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의 디저트 부분의 매출들이 매년 15% 정도씩 성장해왔다는 거 아시나요 여러분? 그래서 그런지 요즘 편의점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디저트들이 출시되면서 점점 베이커리 못지않은 구성을 갖추고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맛은 아직 많이 모자랄 때가 많지만요..ㅎㅎ 하지만 이번에 GS25에서 베이커리의 맛을 따라잡기 위해 아예 ‘브레디크’라는 베이커리 라인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프리미엄 빵이라고 얘기하는 만큼 어떤 맛일지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브레디크에서 선보인 빵은 모닝롤, 스틱 빵 등 총 4가지로 밥심은 그중에서 레몬 크림을 듬뿍 넣었다는 ‘레몬 큐브 파운드’를 선택했어요!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반죽할 때 물 대신 우유를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촉촉할 것 같아요.ㅋㅋ
‘레몬 큐브 파운드’의 가격은 3,000원이에요. 빵 겉면에 레몬맛 초콜릿이 얇게 펴져있어서 그런지 뚜껑을 열면 상큼하고 달달한 레몬향이 금세 퍼져요ㅎㅎ 비주얼이 꼭 호텔에서 나올 것 같지않나요?
지름은 약 7cm로 거의 정사각형 모양이고, 무게는 116g이에요. 파운드 케이크 답게 무게가 꽤 나가는 편이에요.
위에 올려져 있는 레몬 크림은 겉에 초콜릿으로 코팅되어 있고 엄청 묵직한 질감은 아니고 살짝 퐁신퐁신하면서 포슬포슬한 느낌이에요! 카스테라와 묵직한 파운드를 섞은 느낌이랄까요?
노란 초콜릿 안에 들어있는 하얀 크림은 부드러운 질감이고 레몬 요구르트 맛이에요! 처음에는 크림이 조금 적은가 싶었는데, 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적당한 양이더라고요. 빵 하고 크림 둘 다 달달하기 때문에 크림이 조금 더 많았다면 너무 달아져서 금방 물렸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있음 / ★★★
촉촉한 빵과 부드러운 레몬 맛 크림이 어우러지는 맛이 부드럽고 좋았어요!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려서 먹으니까 크림이 먹기 좋게 녹아서 더 촉촉하고 맛있었어요ㅎㅎ
편의점 치고는 비싼가 싶지만 퀄리티가 높은 걸 생각하면 기존 파운드케이크랑 차이가 없다고 생각해서 빵순이 제2의 고향이 될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