 가득해요. 첫 입은 약간 분유 맛이 나는 것 같았는데 뒤로 갈수록 고소한 버터 향이 가득해서 분유 맛 나는 버터링 과자 느낌이에요.
식감은 바삭하면서 부드럽게 부서지는 느낌으로 로투스 과자 느낌이랑 비슷해요!
babshim
재구매 의사: 있음 / ★★★
버터의 단 맛이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져서 과한 단 맛이 없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세 개 이상 먹다 보면
입이 달아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ㅋㅋ 커피보다는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٩( ᐛ )و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있음 / ★★★
항상 같은 종류의 노브랜드 과자만 먹다가 새로운 과자를 발견한 느낌이에요! 2개 이상 먹으니까 입이 너무
달아져서 계속 먹으니까 물리더라고요.
하지만 과자가 두껍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이 정도 가격이면 당 당길 때 한 번씩 사 먹을 것 같아요! 피코크 대란 템 대체품이라 불릴 만하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