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치킨집들이 새로운 맛 찾기에는 한계가 있었는지, 메뉴 수 늘리기에 경쟁이 붙었나 봐요. 유튜브는 물론 여기저기서 6종 치킨 리뷰가 쭉쭉 올라오더라고요. 퇴근하다 말고 동료들 붙잡고 야식으로 시켜봤습니다. (참고로 유튜브에 나온 그 치킨집은 치요남이라고 하는데 동네에 없어서 다른 곳 주문해 봄)
6종 치킨이라길래 맛이 정해져 있는 줄 알았는데요. 메뉴판 열어 보니 6종이 아닌 10여 종이 있어서 멘붕 왔었어요. 진짜 30분 걸린듯…
(고르기 힘드니까 제발… 추천 메뉴라도 표시해줘요ㅠㅠ)
두 봉지로 나뉘어서 와서 내 것 아닌 줄 알았는데 하나는 사이드 하나는 치킨 봉지였어요. 식탁 위에 올려두자 마자 봉지는 사정없이 난도질당하고, 일사천리로 세팅되는 동료들의 협업 스킬 A++
위에는 사이드 메뉴 상자에요. 치킨 상자엔 이렇게 브랜드 이미지 딱 넣어두었네요. ㅋㅋㅋ 아무튼 빨리 열어볼게요.
이거슨 천국인증 샷, 열자마자 다들 감탄사( o 0 o)
(먼저 집가버린 동료한테 인증샷 보내서 약 올리기도 감행)
세로로 길죽하게 담겨져 있어서 꼬챙이만 있다면 닭꼬치로 충분히 변신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아 진짜.. 꼬챙이만 주신다면 더 야무지게 먹을 수 있을 듯.
먹자먹자
영수증 보면서 각각 무슨 맛인지 찾는 것도 일이었어요. 첫 번째 칸에 담긴 이 녀석은 그냥 간장 맛이에요. 다른 치킨에 비해 바삭한 맛이 살아있는 게 특징임.
평점 ★★★☆☆
역시 와사비는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어니언이랑 함께 올라가서 느끼함을 개운함으로 승천시키는 맛임
평점 ★★★★☆
기름에 첨벙첨벙 튀겨낸 치킨은 느끼하기 때문에 강한 소스가 꿀조합인데요. 불닭면의 혀 아린 매운 맛이 아닌 고추의 알싸함이라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매력은 그닥…? 그냥 매운맛임. 그래도 개운한 맛 때문에 다 먹었어요.
평점 ★★☆☆☆
나름 기대하며 주문한 맛인데요. 진짜 순창맛이라…이걸 기대에 부응했다고 해야하나… ㅠ 그 고추장의 텁텁한 맛 때문에 뭔가 아쉬움이 남았어요.
평점 ★★☆☆☆
여기 치킨 맛에는 어니언이 열일했네요. 와사비에 이어 이것도 모두 최애 맛으로 엄지척 했어요. 역시 치킨에 소스는 이렇게 듬뿍 올라가고 양파좀 뿌려줘야 꿀맛인듯 ㅎ
평점 ★★★★☆
1987 인절미 먹어본적 없어서 시켜보았으나 그냥 평범한 양념치킨에 인절미 넣은 맛이네요. 그래도 닭강정 떡이 맛있듯, 인절미도 닭이랑 튀겨내니 맛은 역시 최고.
평점 ★★★☆☆
추가로 주문한 갈릭치즈볼, 역시 이조합은 어딜가나 대성공 ㅎ
사진찍고 있는 동안 동료 한 명이 꿀조합 개발중ㅋㅋㅋ
영수증에 없어서 뭔지 모르겠지만, 새우칩으로 추정됨.
옛날 빵 튀김 주문했는데 품절이라 해서 이걸로 대체해 줌. 감튀는 딱 봐도 맛 견적 나오니 설명 패스
에디터의 주관적인 총평
총평
치킨 소스의 다양함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재구매 의사: 6가지 이 외의 다른 맛이 궁금해서 또 시킬 듯
평점 ★★★☆☆
치킨 주문할때면 다들 취향이 너무 달라서 힘든적이 있었는데, 이런 치킨이라면 여러명이 먹을 때 정말 딱인 것 같아요. 그리고 시키고 나서 비주얼이 좋아서 어깨가 으쓱으쓱 했음.
(내돈내산 인증)
과거 소수의 거성급 프랜차이즈 치킨집끼리 경쟁이었지만 요즘은 다양한 브랜드 치킨집들이 많이 들어와서 좋은 것 같아요. 그만큼 치킨 맛도 다양해지고 더 맛있어 지는 듯! 한국 치킨 사랑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