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치킨하면 KFC였는데, 적수가 등장했죠. 맘스터치 치킨인데, 여긴 양념맛이 특색있어요. 원래 치킨버거인 ‘싸이버거’로 유명해졌는데, 맘스터치가 핫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이름 또한 핫한 “내슈빌 핫 치킨 시리즈” 인데요. 자극적인 매콤한 맛으로 모두를 사로잡겠다는데요. 설레는 마음 가득 안고 달려가봤습니다.
맘스터치의 신제품은 “내슈빌 핫치킨버거”와 “내슈빌핫통다리”인데요. 내슈빌핫치킨버거는 코울슬로와화이트치즈, 매콤한 맛의 통통한 치킨 패티와의 만남을 보여주는데요. 비주얼은 별로지만 상콤+달콤+매콤이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해요. 내슈빌핫통다리는 거대한 통다리를 특제 매콤 소스와 시즈닝을 입한 닭다리라고 합니다! 정말 거대해 보이지 않나요?
버거와 통다리를 함께 드시고 싶으시면 내슈빌팩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슈빌 팩에는 버거,통다리,토울슬로,랜치소스,양념감자까지! 음료는 따로 포함되지 않아서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아주 알차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또! 8월 15일 ~ 8월 21일까지 내슈빌 팩을 구매하면 펩시를 무료 증정해 준다고 해요! 다들 저 기간을 노리자고요@,@
저는 치킨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내슈빌핫통다리”를 두 개 구매했습니다. ( 닭다리 하나는 외로우니까요 하하) 맘스 랜치소스도 같이 구매하였는데요. 치킨과 세트로 하면 500원에 구매 가능하고 낱개로 구매할 시에는 1,000원이에요. 저는 듬뿍 먹고 싶어 3개를 구매했는데 직원분이 모두 500원에 주셨어요. ( 역시 맘스터치 짱!! )
내슈빌은 미국 남부의 있는 도시라 해요. 이번 맘스터치 메뉴들이 내슈빌식이여서 이름이 그렇게 붙여졌다고 해요. 냄새가 조금 독특하더라고요. 흔한 양념치킨의 냄새가 아니라 내슈빌의 냄새인가봐요ㅎ,ㅎ (미국은 아직,,못가봤지만 하하)
내슈빌핫통다리 등장!!! 진짜 크더라고요. 제 주먹보다 더 컸어요.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네요ㅎ
빨간 소스가 전체적으로 발라져 있지는 않지만 색이 진해서 조금 매워 보이더라고요! 후추도 많이 뿌려져 있어서 후추 향도 강하게 났어요. 상당히 자극적인 맛일 것 같았어요. ( 기대기대 )
치킨 세트로 맘스 랜치소스를 구매할 수 있는데요. 내슈빌핫통다리 뿐만 아니라 케이준 양념 감자튀김이랑도 찰떡이라고 해요! 달달하고 고소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한번 소스를 뿌려볼게요. 자체 제작한 짤 주머니로 주욱주욱_ ( 밥심 언니 못하는 게 뭐야><)
짠 소스까지 더해지니 더 맛있어 보이죠? 지금 당장이라도 한입 먹어보고 싶네요!!! 침샘 폭발!! 꼭 통다리가 도끼 같지 않아요?
고기가 완전 부들부들해요. 아무리 닭고기라도 해도 조금 퍽퍽한 부분이 있을 텐데 정말 하나도 없더라고요. 기름기도 적당하고 고기 자체가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튀김은 바삭함이 그대로더라고요. 두껍지 않고 딱 적당했어요. 꼭 치킨 먹으면 튀김만 두껍고 고기는 없는 거 알죠ㅠㅠ 하지만 우리의 맘스터치는 배신하지 않았답니다!
소스가 묻어 있는 부분은 맵기는 했어요. 매운맛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느낌이에요!! 엄청 매운 건 아니랍니다~맘스터치에서 매운 걸 잘 못 먹는 고객들을 위해 불싸이와 살사리코 버거의 중간 단계 매운맛으로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를 출시한 거라고 해요! 맵찔이들 여기 모여!!!!!!!
하지만 여기서 더 맛있게 먹는 법은 아까 보여드린 랜치소스에 찍어 먹는 것!!! 정말 너어어어어무 맛있어요. 랜치소스의 강한 마요네즈 맛이 매콤한 소스를 중화 시키면서 고소하고 매콤하고 부드럽고 쫄깃하고 진짜 맛있더라고요ㅠㅠ
피자 먹을 때 어니언 소스랑 먹으면 피자가 세배 맛있어지는 느낌 아시죠? 내슈빌핫통다리 자체도 너무 맛있지만 랜치소스와 함께 먹으면 다섯 배 맛있어진다고요!!!!!!!! 이 조합 적극 추천합니다.
내슈빌핫통다리는 자극적이고 중독적인 맛이에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저도 모르는 사이 다리 하나가 순삭 해버렸어요ㅎ, ㅎ 딱 들고 먹기에 편해서 야구장에서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소스도 맛있었지만 고기가 너무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잡내도 안 느껴져서 좋았어요! 소스도 미국 남부식 치킨이라 해서 너무 향이 강하고 자극적이면 어쩌지 걱정도 했는데 남부식을 한국인의 입맛으로 잘 표현한 것 같더라고요! 조금 맵지만 그건 랜치소스만 있다면 해결 가능!
총평
재구매 의사 : 있음. 양념, 고기, 소스가 잘 어우러지고 맛있음
별점 : ★★★★개
길 가다 치킨 한 마리는 부담스럽고 퀄리티 좋은 치킨을 먹고 싶다면 지금 당장 맘스터치로 가세요!! 가격 대비 퀄리티도 좋고 양도 많습니다! 특히 랜치소스와 통다리의 조합은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 무조건 랜치소스 구매하세요! 치즈볼 찍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만능 소스의 느낌이..! 통다리와 랜치소스의 조합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는 내슈빌핫치킨버거도 먹어봐야겠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한끼(?)였답니다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