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메뉴는 아무도 따라올 수 없다는 요거프레소! 매월 말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이번 9월에 출시한 메뉴는 바로 ‘아보카도 퓨레 요거트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름 한 번 엄청 길죠?ㅋㅋ 1일에 출시했는데, 후기가 많이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왜일까 궁금해서 밥심이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요거프레소 요거트가 전매특허라는데 여기에 베리/ 망고/ 홍시/ 바나나 4가지와 아보카도 퓨레를 올려 출시했다고 해요.
가격은 한 개당 4,800원으로 담아 나오는 컵 크기는 배스킨라빈스의 싱글레귤러 컵 정도 되어보였어요ㅎㅎ
제품 정보
밥심은 베리와 망고 맛 이렇게 두 가지를 선택했어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한 가지 맛이 많이 나가기보다는 골고루 나가는 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주문을 하니 냉동 아보카도와 냉동 과일을 넣고 갈아서 아이스크림 위에 냉동 과일이랑 같이 얹어 준비해 주셨어요!
먼저 베리카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너무 예쁘게 담아주셔서 기분까지 좋아졌어요ㅋㅋ
구성은 아까 말씀드린 것과 같이 과일 아보카도 퓨레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냉동 과일까지!
아이스크림 질감은 샤베트와 일반 아이스크림의 중간 정도 질감이었어요! 배스킨라빈스 요거트맛 질감보다는 조금 가벼운 느낌??
냉동 딸기랑 갈아주실 때 너무 곱게 갈아주셨는지 아보카도 알갱이가 잘 안 보이더라고요ㅜㅜ 그래서인지 모르겠지만 딸기의 맛이 너무 강해 아보카도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았어요.
망고카도도 베리카도와 똑같은 구성이에요! 다만 과일이 딸기 대신 망고라는 점~
베리카도도 그렇고 냉동과일에 살얼음이 엄청 오소소 껴있어서 너무 딱딱할까 봐 걱정했는데 딱 씹기 좋은 정도였어요!
망고는 아보카도랑 색이 비슷해서 딸기가 더 예뻐 보일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망고카도가 비주얼 1등! 초록 초록하니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느낌ㅎㅎ
담아주실 때 반쪽 모서리는 퓨레, 반쪽은 냉동과일 이렇게 따로 얹어주시는데 같이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섞어보려 했으나.. 사방으로 흐르더라고요ㅠㅠ 여러분은 꼭 반 이상 먹고 섞으시는 걸로..
밥심은 두 가지를 서로 다른 직원분께서 만들어 주셨는데 믹서에 갈린 아보카도 입자 크기 차이가 맛에 크게 다가오더라고요! 딸기는 엄청 잘게 갈아주셔서 덩어리가 거의 없는 반면 망고는 큰 덩어리들이 중간중간 있어서 씹을 때마다 아보카도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총평
재구매 의사 : 글쎄…개인적으론 아보카도는 망고와 어울렸으나 가격이 조금 아쉬움
별점 ★★★
아보카도 맛을 느끼기 위해 플레인이 아니라 이 메뉴를 주문하는 건데 아보카도 맛이 잘 안 느껴졌어요. 그래도 딸기보단 망고가 좀더 느껴지고, 맛이 어울리더라구요. ㅜㅜ 꿀팁 아닌 꿀팁을 드리자면 주문하실 때 퓨레 입자를 크게 갈아달라 말씀드려야 조금 더 진한 아보카도 맛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