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시험기간이나 야근 때 이거 한 번쯤은 마셔본 경험 있으실 건데요. 바로 에너지 음료 레드불입니다! 이번에 빽다방에서 레드불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우리의 에너지를 한 방에 충전해줄 음료를 출시했다고 해서 밥심이 가져와 보았어요ㅎㅎ
빽다방이 2006년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콜라보라는 이 메뉴!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오늘의 주인공은 ‘레드불꽃파워’로 이름만 들어도 에너지가 한 번에 충전될 것 같아요.ㅋㅋ
‘레드불꽃파워’는 레드불과 콜라보한 만큼 레드불 한 캔을 통째로 사용하고 오미자와 레드커런트로 새콤달콤한 맛까지 추가했다고 해요.
가격은 4,500원이에요! 오미자 베이스가 밑에 깔려있어서 층이 생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층이 강하게 생기지는 않더라고요. 밥심이 너무 신나게 들고 와버린 걸까요..?
음료 위에는 레드커런트가 송송 올라가 있고 오미자 베이스를 넣어서 그런지 노란 레드불과는 다른 붉은 색깔을 띠고 있어요.
포스터 속 이미지처럼 레드커런트의 양은 무척 많았는데요.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니까 바로 가라앉아서 레드커런트와 함께 즐기려면 먹을 때 한 번씩 섞어 먹어야 될 것 같아요!
빨대로 음료를 마시면 레드커런트가 하나씩 올라와서 펄 추가한 느낌으로 같이 씹게 되더라고요.ㅋㅋ 레드커런트는 생각보다 떫어서 음료만 먹는 게 맛있었어요.
그런데 레드커런트 때문인지 어째 비주얼이 작년 크리스마스 음료로 나온 캐모마일 릴렉서랑 비슷해 보이는걸요!?
음료를 마셔보니 레드불과 오미자 베이스가 생각보다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하지만 상큼한 맛보다 달달한 맛이 더 강해서 조금 아쉬운 느낌이랄까요?
그냥 음료같이 달달하고 맛있지만, 레드불이 한 캔이 통으로 들어간 만큼 카페인에 취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babshim
재구매 의사: 없음 / ★★개 반
평소 에너지 드링크는 특유의 소화제..? 같은 맛이 느껴져서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이 음료는 단맛이 강해서 그런 맛은 좀 덜했던 것 같아요.
밥심은 평소에도 레드커런트의 떫은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음료 먹기가 불편하더라고요ㅠㅠ 레드커런트가 좀 덜 들어가고, 오미지의 상큼한 맛이 더 강했다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food_lover
재구매 의사: 있음 / ★★★
오미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레드불의 상큼하고 톡 쏘는 맛이 약해 건강한 에너지 드링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레드불 특유의 향 뒤에 오는 오미자 향이 생각보다 좋아서 에너지 드링크가 생각날 때 즐겨 마실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