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때 메로나! 많이 들어보신 멘트죠? 메로나 아이스크림과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일 것 같은데요. 뚜레쥬르와 메로나가 콜라보를 했다고 해요!
출시한거 보고 단톡에 알렸더니 동료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역시 국민아이스크림이네요. 3종 중 어떤걸 먹어볼까 하다가 실패확률을 줄이기 위해 3종을 다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무리 망작 시리즈라도 하나는 맛있을테니까요.
빵은 ‘올 때 메로나 빵’, ‘메로나 크림 코르네’, ‘빵 속에 메로나’ 이렇게 3종류가 출시되었어요. 케이크 도 2가지나 나왔더라고요! 30대라면 메로나 안좋아하는 사람 없죠? 밥심 언니는 빵순이니까 메로나 빵 3종 모두 먹어볼게요.
가격은 올 때 메로나 빵 2,600원, 메로나 크림 코르네 2,400원, 빵 속에 메로나 2,300원이에요. 세 가지 모두 2천 원 대!
생긴 것도 너무 귀여운 빵들!! 샅샅이 파헤쳐 볼게요.ㅎㅎ
메론빵 측정
빵의 크기를 한 번씩 비교해 볼게요! 올 때 메로나 빵 10cm, 메로나 크림 코르네 14cm, 빵 속에 메로나는 13cm에요.
무게는 각각 95g, 65g, 96g이에요. 빵 속에 메로나 빵이 가장 저렴한데 무게는 가장 묵직한 게 킬포(ㅋ)
올 때 메로나 빵 – 2,600원
우리가 흔히 알던 메론빵처럼 생겼어요. 겉에는 소보로?처럼 단단하면서 달달한 코팅으로 쌓여져있어요. (달콤한 비스킷이라고 하네요!) 멜론 모양이 참 귀여워요.><
빵의 단면이에요. 약간 퍽퍽한 빵 속에 메론 크림과 생크림이 들어있어요. 모양이 광고 사진과 달라서 가장 실망했던 빵이에요. 딱 봐도 크림의 양이 너무 적어요.ㅠㅠ 가격도 가장 비싼데 크림 양이 왜 이리 박한가요!
밑에 연둣빛의 크림이 메로나 크림이고 하얀 빛의 크림은 생크림이에요! 메로나 크림과 생크림의 빵에 비해 너무 적게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메론 맛이 가장 약한 빵이었어요! 그래도 메로나 크림에서는 아이스크림 메로나 맛이 나긴 나네요.ㅎㅎ
달콤한 비스킷이 붙어있는 부분은 달콤해서 먹을만 한데, 다른 부분은 식감도 푸석푸석하고 퍽퍽했어요.. 우유를 부르는 식감!! 벌컥벌컥 마시고 싶네요. 크림이라도 조금 더 많이 들어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메로나 크림 코르네 – 2,400원
뚜레쥬르의 크림 코르네 안 드셔본 분 없으시죠?? 계시다면 당장 사 먹어주세요ㅠㅠ 페스츄리 같은 돌돌 말린 데니시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빵이에요. ‘메로나 크림 코로네’에는 메로나 크림이 듬뿍 들어있겠죠?!
기다란 페스츄리같은 모양이에요. 속에 흐린 연둣빛 크림이 가득!
이 정도면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만족쓰ㅎㅎ 빵의 겉에도 설탕이 묻어져 있어서 빵만 먹어도 맛있어요.
크림 코로네는 이렇게 돌돌 뜯어먹는 것이 국룰이에요.(ㅋ) 크림에서 메로나의 맛은 강하지 않지만, 적당히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 않아요. 은은한 메론 크림의 맛도 좋네요! 페스츄리 빵의 결이 다 보일 정도로 바삭바삭해서 먹을 때 주위에 빵 가루가 후두둑 떨어지지만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는 맛!
빵 속에 메로나 – 2,300원
마지막은 가장 신기하게 생긴 ‘빵 속에 메로나’에요. 빵에 아이스크림 막대를 꽂아버렸어요! 이 제품은 냉장보관 후에 먹으면 가장 맛있다고 해요. 하지만 밥심 언니에게 냉장고에 넣어놓고 기다릴 참을성은 없었어요.ㅋ
단면이 가장 바람직한 비주얼이에요! 넉넉히 들어있다 못해 줄줄 흐르는 크림(덜덜) 빵은 아기 궁둥이처럼 말랑하고 부드러운데요. 모닝빵을 얇게 만든 것처럼 몰랑몰랑해요. 크림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빵이 감당을 못할 정도예요.
살짝만 눌러도 크림이 이렇게 흐르네요. 아~주 바람직해요. 자고로 크림빵에는 크림이 듬-뿍 있어야 맛있는 법이죠! 크림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지만,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맛이 가장 잘 느껴졌어요. 메로나를 그대로 녹여서 크림으로 만들었다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빵도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어요. 첫 번째 빵이었던 ‘올 때 메로나’ 빵과는 180도 다른 식감! 올 때 메로나는 뻑뻑한 소보로빵같다면, 빵 속에 메로나는 식빵의 부드러운 부분만 모아 모아 만든 것 같아요. 부드러운 빵과 달콤한 크림이 너무 잘 어울려요. 개인적으로 3가지 빵 중에 가장 맛있었는데요. 가격은 가장 저렴해서 더 만족했어요.ㅎㅎ
총평
재구매 의사 : ‘빵 속에 메로나’는 재구매 의사 200%!! 나머지 두 빵은 평범해서 한번 먹은 걸로 만족!
별점 :
올 때 메로나 – ★★★개
메로나 크림 코르네 – ★★★★개
빵 속에 메로나 – ★★★★★개 (짝짝짝)
생각보다 만족스러운 콜라보인 것 같아요! 메로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빵 속에 메로나’ 꼭 한번 드셔봐주세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으면 진짜 아이스크림을 먹는 기분 일 것 같아요!! ‘올 때 메로나 빵’은 가격도 가장 비싸고 생긴 것도 귀엽게 생겨서는 맛은 가장 별로ㅠ 크림 코로네는 무조건 기본 이상은 하는 맛이에요.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