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맘스터치하면가장 먼저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바로 싸이버거! 사실, 맘스터치는 싸이버거가 키웠다고 할 정도로 엄청난 가성비로 대표 메뉴인데요.
이번에 맘스터치가 싸이버거 마니아분들을 위해 새로운 세트메뉴를 출시했다고 해요. 과연 어떤 조합인지 같이 보러 가 보실까요?
역시 신메뉴라 그런지 매장 입구에 바로 홍보 포스터가 붙어있더라고요ㅎㅎ
밥심도 바로 주문해보았어요~
제품 정보
가격은 12,900원으로 현재 출시 이벤트로 콜라 무료 증정을 해주더라고요.bb 봉투를 열었을 때 치킨 박스가 들어있어서 살짝 놀랐어요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정말 세 가지 맛 치킨처럼 들어있었습니다. 구성은 후라이드 치킨, 간장 마늘 치킨과 케이준 감자튀김!
그런데,, 감자튀김이 또 따로 들어있더라고요..? 세트 감튀가 R사이즈라고 했는데, 이건 서비스로 주신 걸까요? 흠..
크기랑 무게를 재보았는데요. 후라이드의 경우 큰 조각 기준 길이는 9cm, 무게는 98g이고
간장 마늘 치킨은 길이 9.5cm, 무게는 115g이었어요. 치킨 조각 크기 차이도 좀 있겠지만, 간장 마늘이 양념 무게까지 있어서 더 많이 나가는 것 같아요.
먼저 후라이드부터 먹어보았어요. 왜 싸이 치킨이라고 하는 건가 했는데, 진짜 싸이버거 패티 맛이랑 똑같아요ㅋㅋㅋ 부위도 똑같이 닭다리살을 사용해서 굉장히 부드럽더라고요.
하지만, 빵 하고 야채랑 같이 먹는 햄버거랑은 다르게 단독으로 먹으니 간이 조금 강한 편이었어요ㅠ
구성품인 양념소스와 찍어먹어도 굉장히 잘 어울려요! 양념 소스는 농도가 묽어서 치킨에 잘 베이는 느낌이고, 맛은 새콤보다는 단맛이 강해요.
다음은 간장 마늘 치킨~
먹기 전에 좋았던 점은, 간장 마늘 양념 소스를 넉넉히 주어서 밋밋한 부분 없이 먹을 수 있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맛도 더 촉촉했습니다.bb 후라이드는 짠맛이 너무 강했는데, 간장 마늘은 소스 자체가 달달한 편이라 오히려 많이 짜지 않고 괜찮았어요.
이 세트의 장점은 소스가 두 가지나 있기 때문에 감자튀김을 케첩 외에도 아주 다양하게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고요~!ㅋㅋ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전부 닭다리살이라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간장 마늘 양념도 달달하고 맛있어서 밥심은 오히려 후라이드보다 괜찮았어요.
간단하게 맥주 한 잔 먹을 때 먹기 좋은 구성 같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