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밥 잘 챙겨 먹고 다니시나요?? 자취를 하다보면 배달음식이 주를 이루니 집 밥이 너무나 그리워지는데요. 어제는 편의점에서 라면이나 살까 하다가 눈에 띄는 제품이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바로 ‘한끼계란구이(카레맛’이라는 제품이에요. 3분카레의 포스가 느껴지는 패키지라니.. 바로 알아보시죠.
얼핏 보면 정말 3분 카레인데, 자세히 보면 계란말이예요. 뒷면에는 카레가루 들어있다고 하는데, 몇% 인지는 안 적혀있네요. 아무튼 카레 넣어서 맛없는 건 없으니 믿고 먹어볼게요.
한끼계란구이 – 1800원
카레맛 계란이라니 생각하지도 못한 조합인데요. 우선 들어보니 꽤 묵직해요. 간편한게 포장되어서 반찬으로 먹거나 맥주 마실 때 안주로 먹어도 좋을 듯한데요. 대략 계란 2개 뭉쳐놓은 양이예요.
단면은 요런 느낌이에요. 마치 카레를 끓여다 굳힌 듯 감자와 당근이 보이네요. 와, 옆에서 보면 진짜 뚱뚱해요ㅋㅋ
설명에 따라 전자레인지에 30~50초 정도 돌리면 돼요! 바로 안 드실 거면 냉장보관하는 게 좋구요!
아무래도 계란이다 보니까 유통기한이 2주 정도로 짧은 편이에요.
영양정보는 나트륨 29%, 탄수화물 3%, 당류 1%, 지방 11%, 단백질 22%로 꽤 괜찮은 비율이에요. 여기에 칼로리는 150kcal.
무게는 140g이고 길이는 약 9cm 정도예요! 생각보다 그렇게 크진 않아요@_@
계란같은 비주얼인데, 표면이 귤껍질처럼 매끈하진 않아요. 검은색 점들이 박혀있는데, 아마 후추인듯해요~
탄력이 어느 정도 되나 하고 숟가락으로 툭 툭 툭 해봤어요.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튕겨? 지는 쫀쫀함을 가졌더라고요.
계란말이 자를 때 희열 뭔지 아시죠!! 뭔가 스~윽하고 잘리는 느낌이 너무 좋지 않나요ㅎㅎ부드럽게 바로 잘린다기보다는 두부 썰 때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일정한 두께로 자르면 딱 6조각이 나와요. 밥 한 끼에 6조각이면 나쁘진 않은 듯? 밥이 아니더라도 라면이랑 먹거나 퇴근하고 맥주 한 캔이랑 딱!!
자세히 보면 구멍이 많고 살짝 누르면 즙? 국물? 같은 게 나와요!
안에 당근이랑 감자가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감자가 양파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감자 때문이었어요.
한 입 컷! 카레맛이 강하게 나지 않고 향만 살짝 나요. 간은 밥이랑 먹지 않아도 딱 적당해요! 너무 짜지도 않고 단맛도 조금 느껴지며, 생각보다 부드러워요. 계란찜 먹는 느낌이라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요!~~
계란말이 하면 뭐다? 쌀밥이다!! 바~로 햇반 가져와서 같이 먹어봤어요~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밥이랑 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참고로 안에 있는 당근은 입자가 작아서 거의 맛이 안 느껴져요.
케첩에도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음… 케첩은 안 어울리더라구요. 카레맛이 아예 묻혀요ㅜㅡㅜ생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당
총평
재구매 의사: 가끔? 반찬이 다 떨어졌거나 계란말이 하기 귀찮을 때 사 먹을 거 같아요!
별점 : ★★★
그냥 계란말이면 식상하고 별로였을 텐데, 카레 맛이 느껴져서 좋았아요! 평소에 카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간도 적당하고 퐁신퐁신 부드러워서 한 번쯤 사 먹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