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떡볶이랑 먹는
야채튀김이 햄버거로
이 조합 난 찬성일세
여러분이 생각하시기에 이건 정말 특이했다~ 싶었던 먹조합이 있었을까요?
오늘 맘스터치에서 새로 출시한 야채통통치킨버거를 소개할 건데 이게 글쎄 버거 안에 야채튀김이 들어갔더라구요. OMG!
읭? 이게 맞나..? 싶은 밥심! 왜냐하면 보통 야채튀김은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데..ㅎㅎ 그래도 한번 먹어보자구요~ 의외로 나쁘지 않을 수도 있으니까요!
역시 반겨주고 있는 야채통통치킨버거! 운 좋게 9월 23일 단 하루 야채통통치킨버거 단품 가격으로 버거와 감자튀김, 콜라까지 먹을 수 있게 되었어요! 야호~ 이것이 바로 운명?♥
야채통통치킨버거
가격 : 단품 5,900원 / 세트 8,200원
와~ 두께 보이시나요? 저 진짜 이거 받고 두꺼워서 너무 놀랐잖아요ㅎ 뜯어보지도 않았는데 느껴지는 엄청난 두께의 위엄★
과연 이걸 내가 어떻게 먹게 될지.. 저거 한입에 절! 대! 불가능이에요. 가능하신 분 진짜 입 큰 거로 인정하겠습니다.
칼로리는 단품은 766kcal, 세트는 1,214kcal입니다. 맛있는 건 왜 칼로리가 많이 나가는 걸까요? 흑. 맛있으면 0kcal인 거로~
재료는 크게 양상추와 야채튀김, 치킨패티 그리고 간장소스와 마요네즈가 보이네요! 정말 재료들 자기주장 뿜뿜하지 않나요? 제가 이래서 좋아해요. 맘스터치♥
하지만 이건 너무 큰 거 아니냐구요..(ㅠㅠ)
역시 묵~직하니 중량도 저렇게 나가지! 밥심이 중량을 재 보았을 때 317g였는데 찾아본 공식 중량은 316g이더라구요, 거의 딱 맞는 거 신기ㅎㅎ
제가 여러분 보여드리려고 아이폰13 미니와 크기 차이를 재 봤어요. 아이폰 13 미니의 세로길이는 13cm인데 햄버거 길이가 반은 넘어 보이죠?
최근 먹었던 햄버거 중에 가장 두꺼웠어요. 뭔가 한입으로 먹고 싶어지게 하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네요.
번을 살짝 들어보니 안 보였던 양파와 토마토가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토마토 들어간 햄버거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들어있어도 빼고 드시나요? 저는 토마토 들어있으면 상큼하니 좋더라구요. 아삭한 식감은 덤으로~
자자. 오늘의 주인공 등장! 야채통통이라고 해서 야채튀김이 엄청 통통할 줄 알았는데 그런 건 또 아니더라구요? 그냥 진짜 평범했어요.
양상추가 많이 들어서 야채통통인가? 그건 아닐테고.. 야채튀김이 조금 더 두꺼웠으면 좋았을 텐데 이 부분은 약간 아쉬웠어요(ㅠㅠ)
반으로 갈라놓으니 존재감 제로인 야채튀김.. 뭔가 야채통통이 아니라 치킨통통이 더 잘 어울렸을 듯하네요. 하핫
아니면 맘스터치의 큰 뜻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햄버거의 맛을 조화롭게 하기 위해서 그런 거라 생각할래요~(^^)
야채튀김과 치킨패티의 크기 차이는 크지 않았어요! 치킨패티는 닭다리살로 만들어서 야들야들 해보이더라구요.
이제 그만 떠들고 맛 평가를 해보자면! 우선 야채통통치킨버거 한입에 다 못 먹어요.. 시도는 해봤으나 실패. 그래서 하나하나 넣고 먹어봤을 때 소스랑 튀김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간장소스가 달콤한데 끝 맛은 약간 매콤해지는?! 그래서 튀김이 많아도 느끼함이 덜했어요. 그리고 야채튀김 맛은 너무 많이 안 났고, 끝에 살짝 은은하게 나는 게 좋았어요.
치킨패티는 역시나 맘스터치가 맘스터치했다.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커서 따로 먹는데도 맛있더라구요!
신박했던 야채튀김과 햄버거의 만남. 처음엔 약간 이게 무슨 조합인가 싶었지만, 먹고 나서 그런 생각 싹~ 사라지게 만들었네요. 야채튀김 맛도 강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딱히 갈리진 않을 것 같아요~ 이 조합 만드신 분 먹잘알로 인정하겠습니다★
재구매의사 : ★★★★ 4개/ 재구매 각
별 한 개를 뺀 이유는 정말 불편할 정도로 버거가 크더라구요. 칼이라도 주면 잘라서 먹을 텐데 말이죠! 아쉽지만 그만큼 정성을 듬뿍 넣고 싶었다는 거로 생각할게요(^^)
이렇게 새로운 조합의 음식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우리나라엔 먹잘알들이 많으니♥ 그럼 안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