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지만 중독성 강한 맛 때문에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한다는 ‘엽기 떡볶이’! 매콤한 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도 빠질 수 없는데요. 이번에 엽기떡볶이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6월 1일에 출시한 ‘바삭 치즈 만두’와 ‘퐁당 치즈 만두’! 뭔가 바삭 치즈 만두가 더 노릇노릇 하니 맛있어 보여서 pick 했어요.ㅎㅎ
치즈 만두 만 시키기 아쉬워서 엽도그도 하나 넣어봤어요! 엽떡 초보맛(맵찔이 밥심언니..)+바삭치즈만두+엽도그+배달팁까지 19,000원! 떡볶이가 2만 원에 육박하다니, 비싸긴 하지만 한입 먹으면 맛있어서 가격이 생각 안 나죠..
바삭 치즈 만두와 엽도그는 종이 포장지에 쌓여왔어요. 한번 뜯어볼까요?
바삭치즈만두 – 7개 2,000원
핑킹가위로 자른 것처럼 생긴 직사각형 모양의 바삭 치즈 만두!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개수는 총 7개에요. 한 조각에 286원꼴이에요. 뾰족뾰족한 모서리 때문에 우표처럼 생겼어요.
칼로 잘라보니 치즈가 나왔는데요. 치즈의 양이 너무 적어 보여서 읭?했어요. 고다&체다&모짜&크림치즈 총 4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육안으로 봤을 때는 그냥 한 가지 치즈로 보여요.(;)
엽도그 – 2,000원
엽도그는 통통한 핫도그에요. 길이는 16cm! 칼로 잘라보니 밀가루가 두 겹이더라고요? 떡볶이 국물에 푹 담가서 먹기 좋게 일부러 이렇게 만든 거겠죠?
떡볶이 위에 투하! 역시 엽떡은 언제나 옳아요..ㅇㅠㅇ 빨리 먹어볼게요!
바삭 치즈 만두를 떡볶이 국물에 푸욱 찍어 먹어보았어요. 모서리 부분은 바삭하고 가운데는 쫄깃해서 식감이 되게 좋아요. 국물에 담가도 바삭함이 유지되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굿! 치즈는 굉장히 달짝지근했어요.
치즈의 양이 많아 보이진 않았는데, 떡볶이와 같이 먹으니 전혀 부족함 없이 딱 적당하더라고요. 치즈의 고소함은 잘 느껴지지 않지만, 굉장히 달콤해서(크림치즈 맛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네요! 엽기 떡볶이의 튀김 중에 제일 만족감이 높은 메뉴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밀가루 옷이 두꺼운 핫도그는 식감이 퍽퍽해서 선호하지 않는데요. 엽도그도 식감이 부드럽지는 않더라고요. 국물에 푸욱 담가 먹어도 퍽퍽한 식감이 압도적..! 그냥 밀가루 옷이 두꺼운 핫도그 같아요.ㅎㅎ 평범 그 자체!
총평
재구매 의사 : 바삭 치즈 만두는 또 추가할 듯! 엽도그는 절레절레.. 내 입엔 명랑 핫도그가 최고인 듯!
바삭 치즈 만두 – ★★★★☆
엽도그 ★★☆☆☆
떡볶이 한입, 치즈 만두 한입씩 번갈아 먹으면 젓가락 질을 쉴 수 없는 맛이에요. 가격도 2천 원이면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것 같고요!(엽떡 자체가 비싸긴 하지만..) 엽떡 시켜 먹을 때 꼭 추가해서 먹을래요. 맵단 조합은 진리니까요!ㅎㅎ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