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성수 핫플 콜라보’하며 개당 180원 받는 미니멜츠 신상 정체

홍경진 기자 조회수  

oh, gurt 조금만 더 줬으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에 포스팅한 배라 아이스바이오 포스팅 보셨나요? 요즘 요거트를 이용한 신제품들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요거트맛 아이스크림이 자주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구슬 아이스크림이 요거트맛으로 출시되었다고 해서 바로 찾아가 봤답니다. (˵⚈ε⚈˵)

제품 정보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미니멜츠의 ‘오,거트 빅구슬아이스’
혹시 ‘oh, gurt’를 아시나요?? 제가 정말 가보고 싶었던 성수 핫플인데, 그릭요거트 맛집으로 유명하거든요. 그런데 이번 신상이 오거트x미니멜츠 콜라보로 만들어졌다구요..!! 이게 정말 무슨 일인가요 ㅠㅠ CU 편의점에서 발견하자마자 GET! 설레는 마음으로 녹기 전에 가지고 왔어요.

급한 마음에 도착하자마자 오픈해서 꺼내보니 오잉 O.O??? 왕방울만 한 것들이 들어있는데 생각한 것보다 훨씬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

아예 다 꺼내서 접시에 담았는데 이게 끝인가..? ㅠ 옛날부터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면 그 자잘자잘한 원형의 아이스크림들을 입안에 가득 담고 슬슬 녹여먹는 게 행복인 저에게 빅구슬아이스는 단 10개로 끝나는 게 좀 아쉽더라구요 ㅜ

빅구슬오거트 가격은 하나에 1,800원인데 10알뿐이면 요 녀석 한 알에 180원인 셈이네요 ㅋㅋㅋ

그래도 뽀얗고 동글동글하니 귀여워서 봐준다.. 완전한 원형은 아니고 한 부분이 조금씩 튀어나와있어서 하얀 병아리콩 같기도 했어요!

녹기 전에 손으로 하나 들고 입으로 직행했는데 그새 녹았는지 보기만큼 딱딱하지는 않더라구요. 입으로 반 잘라서 쫩쫩거리며 먹으니 이 시릴 만큼 짜릿하게 시원하고 좋아,, 오히려 살짝 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반으로 잘라보니 이렇게 겉 부분에만 코팅된 것처럼 되어있고 속은 부드러운 질감으로 되어있었는데, 맛은 생각보다 요거트의 느낌이 덜했어요! 오거트의 꾸덕뚜덕한 그릭요거트를 기대했는데 요구르트에 물 섞어서 얼린 느낌..?

저는 너무 꽝꽝 얼려서 먹으면 그냥 얼음 먹는 것 같아서 그릇에 왕창 부어놓고 점점 녹아서 흐물해지는 걸 스푼으로 떠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츄릅 – 그래도 술 마실 때 소주잔에 이거 넣어서 같이 먹으면 시원하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한 번씩 있음 / ★★개 반

평소 미니멜츠 구슬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 빅구슬아이스는 아이스크림이라기보다는 정말 아이스 자체를 먹는 느낌 ㅋㅋㅋ 그래도 무난한 플레인 요거트맛이라 맛은 맛있었어요! ‘오,거트’와의 콜라보라고 해서 그릭요거트의 꾸덕꾸덕함을 기대했는데 그건 아니라서 아쉽.. 그래도 시원하게 요거트맛 얼음 먹는다고 생각하면 좋은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없음 / ★

구슬이 10알밖에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한 알씩 입에 넣다 보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ㅠ 그리고 요거트 맛이 진하지 않고 물 탄 것 마냥 뭔가 밋밋해서 조금 더 맛이 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가격도 있는 편이라서 더 사 먹을 맛은 아닌 것 같네요ㅜ

author-img
홍경진 기자
HKJ@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신상] 랭킹 뉴스

