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쭐내러 가볼까~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날씨만 계속될 줄 알았더니 어느새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벌써부터 놀 생각으로 가득,, 이제 곧 벚꽃도 필 텐데 그럼 도시락 싸서 피크닉 가고 싶은 생각에 마음이 들뜨는 요즘! 피크닉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김밥, 토스트 등이 있잖아요. 그런데 최근 국민 토스트라고 할 수 있는 이삭토스트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얼른 찾아가 봤어요!
제품 정보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릴 신상은 이삭토스트의 ‘레벨업토스트’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귀여운 포스트를 보며 레벨업토스트 2개와 음료를 바로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하나에 4,900원이라 기존의 이삭토스트를 생각하면 비싼가 싶기도 했어요.
이번에 넥슨과의 콜라보로 출시하면서, 레벨업토스트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 틴케이스 키트’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했었는데요. 알고 보니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고..ㅠㅠ 요기요에서 온라인 주문 시에만 구매 가능한데 그마저도 제가 간 매장에는 주문해도 재고가 없어서 안 들어왔다고 하시더라구요!
출시되는 당일에 와서 그런가 아직 키트가 준비도 안된 것 같아 아쉬웠네요..! 그래도 금방 만들어져서 쟁반으로 받았는데, 받자마자 이삭토스트에서 본 적 없는 소시지 비주얼과 그 두께에 놀랐어요.( ・`д・´)
두께도 두껍고 소시지가 가운데에 툭 튀어나와있어서 바로 입으로 베어 물기도, 반으로 자르기도 힘들더라구요ㅠ 저는 결국 반으로 자르는데 재료들이 다 떨어져서 손에 다 묻히고 난리 난리,,
그래도 먹기 좋게 최대한 눌러서 찌부시켜줬더니 먹을만했어요 ㅋㅋㅋ 그제서야 진정하고 먹어봤는데 크으.. 매콤한 소스의 정체가 무엇인지는 모르겠으나 그 소스가 없는 부분은 달콤해서 기존의 이삭토스트 느낌 + 매콤한 소스가 있는 부분은 매콤짭짤하니 새로운 느낌!
특이한 점은 쌈무가 들어가서 아삭하고 새콤? 한 느낌이 추가되었다는 거였어요. 굳이 호불호가 갈린다면 아마 쌈무때문일듯..? 그래도 이름처럼 확실히 재료도 두께도 ‘레벨업’된 것 같아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피크닉 가거나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 추천할게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babshim
재구매 의사 : 가끔 있음 / ★★
이삭토스트라고 하면 달콤하기만 한 토스트의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번 토스트는 소시지도 뽀독뽀독 탱글탱글한 소시지가 들어가는 데다가 매콤한 맛도 추가되어서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양도 많아서 가격이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고정되지 않고 쌓여있는 속 재료로 인해 먹기가 좀 불편했네요.. ㅠ @food_lover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일단 처음 봤을 때 토스트 한가운데 소시지가 박혀있어서 귀여웠어요ㅋㅋㅋ 그리고 맛은 역시 이삭 다운(?) 달콤한 키위 소스와 함께 매콤한 소스 덕분에 풍부한 맛이 나서 더 맛있었고, 풍성한 속 재료 덕분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존 햄 치즈 토스트만으로 약간 아쉬웠다면 레벨업 토스트 추천!
밥심마켓 방문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