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없이는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 요즘, 자꾸 집에서만 먹구 자게 되는데요. 직접 해 먹기는 귀찮을 때! 우리들에겐 배달어플이 있죠! 흔한 치킨,피자 말고도 클라스가 다른 배달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음식들일지 보러 가보실까요?
1. 삼겹살
국민 음식, 삼겹살은 이제 어느정도 익숙한 배달음식으로 자리잡았는데요. 집에서 구워먹을 때, 연기와 기름으로 고생하던 지난 날은 bye~
돼지런
허브 숙성 삼겹살세트(250g) 15,500원~
최근 ‘미우새’ 방송에서도 나오면서 완전 HOT하게 인기몰이 중인 ‘돼지런’! 잘 구워진 삼겹살과 치즈가 솔솔 뿌려진 김치전이 아주 매력적이라고 해요. 김치볶음밥에 고소한 김자반까지…(쓰읍)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훠궈
평소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봐야한다는 훠궈! 요즘 밖에 나가기도 무서운데 훠궈배달은 어떠신가요? 매장에서 먹지 않아도 될만큼 퀄리티가 엄청난데요! 고기부터 신선한 야채까지… 이제 숟가락이랑 젓가락만 챙기면 되는거죠?
2. 해물
홍대문
대게 (손질 + 볶음밥) 55,000 ~
매번 대게는 횟집에 직접 갔었는데 이젠 집에서 호로록 할 수 있네요…! 심지어 저 내장 때깔 좀 보세요..(침이 꼴까닥) 붉은 대게로 마음을 사로잡은 ‘홍대문’은 이미 배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손질해주는 것은 물론 볶음밥까지 준다고 하니, 안 시킬 이유는 무엇? (는 돈부터 모으겠습니다.)
배달이라고 내장 양이 적을 걱정 필요없이 새지 않게 랩으로 꽁꽁싸서 보내준다고 하니 모두들 메모장에 적어두세요!
회는 그렇다쳐도 이렇게 녹진한 새우구이까지…! 비주얼에서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홍새우날치알구이’인데요. 이제 집에서도 따로 구울 필요 없이 편하게 배달해서 먹을 수 있겠네요.
3. 바베큐
그남자의덮밥
진짜 등갈비 구이 33,000
등갈비는 냉동식품으로 데워먹을 수 있지만 완벽한 비주얼로 배달이 가능하다는 사실! 하나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씹히는 등갈비와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스의 조화! 김치가 올려진 밥도 마치 초밥처럼 일자로 뻗어있는 모양이 또 다른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맛의오리
2인 (배달) 25,000원
오리바베큐를 쌈무에 샤악 싸서 먹으면 완전 고소*상콤*아삭*쫄깃* 난리 나는거 아시져? 우리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지 말고 이렇게 따끈하고 부들부들한 오리바베큐도 시켜서 먹어보자구요!
4. 파스타
파스토보이
까르보나라 리조또 8,900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14,900
파스타류 8,900
파스타, 스테이크, 필라프 등등 직접 집에서 해서 먹는 것도 좋지만 우리 가끔씩 전문가의 탱글한 파스타… 먹고 싶잖아요? 그럴 때도 배달이 가능하다구요..! 요구사항에 촉촉하게 먹고 싶다면 소스 양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하니 우리 편하게 잠옷입고 파스타 먹어봅시다. (리얼 먹방 자세, 아시져?) ‘파스토보이’는 대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사르르 녹는 목살 스테이크까지 있다고 하는데요. 고소한 까르보나라 리조또를 한 번 맛보면 눈 앞에서 계속 아른거린다고 하네요ㅠ (먹고싶드아..)
요녀석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8,500원
파스타만 시키기엔 살짝 느끼할 것 같다면 상콤한 에이드와 짭쪼롬한 감자튀김까지 스을쩍 시킨다면 더욱 완벽!
고상한식탁
꽃게 로제파스타 20,000원
평범한 파스타는 훠이훠이! ‘고상한식탁’에서는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파스타와 덮밥이 있답니다! 저 발그스름한 게를 보세요 ㅠ 그리고 옆에 살짝쿵 보이는 간장새우 덮밥도… 여러분 모두 침 닦아봅시다. 사진 찍는 보람이 있을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
나가기 무서운 요즘 집에서 편하게~ 맛스럽게~ 배달음식으로 즐겨보자구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