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디 가서 이돈으로
이런 구성 절대 못 만나요★
안녕하세요! 밥심입니다.♥
여러분 요즘 어딜 가든 밥값이 너무 비싸서 가볍게 밥 한 끼 사 먹을 곳이 없는 것 같지 않나요? 든든하게 먹고 싶은데도 한 끼에 8~9천 원은 그냥 나가서 밥심 지갑 사정은 말도 아니랍니다..(흑)
그.런.데 어디서 밥심이의 울부짖음을 들으신 거 아닐까요? 요즘 편의점에서 ‘갓’성비 도시락을 강조한 도시락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있다는 말씀!
얼마 전 6년 만에 GS에서 가성비 도시락으로 이름을 날렸던 ‘김혜자 도시락’이 출시했다면 이번엔 CU에서 ‘백종원 도시락’으로 또 한 번의 ‘갓’성비 도시락이 나왔답니다~ 짝짝짝!
물가 상승으로 점심값 지출이 늘어나 런치플레이션 시대에 한 줄기의 빛 같은 가성비 도시락..♥ 심지어 반찬이 부실한 것도 아니라 든든해서 편의점 도시락을 사 먹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밥심이 오늘은 CU에서 새롭게 출시된 <백종원 제육한판> 도시락을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답니다! 그럼 밥심이의 자세한 리뷰 보러 가보실까요? 레츠 꼬우~~
편의점에 갔는데 백종원님의 사진이 붙어진 도시락이 한두 개가 아니라서 제육한판과 헷갈린 건 안 비밀~~ 그만큼 도시락을 많이 출시한 분이니 믿고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겠죠?
CU
백종원 제육한판
가격 : 3,700원
‘백종원 제육한판’의 원래 가격은 4,500원이에요! 하지만 3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행사를 하여 더욱 싸게 먹을 수 있답니다!
우선 3월 31일까지 할인정보는 상품자체 할인 800원과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추가로 500원이 더 할인됩니다~
상시할인으론 구독쿠폰 900원과 통신사(SKT_VIP/골드 회원 기준) 300원 할인으로 최대 혜택가가 2,000원이라고 하니 행사기간 동안 더욱 저렴하게 즐겨보세요!
그런데 여기서 주의할 점! 결제하기 전에 할인을 받고 싶으시다면 순서대로 적용해 주셔야 하는데요.
[①상품자체 할인 ②구독쿠폰 할인 ③통신사(SKT) 할인 ④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 할인] 기재된 순서대로 진행하지 않을 경우 행사 적용이 불가하다고 해요.
밥심은 상품자체 할인으로 3,700원에 구매 완료~!
도시락의 구성을 살펴보자면 밥 위에 햄이 3장 올라가있고 제육은 간장과 고추장 2가지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반찬은 총 4가지로 한눈에 봐도 너무나 다양하죠?
제육한판 도시락은 세로로 길쭉해요. 그래서 돌려먹으려고 하면 전자레인지가 꽉 차는 느낌이 든답니다! 편의점 전자레인지보다 크기가 작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하신다면 아마 안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뚜껑을 덮고 돌려도 안전하니 뚜껑을 덮고 2분 돌려주었어요.
밥 위에 햄은 두꺼운 햄이 아니라 얇~은 햄이에요! 프레스햄인데 너무 짜지도 않고 얇고 길어서 밥이랑 싸먹기 좋더라고요. 욕심으론 밥 한 숟가락에 햄 한 젓가락이었으면 좋았겠다 싶었어요~ 그만큼 맛있었던!
제육은 앞서 말한 것처럼 2가지 종류로 있습니다. 달달하고 짭조름한 간장제육과 매콤하고 달콤한 고추장제육인데 성분표를 보니 앞다리살을 사용했다고 해요.
야채로 가득 차 있는 제육이 아니라 고기만 가득 차 있었던 제육..
반찬은 고소한 계란두부부침과 식감 좋은 감자당근조림, 오이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영양만점이었던 쥬키니호박, 도시락에 빠져서는 안 될 새콤달콤한 볶음김치까지~
약간 반찬들이 아이들 입맛보단 어른 입맛에 맞춰 나온듯한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얼마 전에 나온 ‘김혜자 도시락‘도 제육으로 나와서 두 가지 비교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준비해 봤습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고추장제육볶음과 계란후라이 그리고 참기름까지 있던 김혜자 도시락은 정말 편의점 도시락 느낌이 전혀 안 나서 집밥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겼는데요.
‘백종원 도시락’은 이 가격으로 두 가지 맛의 제육볶음과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다는 게 크나큰 장점이었어요. 김혜자 도시락에 양념이 가득 있었다면 백종원 도시락은 양념 없이 고기로만 가득 채운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밥심 개인 의견으론 백종원 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에선 벗어나진 못 했던 것 같아요.
백종원 도시락을 한줄평 해보자면 역시나 맛이 보장된 도시락이었다.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대에 든든하고 맛있게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싶어서 정말 신경을 많이 써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
고기와 햄 양이 넉넉해서 밥 양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밥이 부족했다면 말 다 한 거겠죠? 밥심은 만족하면서 먹은 도시락이라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에디터K ★★★ 별 3개 / 재구매의사 없음
백종원님 이름 걸고 출시된 만큼 평타 이상인 맛이긴 했어요! 밑반찬들도 간이 삼삼해서 밥&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하지만 최근 완전 집밥st 김혜자 도시락에 길들여진 이후로 눈이 높아져서… 편의점 도시락을 사 먹으라고 한다면 GS25로 갈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