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요거프레소에서 독특한 모습의 신메뉴가 나와 가져와 보았는데요. 처음엔 언뜻 보고 벌써 빙수가 나온 건가 싶었는데,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어마 무시한 비주얼의 신메뉴, 같이 보러 가실까요?
밥심은 우선 딸기와 망고 맛으로 구매했고요. 이번 신메뉴 이름은 아이스드림이래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드린다고 해서 아이스 드림인 줄 알았는데, 꿈(dream)으로 꿈꿔왔던 그런 아이스크림이다~ 이런 거라고 하더라고요.
친절한 사장님께서 열심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시며 알려주셨어요ㅋㅋ
딸기 / 망고 / 키위 / 홍시
총 4가지 맛 중 가장 맛있어 보이고 먹고 싶었던 딸기부터 살펴볼까요~?
꿈꾸던 아이스크림이란 이름에 걸맞게 토핑 무슨 일이죠.. 생딸기, 유자 무스 케이크, 마카롱, 블루베리, 와플 과자, 심지어 벌집꿀까지!!
이러니 밥심이 빙수로 착각했을만하지 않나요!?
여러분ㅋㅋㅋ 숨어있던 토핑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패션후르츠 시럽~ 요거 오독 터지는 씨에 상큼한 맛이라 밥심이 좋아하는데 여기서 보니 굉장히 반갑네요ㅎㅎ
그런데, 살짝 아쉬운 점은 아이스크림도 요거트라서 조금 달달한 시럽을 뿌려주셨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패션후르츠 맛의 비율이 많이 차지하더라고요.
아이크스림을 먹어보기 전에 밥심은 벌집 꿀부터 들어 올렸어요ㅋㅋ 옛날에 벌집 아이스크림이 한창 유행할 때가 있었는데, 밥심은 못 먹어 봤었거든요ㅠㅠ
밀랍이 입안에 남지도 않고, 단맛도 굉장히 진하고 꿀의 향도 최고였습니다.. b
다음 포인트는 이 마카롱.. 예전에 요거프레소 마카롱 시리즈를 리뷰할 때 너무 맛있어서 놀랐는데 그때랑 똑같은 맛이더라고요. 바나나 우유 맛!
음.. 그런데 유자 케이크의 경우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가 있어 그런지 시트가 금방 축축해지는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무스는 맛있었지만, 차라리 기존 치즈 큐브를 얹어 주었어도 좋을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맛을 보기 전에 잠깐 망고 아이스드림도 소개해드릴게요.
딸기 아이스드림하고 주인공 과일을 제외한 모든 토핑이 동일했어요! 그래서 메뉴를 고르실 때 제품명 앞에 있는 과일만 생각하시고 좋아하시는 과일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안에는 어떻게 생겼나 보았는데, 진짜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가득 채워있더라고요. 2-3인 이서 먹어야 할 정도의 아이스크림 양이었어요ㅋㅋ
요거프레소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워낙 유명하니까 바로 토핑을 얹어서 즐겨보았는데요. 토핑 가짓수가 굉장히 많아서 여러 조합으로 맞춰 먹어보는 게 재밌더라고요.
밥심이 제일 맛있었던 조합은 아이스크림+벌집꿀+마카롱이었습니다ㅎㅎ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 ★★★
우선 밥심은 벌집꿀에 빠졌습니다ㅎ 시럽 달달함이 아니라 꿀 향이 확 올라오는 달달함을 느낄 수 있어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과 궁합이 좋더라고요. bb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다른 메리 시리즈처럼 생크림이 들어가도 좋았을 것 같아요.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이랑 굉장히 잘 어울렸었거든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