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BHC 역대급 뿌링클이라는 5500원짜리 신상 정체

장라움 기자 조회수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뿌링클이라는 어마어마한 역작이 출시된지도 7년이 넘어가는데요, 그동안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각종 사이드 메뉴에도 적용되어 뿌링핫도그, 뿌링감자, 뿌링콜팝 등등 밥심도 한 때 뿌링클 지옥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던 시절이 있었어요ㅋㅋ.

한동안 잊고 살았던 뿌링클에서 세상에! 이번엔 뿌링멘보샤 라는 먹잘알 조합을 출시했다고 해서 밥심이 리뷰하러 가져왔습니다!

BHC 뿌링클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낌없이 올려진 뿌링클 시즈닝과 바삭해 보이는 저 바게트를 보니 참을 수가 없어 주변 매장으로 바로 달려갔습니다;

‘세상에 없던 뿌링 멘보샤’ 라는 재밌는 문구의 포스터가 있네요:) 맞는 말이에요. 멘보샤에 뿌링클이라니. 완벽한 먹잘알 조합 아닙니까?

BHC 의 사이드 메뉴 중 하나로 가격은 5,500원, 뿌링치즈볼과 동일한 가격이에요. 둘 다 먹을 수 없을 땐 상당히 고민되겠네요. 이번 리뷰로 확실히 치즈볼 파인지 멘보샤 파인지 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단짠단짠 뿌링클에 새콤함 더해줄 뿌링소스는 필수라 추가 구매했어요! 항상 치킨과 함께 시켜서 몰랐는데 1500원이었네요;; 양이 많긴 하지만 비싸군요… 덜덜. 캔 콜라는 무료로 제공되었는데요, 이 부분은 매장마다 상이할듯해요.

뚜껑을 여니 드러나는 영롱 자태! 역시 뿌링클 답게 시즈닝이 왕~~~창 붙어있네요. 물린다는 의견들도 있지만 모자라서 아쉬운 것보단 넘치는 게 훨씬 낫다는 게 밥심의 생각인데, 여러분은 어떠세요?ㅎㅎ

뿌링멘보샤 하나의 무게는 54g이었는데요, 바게트빵을 튀긴 제품이다 보니 동일하지 않을 수 있다는 걸 감안하면 50g에서 60g 사이일듯해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보았던 사진과 크게 다르지 않은 두께! 3.5cm에 가로길이 7cm로 들고 먹으면 3-4입 정도는 나올만한 양이에요. 두께가 도톰하니 마음에 드네요!

뿌링클 치킨보다 파슬리가 더 많이 뿌려져 있는듯한데 그래서 그런지 언뜻 보면 마늘빵처럼 보이기도 하네요ㅎㅎ 굉장히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마늘빵 같지 않나요?

칼로 파사삭 잘라 본 단면… 단면 자를 때도 튀긴 빵의 바삭함이 느껴져서 군침이 싹 돌았네요; 우리가 아는 멘보샤처럼 튀긴 바게트 빵 두 겹 사이에 새우 살이 샌드 되어있고 겉면에 뿌링클시즈닝이 덕지덕지 묻어있습니다.

이때 뿌링 멘보샤를 구매한지 시간이 조금 지났을 때였는데도 바삭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더라고요. 겉은 기름이 배어들어 바삭하고 ~ 안쪽은 바게트 빵의 속살이 그대로 남아있어서 쫀득하고 촉촉한 게 그냥도 맛있는 빵을 튀겨버리니 이길 자가 없네요… (* ̄3 ̄)╭

새우 살만 긁어내 따로 꼼꼼히 살펴보니 새우 살처럼 보이는 게 있긴 있었지만 밀가루 반죽 맛 말고는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분명 눈에는 파도 보이고 새우도 보이는데 맛은 왜 밀가루 맛만 나는 거죠ㅠ.ㅠ

새우 살에서 실망했지만 분리하지 않고 뿌링소스 듬뿍 찍어서 한 번에 와작! 하고 먹으니 밀가루 맛이고 뭐고 그냥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해치웠어요ㅋㅋ 튀긴빵과 시즈닝이 모든 걸 다 커버하네요… 역시 갓 뿌링클…✪ ω ✪

재구매 의사 : 대박 있음 /★★★★개

새우 살이 너무 실망스러웠는데 그걸 다 커버하는 뿌링클과 바게트… 둘 다 아는 맛인데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바로 그 맛이라 머릿속에서 상투스가 울려버리는 바람에 별점 4개가 안 나갈 수가 없네요… 칼로리가 무섭지만… 당분간도 다이어트는 안녕일 것 같습니다…

author-img
장라움 기자
fv_editor@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레시피] 랭킹 뉴스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웨이팅엔 이유 있었다'...하루 20그릇만 나온다는 냉우동 실물
  • '요즘 날씨에 등산이 딱!' 유명인사 많이 모인다는 등산로 맛집은?
  • 집에서도 이렇게 쉽게 가능해? 미친 조합으로 유명한 '투게더' 레시피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레시피] 인기 뉴스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웨이팅엔 이유 있었다'...하루 20그릇만 나온다는 냉우동 실물
  • '요즘 날씨에 등산이 딱!' 유명인사 많이 모인다는 등산로 맛집은?
  • 집에서도 이렇게 쉽게 가능해? 미친 조합으로 유명한 '투게더' 레시피
  • "정력에 좋다고?" 많이 먹으면 오히려 독성 일으킨다는 음식
  • 싱크대에 소금 한 주먹 넣었을뿐인데…이렇게 달라졌죠

[레시피] 추천 뉴스

  • 5분 완성된다는 '초간단 오이피클' 직접 만들어봤더니...
  • 남아있는 치킨무를 분무기에 넣었더니...이렇게 달라졌죠
  • 프랜차이즈별 일명 '관장라떼' 메뉴, 모두 먹어봤더니...
  • 신문지로 감싼 고구마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이런 결과 나옵니다
  • 냄새나는 밀폐용기에 '베이킹소다'만 넣어서 흔들면 벌어지는 결과
  • "방울토마토 이렇게 했을 뿐인데…보관기간 훨씬 길어졌죠"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찬또배기’ 이찬원이 학창시절부터 단골이었다는 맛집 정체
  •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인공눈물 사용할 때 ‘반드시’ 두 방울 제거해야 하는 이유
  •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따라만해도 ‘가성비 대박’이라는 나혼산 박나래 홈술 레시피
  •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부산에서만 먹을 수 있어” 백종원조차 감탄한 자갈치시장 맛집
  •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한해에 1,600만명” 전국민 3분의1이 다녀갔다는 통영의 맛집
  •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가성비+’ 장보러 갈 맛 난다는 홈플러스 인기 먹킷리스트.ZIP
  •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간식’ 먹으러만 가도 될 정도라는 롯데월드 맛도리 간식 리스트
  •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강남부터 홍대까지…” 풍자덕분에 대난난 또간집 1위 맛집
  •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김종국이 안양에서 ’32년째 단골’이라는 식당의 메뉴
  •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재출시 안되나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단종된 스타벅스 음료
  •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박미선도 감탄” 3층이 전부 떡볶이집이라는 해운대 핫플 3
  •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여의도 직장인들이 매일 먹어도 좋다고 극찬한 맛집 어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