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치즈에 쌈장 닭갈비?
편스토랑 우승만 4번째
이찬원 신상 도시락 후기
안녕 여러분! 밥심이에용~
다들 편의점 도시락 즐겨 드시는 편인가요? 예전에는 싸고 간단하게 한 끼 때운다는 느낌이 강했지만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연예인이나 맛집 콜라보로 구성도 다채롭고 맛도 좋아서 도시락 코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이번 밥심의 눈길을 끈 대망의 도시락은 바로 편스토랑표 이찬원의 신상 도시락! 글쎄 이번 우승이 어느덧 4번째라는 거 있죠? 매번 출시할 때마다 어마어마한 판매를 기록한지라 더 기대되었다는 거! 그럼 여러분들이 무척 궁금해하실 이찬원의 신상 도시락 지금 만나러 가볼까요? 고고쓩~
드디어 실물로 영접한 이찬원 신상 도시락!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화제의 신상 도시락이라, 편의점에 물량이 없을까 봐 걱정이 많았던 1인.. BUT 생각보다 쉽게 구할 수 있었답니다.
GS25 콘치즈 쌈장 닭갈비
가격: 5,500원
가격은 5,500원으로 숟가락, 김자반, 쌈장 소스까지 구비되어 있어 가격 대비 구성이 꽤 야무지더라구요! 참고로 숟가락 쌈장 소스는 도시락 밑바닥에 있어 비닐을 뜯어보면 확인 가능이요~
단, 먹기 전 그만 칼로리를 보고야만 밥심. 약 1,000칼로리에 가까운 825kcal라 조금 후덜덜했다는 사실. 점심으로 먹으면 저녁은 샐러드 먹어야 할 것 같은 칼로리지만, 맛있게 먹으면 살 안 찐다는 말 믿고 일단 그냥 먹어볼게요 ㅎㅎ
도시락 구성은 꽤 세심했다는! 거의 밥양만큼이나 넉넉한 닭갈비에, 화룡점정 큼직한 고구마튀김과, 콘치즈, 그리고 단무지와 날치알이 토핑된 밥까지, 5,500원 실화야?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채로운 구성이라 먹기도 전에 군침이 돌았어요.
자 그럼 전자레인지 돌리러 가볼까요? 조리 시간은 편의점 전자레인지인 1000w 기준으로 2분, 가정용 전자레인지인 700w 기준으로는 3분 돌리면 돼요. 앗 그리고 이번 도시락의 장점은, 뚜껑이 특수제작 되어 있어서, 뚜껑 닫은 채로 돌려줘도 된다는 점! 아주 간편하지 않나요?
참고로 밥심은 뚜껑을 열어서 돌려봤는데요, 뚜껑이 조금 부실해서 국물이 새는 단점이ㅠㅠ 다들 뜯을 때 조심하기~
자 그럼 대망의 닭갈비!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따끈한 닭갈비에 쌈장 소스와 풋고추 얹어서 한 입하면 얼마나 맛있게요>.< 게다가 제법 두툼하고 결이 부드러워서 아주 잘 넘어가더라고요!
양념 자체는 맵부심 있는 분들에게는 1도 영향이 없을만한 맵기였지만 뒷맛에 매콤함이 확 올라와서 내가 맵찔이다! 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매우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양배추를 비롯한 야채들도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식감도 아쉽지 않고 아주 합격 목걸이 땅.땅.땅 이었답니다.
구성의 알참을 더해줬던 고구마튀김♥ 튀김이 바삭하지 않았지만, 고구마가 꽉 차 있어 튀김과 고구마가 따로 논다는 느낌 없이 나쁘지 않았답니다. 또 단맛은 별로 없었지만, 매콤한 닭갈비에 곁들여 먹기엔 오히려 굿굿
딱 열자마자 단무지와 날치알이 토핑되어 있어 시선 강탈이었던 밥. 여기 날치알 알알이 살아있는 거 보이시나요? 단무지도 잘게 다져져 있어 슥슥 비비기에도 좋더라구요.
김자반까지 솔솔 뿌리면 정말 이대로 먹어도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다만 김자반 양은 살짜쿵 아쉬워서 더 넉넉했다면 좋았겠다, 싶었네요!
드디어 한 입 먹어봤는데요. 톡톡 터지는 날치알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 매콤한 닭갈비와 상큼한 피클 무까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 아는 맛이지만 알아서 더 JMT.
다소 아쉬웠던 점은 콘치즈였어요. 마요네즈 맛이 강하고 치즈양이 적어서 콘샐러드에 가까운 맛이었거든용. 뉴스에서 본 GS관계자는 이번 도시락 포인트는 콘치즈에 찍어 먹는 닭갈비라고 했는데, 찍어 먹을 수는 없겠더라구요. 쭉 늘어나는 콘치즈를 기대했던 밥심,,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더 돌려도 치즈는 늘어나지 않았다는 슬픈 사실이,,
밥심 에디터의 주관적인 평가
재구매 의사: ★★★개 반/있음
지금까지 나왔던 이찬원 도시락 시리즈들도 모두 성공이었지만, 이번 신상 콘치즈 쌈장 닭갈비도 과거의 성공과 견줄만한 퀄리티인 것 같아요. 5,500원에 비해 세심하고 야무진 구성이 돋보이고, 직접 먹어보니, 맛도 좋았구요!
고소한 콘치즈와 K-소스인 쌈장뿌린 닭갈비 조합이라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죠. 다들 한 번쯤 먹어보기에 나쁘지 않달까? 밥심도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