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오랜만에 코스트코 이긴 것 같다는 25cm짜리 이마트 빵

김유현 기자 조회수  

여러분 소시지 빵 좋아하시나요? 피자빵으로도 불리는 소시지빵! 밥심은 굉장히 좋아합니다ㅋㅋ 예전에 어떤 분께서 이름을 빵심으로 바꾸라고 남겨주셨던 게 생각나네요..ㅎㅎ 오늘은 빵.. 아니! 밥심이~ 이마트에서 새로이 등장한 것 같은 소시지 데니쉬를 가져왔습니다! 같이 보러 가실까요?

마트에 장을 보려고 방문했다가 처음 보는 빵이 있어서 검색까지 해보았지만, 인터넷에 나오지 않더라고요ㅠㅠ 혹시 이거 언제 출시된 빵인지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하나 확실한 건 트레이더스에서 팔 던 소시지 데니쉬보다 비주얼과 크기는 아주 압승인 것 같아요 bb

제품 정보

가격은 4개입에 7,980원으로 개 당 1,995원입니다ㅋㅋ

프리미엄 라인으로 돈육 96% 소시지를 사용했다고 홍보하고 있던데, 그러면 프리미엄이 아니었던 것들은 무슨 소시지였을까요..?

돼지고기는 국산과 외국산을 혼합해 사용했다고 해요. 그래도 계란과 소금은 국내산이네요. bb

밥심이 확인했을 땐 트레이더스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것 같았는데,, 맞나요 여러분?

데니쉬라 빵 자체 무게는 얼마 나가지 않을 텐데 소시지가 길어서 그런지 무게가 181g으로 꽤 나가는 편이에요.

길이는 25cm, 높이는 3.5cm입니다! 엄청 길죠!? 빼빼로데이에 사 먹어도 될 정도의 길이를 자랑해요ㅋㅋ 이정도면 트레이더스랑 헷갈려서 이마트에 출시된 게 아닌가 의심되는 정도의 크기네요.

소시지 위에 뿌려있는 소스는 케첩, 머스터드 두 가지로 파슬리 장식까지 되어있어요.

소시지는 톡톡 터지는 뽀드득 소시지로 밥심은 평소에 간을 약하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조금 짜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핫바 소시지보다는 훨씬 덜 짜요!!

데니쉬는 바삭, 파삭한 맛은 없었지만 뻣뻣하지 않고 촉촉했습니다. 빵 자체에 살짝 단맛이 있어서 짭짤한 소시지랑 잘 어울리더라고요ㅎㅎ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있음 / ★★★

평소 소시지가 들어있는 빵을 먹으면 너무 짠맛이 강해 아쉬웠는데, 이 소시지는 덜 짜서 좋았어요! 빵도 바삭한 데니쉬의 맛은 즐길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뻣뻣하지 않고 촉촉해서 소시지랑 먹기 딱 좋았습니다 bb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있음 / ★★★

소세가 얇아 보이는데 생각보다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아서 놀랐어요ㅋㅋ 빵 하고 먹으니 간도 딱 맞아서 마트 방문할 때 가끔씩 사 먹을 것 같아요. 크기도 커서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author-img
김유현 기자
KUH@kwire.co.kr

댓글0

300

댓글0

[레시피] 랭킹 뉴스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 신문지로 감싼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이런 결과 나옵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스타벅스에서 꼭 마신다는 ‘메뉴’ 한가지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스타벅스에서 꼭 마신다는 ‘메뉴’ 한가지
  •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 유재석이 먹는 내내 레전드라 극찬했다는 ‘어묵’, 바로…
    유재석이 먹는 내내 레전드라 극찬했다는 ‘어묵’, 바로…
  •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레시피] 인기 뉴스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 신문지로 감싼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이런 결과 나옵니다

[레시피] 추천 뉴스

  • 냄새나는 밀폐용기에 '베이킹소다'만 넣어서 흔들면 벌어지는 결과
  • "방울토마토 이렇게 했을 뿐인데…보관기간 훨씬 길어졌죠"
  • "만수르 왕자도 찾았다" ‘허니버터’ 넣은 편의점 아이스크림 정체
  • ‘웨이팅 이유 있었다' 하루 20그릇만 나온다는 냉우동 정체
  • 이식당 사장 ‘이수근’이 힐링이라고 극찬한 막국수 식당
  • '압구정 주민' 유재석이 극찬한 유퀴즈 맛집, 여기였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순대가 이렇게 인기많다고? 최자가 극찬한 순대 맛집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27시간 끓입니다” 아낌없이 쓴 재료덕분에 대박난 칼국수 맛집
  •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뚫어뻥 없을 때 ‘페트병’ 사용했더니…결과는 놀랍습니다
  •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스타벅스에서 꼭 마신다는 ‘메뉴’ 한가지
    신세계 정용진 회장이 스타벅스에서 꼭 마신다는 ‘메뉴’ 한가지
  •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새파랗게 멍들 때마다 ‘구강청결제’ 찾아야 하는 이유
  • 유재석이 먹는 내내 레전드라 극찬했다는 ‘어묵’, 바로…
    유재석이 먹는 내내 레전드라 극찬했다는 ‘어묵’, 바로…
  •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다먹은 배달용기의 ‘빨간’ 국물자국, 이렇게 지워야 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