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하면
뭐니뭐니 해도
케이크 아닌가?
스타벅스 하면 역시 케이크 아닌가요?! 시즌별로 매일 새로운 케이크를 출시하는 스타벅스. 이 케이크의 매력에 빠져서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올리브 바닐라 크림 케이크의 칼로리는 무려 610kcal랍니다! 두 시간 동안 계단을 올라가도 안 빠지는 칼로리지만 맛있으면 0kcal인 거 다들 아시죠?
가격은 5,200원이에요. 스타벅스 케이크는 기본적으로 5,000원은 무조건적으로 넘는 것 같아요.
올리브 케이크 시트에 레몬향이 솔솔 나는 바닐라 크림이 올려져 있어요. 점심을 먹은 직후였지만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밥심 언니는 케이크를 포기할 수 없었답니다~
길이는 12cm, 무게는 164g였어요!
한 번 먹어볼까요? 포크로 콕 찍었을 때 폭신폭신하게 들어갔어요. 꾸덕꾸덕한 느낌보다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마치 카스텔라와 같은 부드러움이었어요!
올리브 바닐라 크림 케이크는 올리브 케이크 시트와 레몬향이 나는 바닐라 크림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올리브 시트는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와 같았고, 크림에서는 레몬향이 강하게 났어요! 레몬과 바닐라가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한 입 먹으면 사르르 녹는 식감이에요. 케이크 시트와 크림이 모두 부드러워서 입안에 넣기만 하면 녹을 것 같은 느낌이랍니다.(ㅋㅋ) 꾸덕한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은 불호, 부드러운 느낌의 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은 호!라고 할 것 같네요!!
재구매 의사: ★★★★ / 한 번쯤은 더 먹어볼 것 같음. 레몬향을 좋아한다면 추천!
오늘은 스타벅스의 올리브 바닐라 크림 케이크를 먹어보았는데요. 많이 달지 않고 바닐라 크림이 레몬과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부드럽고 촉촉한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도 새로운 음식으로 찾아올게요~
댓글0