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이거 마시면
양심은 지킬 수 있어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다이어트 중에 그나마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카페 음료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메리카노는 너무 써서 싫고 그렇다고 칼로리 높은 초코라떼를 마실 수 없는! 그 마음 밥심이 아주 잘 알쥬~ 그래서 오늘은 모든 다이어터를 위해 밥심이가 카페별 저칼로리 음료를 준비했어요. 짜잔★
이거 마시면서 마음을 달래보자구요! 토닥토닥~ 그나저나 칼로리와 별개로 너무 맛있어서 탈인데~ 세상엔 왜 이리 맛있는 게 많은거죠?(ㅠㅠ)
1. 스타벅스
자몽 허니 블랙티 – 125kcal
스타벅스 하면 자.허.블 자허블 하면 스타벅스지 않겠습니까~ 새콤달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 그리고 티바나 블랙티의 조화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가진 만큼 스타벅스의 인기 메뉴 중 한 가지입니다.
마셔본 사람들은 이름이 왜 자몽 허니 블랙티인 지 알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새콤한 자몽 그리고 달콤한 꿀 비율이 반반으로 느껴진다고 합니다. 과육과 꿀이 들어있어서 마시기 전에 충분히 저어 먹는 걸 추천드려요!
2. 투썸플레이스
오렌지자몽주스 – 110kacl
자몽 시럽이 밑에 깔려있고 생오렌지를 갈아 넣어 만든 오렌지자몽주스! 자몽이 적게 들어가 있어도 섞으면 자몽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오렌지가 씹히는 게 특징입니다.
자몽 시럽이 밑에 있기 때문에 저어 먹는 걸 추천하고 자칫 평범할 수 있던 오렌지주스를 자몽이 특별한 맛으로 만들어 주는 주스예요. 이 둘의 적절한 조화 너무 찬성이죠~ 참참! 키오스크에서 당도 조절 가능하다는 거~ 상콤하고 달달하게 즐겨봅시다^^
3. 메가커피
레몬에이드 – 142kacl
한 번은 모두 마셔봤을 레몬에이드! 상큼한 레몬 맛이 정말 매력적이죠~ 머릿속으로 생각하는 그 맛이 마셨을 때랑 같아서 자주 시켜 먹진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블루레몬에이드나 다른 에이드를 시켜 먹곤 하는데 저만 그런가요?ㅎㅎ
더운 여름 시원~하게 마시면 더위를 싹 날려버릴 수 있을 것 같은 레몬에이드도 칼로리가 낮은 음료입니다!
4. 빽다방
미초(석류) 에이드 – 141kacl
다이어트하면 물에 타먹는 발효 초가 생각나는데요~ 홍초로 만든 에이드가 빽다방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큼하기보다 새콤달콤해서 계속 손이 가는 미초에이드 입니다! 그리고 색감도 영롱해서 눈길도 슥~ 가는 그런 에이드.
평소에 접하기 쉬운 에이드는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에이드를 찾고 계신 분들 추천하고 가볍게 마실 수 있어서 식후에 마시면 깔끔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5. 이디야
청포도에이드 – 131kcal
상큼한 청포도와 시원한 탄산! 레몬에이드가 질리면 자주 먹는 청포도 에이드입니다. 이디야 에이드 종류는 칼로리가 대부분 낮은 거로 알고 있어요.
대부분 100kacl 초반으로 알고 있지만, 에이드이다 보니 당류가 약간 높다는 점★ 그리고 잘게 썰려있는 청포도가 씹히기 때문에 에이드가 더욱 풍성한 느낌을 준답니다~
요즘 제로 음료도 잘 나와서 칼로리 신경 안 쓰고 자주 먹기도 하지만 카페를 사랑하는 사람들 너무 많죠! 사람들 만나도 밥 먹고 무조건 카페 가는 건 사실이잖아요.
그럴 땐 칼로리 높은 음료 마시지 말고 밥심이 소개해 드린 음료 드시는 거 어떠신가요~? 다이어트는 내일로~♪ 그럼 안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