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한 개가 통째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통째로 반숙란’
GS 편의점 ‘통째로 반숙란’이에요. 결과부터 말씀드릴게요. 맛있어요. 두 번 세 번 사 드세요. 1,700원이라는 싼 가격에 맛과 양 모두 만족스러워요.
GS 편의점에 1,700원에 판매 중이에요. 편의점 음식이 점점 비싸지는 와중에 이 정도 크기의 밥버거가 1,700원이면 가격 면에서도 합격점이에요.
농협 햅쌀을 사용했다고 적혀져 있네요. 햅쌀 너무 좋아요. 리뷰 보면 아시겠지만 밥알도 찰져요.
327Kcal로 많이 칼로리 자체는 크지 않네요. 구성은 쌀 26.9%, 가쓰오 계란 장조림 23.7%.
전자레인지에서 40초 돌려서 먹어야 꿀맛이에요. 그냥은 안 먹어봤는데 이건 돌려 먹어야 따뜻하니 더 맛있을 거 같아요. 꼭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세요.
나트륨 883mg 높아요. 콜레스테롤도 185mg,, 가쓰오 계란 장조림을 써서 그런지 짭쪼롬한 게 나트륨에 영향을 준 게 아닐까 싶어요.
봉지를 뜯어볼게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져 있어요.
일반 밥버거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에요. 성인 여자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적절할 거 같고, 성인 남자가 하나 먹으면 작은 양 일거 같아요.
간장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라 그런지 밥 색깔이 다르죠?! 얼핏 보면 간장계란밥의 그 밥 색깔이에요. 밥 양 많아요.
안에 반숙란이 들어있다니 컷팅 단면이 궁금해 지는데요. 반으로 한번 잘라볼게요.
김 생각 외로 좀 질겨요. 김은 거의 무 맛에 가까운 그냥 김 맛.
짜잔, 반으로 자르면 이렇게 반숙란이 뙇! 맛은 간장밥+계란 반숙+김에 참기름 더한 맛이에요. 우리가 익히 아는 조합이지만 아시죠?! 이 조합 너무 맛있는 거!
반숙란의 식감 자체도 일품이에요. 밥 양이 많아 밥만 먹어보았는데도 나쁘지 않았어요. 짭쪼롬해서 그런지 간이 잘 된 간장밥 맛이에요.
사람마다 원하는 취향이 다 다르다 생각하는 1인이라 웬만해선 권유 안 하는데 이건 무척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나만 알기엔 아까운 맛이에요.
삼김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기에 전 한동안 이 ‘통째로 반숙란’을 잘 먹을 거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