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구경하던 중 청와대에 납품한다는 김밥집 사진을 보았는데, 굉장히 통통하고 맛이 있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밥심이..ㅎㅎ 가져와버렸어요..! 과연 실물도 통통한 김밥 일지~ 같이 보러 가실까요~?
배달도 하셔서 그런지 매장이 굉장히 바빠 보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키오스크까지 마련되어 있었어요. 밥심은 키오스크에 베스트라고 적혀있던 두 가지 종류를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
주문을 완료하고 기다리는 동안에 가게를 둘러보았는데요. 신기한 홍보 문구가 있더라고요ㅋㅋ 어디 쌀을 사용한다가 아닌 정수기 물로 지은 밥! 이런 광고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또 독특했던 게, 오픈 이후 현재까지 팔린 김밥의 개수를 적어놓으셨는데, 어마어마한 양을 팔으셨네요..ㄷㄷ
포장은 종이 박스가 아닌 포일? 에 둘둘 말는 형식이에요.
길이는 아무래도 김밥용 김이 다 비슷한 크기라 일반 김밥들하고 근 차이는 없었어요.
대신, 지름이 5cm가 살짝 넘을 정도로 정말 통통 그 자체더라고요ㅎㅎ 상호명 아주 잘 정하신 것 같네요.
밥은 현미밥과 일반밥 두 종류이고, 일반밥으로 만들어진 김밥의 경우에도 1000원을 추가하시면 현미로 변경이 가능해요. 토핑도 각 500원씩 추가가 가능했습니다!
요즘 많이 보이는 형식의 밥 적게 재료 많이의 김밥이에요. 밥맛으로 김밥을 드시는 분들이나, 탄수화물 러버들은 조금 서운할 수 있겠는데요?
가장 대표 메뉴라는 건강 현미 김밥! 현미밥이지만 밥 양보다 재료 양이 많아서 그런지 까끌한 식감은 거의 없었어요.
재료는 밥, 김치, 어묵, 계란, 우엉, 당근, 오이, 시래기가 들어가는 데 시래기, 김치를 제외한 재료는 모든 김밥에 동일하게 들어가는 것 같아요.
간이 강하지 않고 심심해서 굉장히 건강한 맛이었어요ㅋㅋ 시래기 비빔밥을 먹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김밥이라는 매운 어묵 김밥! 기본 재료를 제외하고는 두꺼운 어묵과 깻잎, 햄, 단무지, 매운 양념이 들어가 있어요.
매운 양념의 경우 고춧가루 비율이 많은 것 같은 텁텁한 스타일의 양념이었는데요, 생각보다 굉장히 매워서 매운 거 잘 못 드신다면 다른 김밥을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렇지만, 확실히 자극적인 맛이라 그런지 밥심은 건강 현미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babshim
재구매 의사 : 근처 방문 시 있음 / ★★★
오랜만에 김밥이 정말 든든하다 생각하면서 먹었던 것 같아요! 매콤했던 매운 어묵도 맛있었고 심심한 건강 현미도 괜찮았어요! 김밥도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다시 사 먹을 것 같아요!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있음 / ★★★
김밥이 굉장히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딱 정직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배달도 하고 계셔서 근처에 거주했으면 자주 시켜먹었을 것 같네요.
김밥 종류가 너무 다양해 선택이 어렵기는 하지만, 많이 비싸지 않은 가격에 양도 든든해서 한 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