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초코맛 파이가 존재하지만 그 중 단연은 오리온의 ‘정’ 초코파이 아니겠습니까. 요즘 매 시즌마다 새로운 맛을 출시하고 있는 오리온 초코파이! 작년에 이어 다시 돌아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를 들고 왔어요ㅎㅎ 같이 보러 가실까요~?
엄청 분홍분홍해서 저기 멀리부터 한눈에 띄더라고요! 마트 과자코너가 점점 분홍색으로 물들고 있습니다ㅋㅋ
제품 정보
가격은 4,800원으로 증정을 제외하고 본품만 계산하면 개 당 400원이에요!
딸기 블라썸이지만 필링은 딸기, 라즈베리, 크랜베리 총 3가지의 베리를 섞어 만들었어요.
그 중 딸기는 파우더와 퓨레 모두 국산을 사용했습니다! 신기했던 건 성분표를 보니 딸기 씨를 따로 첨가하는 거였더라고요!
작년에 나왔던 봄 한정판 초코파이와 똑같이 초콜릿 코팅도 딸기 맛이에요.
지름은 대략 6.5cm
무게는 39g으로 일반 초코파이와 크기는 물론 무게도 큰 차이 없는 것 같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적혀있던 문구처럼 필링이 정말 많아진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작년에는 필링이 너무 적어서 조금 서운했는데..ㅎㅎ 감사합니다 오리온~! 초코 코팅은 초콜릿 색상이 옅은 색이라 그런지 일반 초코파이보다 얇은 느낌이었어요.
필링 농도는 딱 적당히 되직한 정도였고, 맛은 딸기보다는 라즈베리 맛이 조금 더 강하게 났어요. 단맛도 강하지만 새콤한 맛도 강한 편입니다!
밋밋할 수 있는 단맛을 필링의 새콤한 맛이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살짝 퍽퍽할 수 있는 식감도 필링 덕에 조금 덜 한 느낌입니다ㅎㅎ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있음 / ★★★
평소 초코파이보다는 크림이 들어있는 몽쉘 파인데, 이번에는 필링이 많이 들어있어 그런지 퍽퍽함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딸기나 바나나처럼 과일 향이 들어간 초콜릿을 안 좋아하는데 이건 코팅 양도 많지 않고 인공적인 맛이 조금 덜해서 괜찮았습니다!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작년에 출시되었을 때 못 먹어봐서 이번에 처음 먹었는데, 저는 오리지널보다 맛있었습니다. 새콤한 필링이 마시멜로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 시즌 들어가기 전에 많이 먹어둬야겠어요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