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린 옆구리 살 찌워서 따뜻하게 보내겠다…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벌써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๑→ܫ←) 다들 연말 계획은 세우셨나요? 밥심은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 지 고민 중이에요. 스타벅스에서는 벌써 크리스마스 신상이 나왔다는데, 밥심이 리뷰해 볼게요~!
이번에 무려 4가지 케이크가 신상으로 나왔어요. 그중 가장 크리스마스 색감인 산타 벨벳 체커스 케이크를 데리고 와봤어요~ 저녁시간에 갔더니 제 앞에 주문 대기자만 3팀…ㄷㄷ 그런데 수령 대기하러 갔더니 거기는 또 6팀…ㄷㄷ 주문 순서대로 만들어주셔서, 케이크 하나 받는데만 20분이나 걸렸어요(。•́ – •̀。)
제품 정보
스벅 케이크가 비싸면 6900원 하잖아요. 그래서 이제 이 가격이 보통이라 느껴질 정도네요(-﹏-。) 체크 블록 하나당 400원꼴이네요. 언제쯤 저렴해질까요… ?
영양정보 확인~! 1조각 145g 기준 655kcal네요? 달리기 한 시간에 557kcal 소모하는데, 먹고 한 시간 뛰어도 살찌는 케이크라니ㅠㅠ 마시멜로도 200g에 636kcal인데, 마시멜로 칼로리를 이겼네요.(*゚ロ゚*)
밥심이 받은 케이크는 160g이었어요. 음… 체크 1~2블록 더 들어있는 정도일 듯?
케이크 상단에 있는 귀염 뽀짝 곰돌이 산타는 한정수량이래요! 소진되면 평범한 초콜릿 사인판으로 대체된다고 하네요. 이 케이크에서 가장 귀여운 포인트라 일찍 사 먹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그리고 일반 초콜릿 토핑보다 꽤 두께감이 있고, 크런치 해서 맛있어요!
시트는 기본적으로 화이트 시트와 레드벨벳 시트가 번갈아 있고, 가장 아래에는 레드벨벳 시트가 깔려있어요. 층과 층 사이 크림치즈가 쌓여 있어요.
곰돌이 산타 주변에는 레드벨벳 시트를 가루 내 뿌렸어요. 케이크 등에도 균일한 두께로 크림치즈가 발려있어요.(´•᎑•`)♡
움짤에서 빵 부스러기가 걸린다면 당신은 한국인( • ̀ω•́ )✧ 크림치즈는 맛에서나 질감에서나, 생크림을 섞은 듯이 가볍고 부드러웠어요.
특이했던 건 시트가 폭신폭신하지 않았어요. 마치 갓 쪄낸 백설기 같은 식감이었어요. 구멍이 송송 있지만 씹으면 차진 식감이랄까..ㅎㅎ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없음 / ★개 반
화이트 시트에서는 바닐라 맛이 났어요. 초콜릿도 화이트에 바닐라 향이라 바닐라 맛이 먼저 났어요. 레드벨벳이 중력분을 쓴 듯이 좀 더 밀도 있는 식감이었어요. 제 취향은 아님ㅠㅠ 특히 맨 아래 레드벨벳 시트를 먹으니까 확실해졌어요. 정말 먹으면 먹을수록 갓 찐 백설기에요ㅋㅋㅋ 그래서 칼로리가 높은 건가? 저는 이 가격에 이 칼로리면 안 먹고 돈 아끼고 살 안 찌는 게 이득일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거의 없음 / ★★개 반
블록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예요. 초콜릿도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맛에 작은 크런치들이 씹혀서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어요. 크림치즈는 스타벅스 치즈 맛 케이크류를 먹어봤다면 익숙할 그 맛ㅋㅋㅋ 꾸덕꾸덕함보다 가벼운,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림치즈였어요. 그래도 케이크 하나에 가격이며 열량이며, 분명 망설이게 되는 요소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