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신상에도
지지 않는
뚜레쥬르 터줏대감
여러분은 어떤 빵집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자칭 빵수니 밥심은 정말 많은 빵을 먹어보았지만, 결국 돌고 돌아 늘 뚜쥬에게로 돌아오는 것 같아요. 뚜쥬 없이 못 살아★
정말루 어느 비싼 베이커리집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해요.
그런 뚜레쥬르에서 가장 잘나가는 메뉴들은 무엇일까요? 어떤 신상이 나와도 몇 년 동안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우리 기특한 스테디셀러들 소개할게요!
1. 겹겹이 연유 크림 데니쉬
가격 : 4,600원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음.)
겹겹이 결이 살아있는 데니쉬에 달콤한 연유 크림이 사이사이 가득 차 있는 빵이에요. 연유 크림과 겉에 묻은 설탕 덕에 엄청 달달해요.
바삭한 페스츄리 식감의 빵인데 겉 부분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달콤하고 퐁신한 연유 크림이 합쳐지니 그냥 사르르 녹아요.
20년도에 새로 나와서 2년 넘게 스테디셀러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가 있네요!
2. 밤이 듬뿍 맘모스
가격 : (소)2,700원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음.)
수많은 맘모스빵 중 원조라고 봐도 될 만큼 오래되고 맛이 있는 제품!
담백한 빵 속에 달콤한 팥앙금, 부드러운 크림, 밤과 고구마가 가득 찬 빵이에요. 여러 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식사 대용으로 먹기도 아주 좋아요.
토핑으로 고소한 땅콩소보로가 올라가 있어 더욱 맛있게 해준답니다~!
3.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가격 : 2,900원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음.)
봉지를 뜯자마자 고구마 향이 솔솔~ 노란 가루가 붙어 있어 진짜 고구마처럼 보이는데요?!
속에는 크림과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어요. 크림은 사르르 녹는 재질이어서 살짝 묽은 생크림 재질이에요. 크림과 앙금이 달달하니 맛있어요!
4. 크림코르네
가격 : 1,900원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음.)
바삭한 페스츄리 안에 우유 크림이 듬뿍 들어간 빵이에요. 빵 부분은 바삭하고 가볍고, 크림 부분은 촉촉하고 묵직해서 넘 잘어울려요.
먹방 유튜버들이 즐겨 먹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왜 그렇게 좋아했는지 알 것 같은 느낌..! 한입에 쏙쏙 넣어 입가심하기도 좋아요.
5. 호두 연유 바게트
가격 : 3,800원 (매장마다 상이할 수 있음.)
고소한 호두 바게트에 연유 버터크림이 사이사이 껴 있는 빵이에요. 바게트는 특성상 조금 뻑뻑한 감이 있는데 연유 크림이 가미되면서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요건 마니아층이 두터워서 단종시킬려야 시킬 수 없는 베스트 메뉴에요. 뚜레쥬르 가면 이것부터 집고 보는 사람들이 있다구요!
날이면 날마다 나오는 신상들 사이에서도 절대 사라지지 않고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기특한 빵들 알아봤어요! 앞으로도 없어지지 말아 주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