  • 샘표 간장이 편의점 김밥 만들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 '호텔 김치스타일'로 자르기...막상 알고보면 너무 쉽습니다
  • 이케아 갈때마다 없어서 구매 못한다는 품절대란템, 써봤더니...
  • 갓성비 폭발한다는 '다이소 와인마개 3종' 모두 사용해본 결과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종이컵 하나로 동그랑땡 만들 수 있다고요? 알고보니 너무 쉽습니다
    종이컵 하나로 동그랑땡 만들 수 있다고요? 알고보니 너무 쉽습니다
  • “아직까지도 너무 맛있다”고 회자되는 강식당 레시피.zip
    “아직까지도 너무 맛있다”고 회자되는 강식당 레시피.zip
  • ‘쏟아진 요청’에 결국 다시 출시된 명랑핫도그 메뉴, 바로…
    ‘쏟아진 요청’에 결국 다시 출시된 명랑핫도그 메뉴, 바로…
  • 오븐 없이 ‘오레오’로 미니 롤케이크를 만들어봤더니…(+쉬움)
    오븐 없이 ‘오레오’로 미니 롤케이크를 만들어봤더니…(+쉬움)
  • 샘표 간장이 편의점 김밥 만들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샘표 간장이 편의점 김밥 만들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 ‘이젠 가게 사장님으로 불리죠’ 25kg 감량한 이장우의 맛집 리스트
    ‘이젠 가게 사장님으로 불리죠’ 25kg 감량한 이장우의 맛집 리스트
  • 수세미 끓이지 않고 주부9단들이 쉽게 ‘소독’하는 방법
    수세미 끓이지 않고 주부9단들이 쉽게 ‘소독’하는 방법
  • 단 5분 완성가능하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단 5분 완성가능하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 행주 3분만에 삶는 방법, 알고보면 이렇게 쉽습니다
    행주 3분만에 삶는 방법, 알고보면 이렇게 쉽습니다
  • 세탁기 돌릴 때 ‘물티슈 두 장’ 넣으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세탁기 돌릴 때 ‘물티슈 두 장’ 넣으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이렇게 쉽다고?…’류수영표 곶감머스캣’ 집에서 만들어 봤더니
    이렇게 쉽다고?…’류수영표 곶감머스캣’ 집에서 만들어 봤더니
  • ‘호텔 김치스타일’로 자르기…막상 알고보면 너무 쉽습니다
    ‘호텔 김치스타일’로 자르기…막상 알고보면 너무 쉽습니다

[신상] 인기 뉴스

  • 샘표 간장이 편의점 김밥 만들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 '호텔 김치스타일'로 자르기...막상 알고보면 너무 쉽습니다
  • 이케아 갈때마다 없어서 구매 못한다는 품절대란템, 써봤더니...
  • 갓성비 폭발한다는 '다이소 와인마개 3종' 모두 사용해본 결과
  • 유명 먹방유튜버가 '치즈폭포'라며 극찬한 국내 피자집, 어디?
  • '요즘 날씨에 딱!'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캠핑 감성 바베큐 맛집 4

[신상] 추천 뉴스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이국주가 출산한 친구 홍현희 위해 '직접' 사갔다는 단골 횟집
  • 98.9%가 극찬했다는 푸라닭 '악마치킨' 업그레이드 버전의 실물
  • 유재석이 먹는 내내 레전드라 극찬했다는 '어묵', 바로...
  •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일명 카즈하 요거트' 직접 만들어보니...
  • "보이면 무조건 사야해" 직원들도 사재기한다는 다이소 꿀템 5종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종이컵 하나로 동그랑땡 만들 수 있다고요? 알고보니 너무 쉽습니다
    종이컵 하나로 동그랑땡 만들 수 있다고요? 알고보니 너무 쉽습니다
  • “아직까지도 너무 맛있다”고 회자되는 강식당 레시피.zip
    “아직까지도 너무 맛있다”고 회자되는 강식당 레시피.zip
  • ‘쏟아진 요청’에 결국 다시 출시된 명랑핫도그 메뉴, 바로…
    ‘쏟아진 요청’에 결국 다시 출시된 명랑핫도그 메뉴, 바로…
  • 오븐 없이 ‘오레오’로 미니 롤케이크를 만들어봤더니…(+쉬움)
    오븐 없이 ‘오레오’로 미니 롤케이크를 만들어봤더니…(+쉬움)
  • 샘표 간장이 편의점 김밥 만들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샘표 간장이 편의점 김밥 만들면 이런 비주얼이 탄생합니다.
  • ‘이젠 가게 사장님으로 불리죠’ 25kg 감량한 이장우의 맛집 리스트
    ‘이젠 가게 사장님으로 불리죠’ 25kg 감량한 이장우의 맛집 리스트
  • 수세미 끓이지 않고 주부9단들이 쉽게 ‘소독’하는 방법
    수세미 끓이지 않고 주부9단들이 쉽게 ‘소독’하는 방법
  • 단 5분 완성가능하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단 5분 완성가능하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 행주 3분만에 삶는 방법, 알고보면 이렇게 쉽습니다
    행주 3분만에 삶는 방법, 알고보면 이렇게 쉽습니다
  • 세탁기 돌릴 때 ‘물티슈 두 장’ 넣으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세탁기 돌릴 때 ‘물티슈 두 장’ 넣으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 이렇게 쉽다고?…’류수영표 곶감머스캣’ 집에서 만들어 봤더니
    이렇게 쉽다고?…’류수영표 곶감머스캣’ 집에서 만들어 봤더니
  • ‘호텔 김치스타일’로 자르기…막상 알고보면 너무 쉽습니다
    ‘호텔 김치스타일’로 자르기…막상 알고보면 너무 쉽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