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드디어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여러 카페 브랜드에서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밥심이 커피를 사러 갔다가 눈에 들어온 빙수가 있지 뭐예요. 팝콘 산 위에 옥수수가 떡하니 올려져 있는 탐스러운 비주얼의 빙수가 있길래 꼭 리뷰해야지! 하고 벼르다가 드디어 먹어보고 왔답니다:) 함께 보실까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시기인데:) 맛있었으면 좋겠군요+_+
옥수수 덕후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톡톡 터지는 고소한 옥수수와 달콤 쫀득한 캬라멜의 조합이에요 밥심도 너무 좋아하는 꿀 조합이라 기대되네요:) 가격은 팝콘과 옥수수만 들어있는것 치고는 조금 비싼 것 같죠…?
이번에 투썸에서 제대로 작정했는지 강렬한 비주얼 장착한 빙수들을 여러 개 출시하셨네요ㅋㅋ 아이스크림을 그냥 냅다 꽂아버리심ㅋㅋ그래도 역시 옥수수 빙수가 가장 시선 강탈(。・∀・) ノ゙
캬라멜 팝콘, 아이스크림, 옥수수, 시럽으로 간단한 구성이지만 토핑의 양 자체는 푸짐하게 올라가 있는 편이에요. 팝콘 3주먹 가득 담은 정도?ㅋㅋ옥수수의 양은 살짝 아쉽네요ㅠ.ㅠ
빙수에 뿌려먹는 옥수수시럽은 옥수수가 통째로 갈린 듯 노란 입자가 보였어요. 농도가 꽤나 진했고 구수한 옥수수 맛이 강하게 났어요!! 누가 먹어도 옥수수시럽이라고 느낄만한 강렬한 옥수수 맛이네요:)
본격적인 시식 타임~ 옥수수시럽 전체적으로 샤샤샥 뿌려주고 살살 섞어서 떠먹으면 됩니다:)
캬라멜 팝콘은 캬라멜도 골고루 잘 코팅되어 있고 딱딱하거나 눅눅한 부분 없이 바삭하고 맛있는 팝콘이라 그냥 집어먹기도 좋았어요ㅋㅋ 바삭한 질감 보이시나요? 캬라멜과 옥수수가 초코와 옥수수만큼이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더라고요.
시선 강탈의 주인공이었던 옥수수 모양 아이스크림 보기완 달리 약간 서걱서걱한 질감이었어요. 겉보기에는 굉장히 부드러울 줄 알았는데! 밍밍한 옥수수 우유를 그대로 꽝 얼린듯한 φ(* ̄0 ̄) 아이스크림 부분에 시럽은 많이 뿌려야 하겠네요.
빙수의 베이스는 겹겹이 나오는 우유 빙수였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타입의 우유 빙수인데! 입에서 사르르 녹고 떠먹을 때도 느낌이 퐁신퐁신 해서 너무 좋죠? 단맛이 강한 토핑이 많아서인지 우유 얼음에는 단맛이 강하진 않았네요.
아이스크림 눕혀놓은 채로 우유 얼음과 함께 쓱 떠서 옥수수와 팝콘 함께 올려서 한입에 먹는 게 가장 맛있었어요! 팝콘은 아무래도 빙수가 녹으면서 눅눅해지기는 했었는데요. 코팅 된 캬라멜이 차가운 얼음에 딱딱하게 얼어 바삭함을 대신 충족해 줘서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재구매 의사 : 있음 / ★★★개 반
캬라멜과 옥수수라는 호불호 없는 조합에 옥수수시럽도 진하고 캬라멜 팝콘 자체도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게 돼요! 다 녹아도 옥수수 알갱이 톡톡 터트리며 먹는 재미도 있네요:) 다만 잘은 모르지만 제 체감상 들어간 재료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 느낌…? 그래도 독특한데 맛있어서 몇 번 더 사 먹고 싶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