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작년에 ‘나 혼자 산다’에서 서지혜 님이 애타게 찾으셨던 곰표 밀맥주 기억하시나요? 곰표 밀맥주의 인기를 이어 후속작으로 나온 제품도 있었는데요.
출시하고 3일 만에 준비한 수량을 전부 판매하여 보이지 않던 제품이 드디어 다시 돌아와 밥심이 가져와 보았습니다! 과연 어떤 제품이었길래 빠르게 품절되었는지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출시되고 나서 3일 만에 편의점 맥주 순위 4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말표 흑맥주! 밥심도 드디어 구매했답니다ㅜㅜ 말표 흑맥주도 곰표 밀맥주와 같이 CU에서만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제품 정보
가격은 4,000원으로 옛날에 부모님 구두 옆에 놓여있던 추억의 말표!!
말표 흑맥주는 입안 가득 퍼지는 밤의 풍미가 특징이라고 해요. 콜라보 제조를 담당한 스퀴즈 브루어리 양조장이 중소형 양조장으로 알고 있는데 1초에 1캔씩 판매가 되었다고 하니 더욱 놀라운걸요??
흑맥주에서 이렇게 달달한 향이 나올 수 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캔맥주를 따 보니 달달한 커피 향이 풍겨져 왔어요.
맥주의 색깔은 말표의 구두약처럼 검은색 그 자체였어요!
처음 맥주를 따를 때에는 쫀쫀해 보이는 거품이 풍성하게 나타났는데요.
입자가 커서 그런지 얼마 지나지 않아 거품이 금방 사라지더라고요.ㅜㅜ
밤 향의 풍미가 가득하다고 쓰여있던 캔맥주의 설명과 달리 커피 향이 강하게 났어요. 커피 향 뒤에 초콜릿 향도 끝에서 살짝 올라와서 쓴 맛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없음 / ★★
기존의 흑맥주보다 쓴 맛이 약하고 가벼운 맛이 특징이에요. 저는 흑맥주의 묵직한 맛을 선호하는데 말표 흑맥주는 너무 가벼워서 별로였어요.ㅜㅜ 무엇보다 커피 향이 세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있음 / ★★★
마시고 난 후에 약간의 알싸함이 감돌았지만 마무리가 깔끔한 게 좋았어요! 달달한 커피 맛이 특징이라 금방 질릴 것 같았는데 계속 들어갈 정도로 중독성 있었어요!ㅋㅋ 달달한 커피 향과 초콜릿 향이 강해서 흑맥주의 씁쓸한 맛을 싫어한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